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상 걍 제복이나 교복만 입혀.. https://theqoo.net/akb48/4156914549 무명의 더쿠 | 04-09 | 조회 수 336 최근 싱글 의상인데 걍 무난한 게 제일 ㄱㅊ음.. 간바라누이는 이것도 막 엄청 존예는 아닌데 뮤비 의상이 너무 구려서 선녀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