theqoo

와카퐁 졸발했을 때 케이토 뒤에서 엄청 울었네..ㅠ

무명의 더쿠 | 04-18 | 조회 수 600

졸발한 공연 끝나고 개인 인터뷰 하는데 케이토 오고... 와카포오옹~ 하다가 결국 움ㅠㅠ

https://img.theqoo.net/IBEyjp

퐁이 케이토가 캡틴일데 남겨두고 가는 거 같아서 이거만 유일하게 걸렸다 그러면서 달래주다가 자기도 울고

https://img.theqoo.net/oeKcvB

 

그리고 서로 고마웠다 그러면서 포옹함ㅠ
https://img.theqoo.net/khUdCo

 

이 다음 장면으로 케이토 단독 인터뷰 짧게 나오는데 이때도 울면서 하고 있음..ㅠ
https://img.theqoo.net/XOfRcH

코지링 다큐때도 글코 케이토 우는 거 보면 슬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22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26 48방 오시/최애곡 조사 결과💌 17
  • 💖 AKB48그룹 카테고리 정리글 💖 36
  • 48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90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그와중에 이토모모 만버즈
    • 08:36
    • 조회 29
    • 잡담
    • 왜 트위터 계정은 안막는거지....?
    • 07:37
    • 조회 122
    • 잡담
    5
    • 활동 2년도 못참아서 성질 드러내서 짤리기까지한 주제에 결연한 척 뭐임
    • 06:27
    • 조회 109
    • 잡담
    • 그동안 온갖 염상 지른 멤버들 어지간하면 짜증나리만치 품어주고 심지어 보낼 때는 곱게 보내줬는데
    • 06:04
    • 조회 187
    • 잡담
    1
    • 왜이래 진짜
    • 00:57
    • 조회 544
    • 잡담
    4
    • 온라인이야기회는 추가 접수 같은 거 없어?
    • 00:11
    • 조회 175
    • 잡담
    2
    • 오랫만에 마츠이레나 보니까 느낌 많이 달라졌다..
    • 00:09
    • 조회 452
    • 잡담
    1
    • akb 뮤비 내일부터 찍나보네
    • 06-24
    • 조회 682
    • 잡담
    6
    • nmb)칸LIVE '이케 팀M 여름의 키스는 영원히 남는다 활력 넘치는 히로인들' (19시) 26.6.24 & 메라메라 NMB48 26.6.18
    • 06-24
    • 조회 80
    • 스퀘어
    5
    • SKE48 ASIA TOUR 2026 9/23홍콩, 25대만
    • 06-24
    • 조회 275
    • 스퀘어
    2
    • 나중에 또 머리얘기 나오면 난 운영쪽 완전 운영편할려고
    • 06-24
    • 조회 558
    • 잡담
    1
    • 후쿠오카 세이나 팬클럽 개설
    • 06-24
    • 조회 440
    • 잡담
    3
    • akb 68싱글 8판매 2차 시점 매진표
    • 06-24
    • 조회 647
    • 잡담
    6
    • 결국 법정에서 승부가 가려질텐데
    • 06-24
    • 조회 771
    • 잡담
    3
    • 먹금하고 좀 팬카테스러운 글을 쓰고 싶어도 여러모로 역대급이라 글을 안 쓸 수가 없다
    • 06-24
    • 조회 732
    • 잡담
    5
    • 저 트윗 계정은 근데 못쓰게해야하는거아냐
    • 06-24
    • 조회 796
    • 잡담
    5
    • 원하는반응이 아니라 미칠거같긴하겠다
    • 06-24
    • 조회 771
    • 잡담
    3
    • 애초에 급차이가있는데
    • 06-24
    • 조회 802
    • 잡담
    3
    • 진짜 제정신 아니구나...
    • 06-24
    • 조회 1225
    • 잡담
    16
    • 마호뿅 졸업 의상 전시 보는데 이 팀비 의상 진짜 예쁨
    • 06-24
    • 조회 625
    • 잡담
    4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