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싶은 말은 많지만 일단 한마디
**오미의 광신도 연기가 무지 잘 어울렸습니다..**
나쁜 놈들은 레니의 본가 쪽 사람일까? 이거 말고는 예상을 못하겠음
스토리 보는 내내 마도카가 불쌍해서 탈출기원했는데 이 부분이 이번 9막에서 안나와서 너무 답답해ㅠㅠ
빨리 다음 스토리 내놔라~~
하고싶은 말은 많지만 일단 한마디
**오미의 광신도 연기가 무지 잘 어울렸습니다..**
나쁜 놈들은 레니의 본가 쪽 사람일까? 이거 말고는 예상을 못하겠음
스토리 보는 내내 마도카가 불쌍해서 탈출기원했는데 이 부분이 이번 9막에서 안나와서 너무 답답해ㅠㅠ
빨리 다음 스토리 내놔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