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영, "도쿄 디즈니랜드에서 미키 머리띠 하고 싶어요" CIX가 일본에서 해보고 싶은 것
ㅡ 오늘 녹화 수고하셨습니다. 만약 일본에서 하루만 오프를 받을 수 있다면, 여러분 어떤 것을 해보고 싶으세요?
BX:(손을 들고) 네! 저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서 하루종일 놀고 싶어요.
승훈 : 그러면 저는 멤버들이랑 같이 온천에 가고 싶습니다.
ㅡ 온천 좋아하세요?
승훈 : 네! BX 형이랑 옛날에...
BX : 같이 온천에 가본 적이 있어요.
승훈 : (웃는 얼굴로 엄지 척) 좋아요! 온천, 기분이 좋습니다.
용희 : 저는 맛있는 스시를 먹으러 가고 싶습니다.
ㅡ 좋아하는 스시 재료가 있나요?
용희 : 참치를 제일 좋아합니다. (싱글벙글 웃으며 엄지척)
진영 : (옆에 있는 BX와 상의 하면서) 저도 도쿄 디즈니랜드에 가고 싶어요.
ㅡ 참고로 디즈니랜드에 가본 적은?
진영 : 그게 아직 없어요. 빨리 가고 싶고, 미키 마우스의 머리띠를 쓰고 놀고 싶어요.
현석 : 저는 맛있는 스키야키를 먹으러 가고 싶어요.
ㅡ 일본 음식은 잘 드시나요?
CIX : (고개 끄덕이면서) 넵!
승훈 : 라멘이랑 스시랑...
현석 : 돈까스 덮밥이랑...
승훈 : 그리고 규카츠도!
현석, "사카구치 켄타로 씨를 만나보고 싶어요"
ㅡ 그런 일본을 잘 아시는 여러분인데요, 일본에 와서 만나고 싶은 사람은 있나요?
현석 : 사카구치 켄타로 씨! 잘생기셔서(웃음).
용희 : 저는 하나베 미나미 씨와 키타무라 타쿠미 씨를 만나고 싶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가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예요. 한국에서 봤는데 너무 많이 울어버려서... 감동했습니다.
ㅡ 그렇군요! 참고로 오늘 일본에 도착하셨다고 하셨는데, 처음에 무엇을 드셨나요?
승훈 : 아부라소바요.
ㅡ 그건 멤버 여러분 5명 다 해서 인가요?
CIX : 네!
승훈 : 예전에도 먹었는데, 이번에도 맛있었어요. 아부라소바는 멤버들이 다 좋아해요.
CIX, 일본 편의점 음식을 극찬
ㅡ 개인적으로 지금 빠져 있는 것을 알려주세요.
승훈 : 저는 축구입니다. 보는 것보다 직접 플레이 하는 것을 좋아해서, 유치원 때부터 축구 소년이었어요.
용희 : 저는 아이스크림에 빠져있어요.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 아마, 한국이 더 덥지 않을까? 개인적이지만.
진영 : 저는 더운 걸 정말 싫어해서 에어컨 없이는 못 있으니까 (웃음) 에어컨에 빠져 있습니다.
BX : 저는 FIX에게 빠져 있습니다(수줍).
승훈 : 맞아! 우리 팬덤!
BX : 일본 FIX 여러분이야말로 나의 세상이다!
CIX : (폭소)
현석 : 저는 tea... 아! 차예요! 녹차에 빠져 있어서, 편의점에 가면 바로 사버려요.
ㅡ 덧붙여서 여러분들이 일본 편의점에서 사는 좋아하는 상품은 무엇인가요?
진영 & 현석 : 푸딩! 다들 좋아해요.
진영 : 사실 푸딩의 맛을 멤버들에게 퍼뜨린 거 저거든요. 정확한 이름은 잊어버렸는데, 일본 편의점에서 산 우유 푸딩을 먹었더니 너무 맛있어서 멤버들한테 '맛있어' 라고 퍼뜨렸습니다(웃음). 일본 편의점에 가면 꼭 사먹을 정도로 푸딩을 좋아해요.
승훈 : 저는 일본 편의점에서 파는 롤케이크를 좋아해요. 그 쫄깃한 식감이 대박입니다.
진영 : 일본 편의점에서 파는 건 다 맛있어서 뭐든지 먹을 수 있어요.
승훈의 '추천' 배달음식은 피자x김치x탕수육의 '김피탕'
ㅡ 앞으로 한국에 가실 FIX도 많이 계실 텐데요, 팬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한국의 배달음식 등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현석 : 한국에서는 일본에서 인기 있는 삼겹살도 배달해주기 때문에 꼭 드셔보셨으면 합니다.
진영 : 한국은 배달문화가 굉장히 발달되어 있기 때문에 '어? 이런 것도 시킬 수 있어?" 말할 정도 대부분 괜찮아요.
BX : 저는 숙취 다음날 먹으면 좋은 국물을 추천합니다(웃음). 그리고 역시 매운 음식도.
용희 : 저는 기본적인 건데 떡볶이.
승훈 : 김피탕! 피자랑 김치랑 탕수육을 전부 같이 먹는 걸 좋아합니다.
진영 : 이건 진짜 맛있어요.
승훈 : '김피탕' 이라고 한국 메뉴인데, 피자 위에 김치도 탕수육도 다 하나 위에 얹은 상태에서 먹으면 굉장히 맛있습니다.
진영 : 솔직히 비주얼은... 같은 느낌이에요(웃음). 그래도 맛은 진짜로 맛있어요.
승훈 : 피자, 김치, 탕수육의 앞 글자를 따서 '김피탕'이라고 해요. 기억해주세요!
ㅡ 감사합니다. 그러면 마지막으로 BX 씨로 대표해서 팬분들께 메시지를 부탁합니다.
BX : 정말 오랜 시간, 계속 저희를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본에 열리는 콘서트를 시작으로, 또 일본 FIX 여러분들을 빨리 만나러 가고 싶으니까 꼭 기다려주세요. 그리고 앞으로의 저희 할동에도 부디 기대해주세요. 오늘 정말 감사했습니다!
https://twitter.com/ABEMATIMES/status/1568152352024133635?s=20&t=ZgPrDtxsZz4Gf0eSVahP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