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mankai_company/status/931084538263961602
어떤 일덬이 올해 안에는 4공연 안 나올 거 같고 비공연, 1주년 이벤으로 가다가 2부 나올 거 같다더니 진짜 그렇게 되려나 ㅠㅠㅠㅠㅠ
좀 당황스럽네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떤 일덬이 올해 안에는 4공연 안 나올 거 같고 비공연, 1주년 이벤으로 가다가 2부 나올 거 같다더니 진짜 그렇게 되려나 ㅠㅠㅠㅠㅠ
좀 당황스럽네ㅠㅠㅠ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