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semohaeng/status/1562818433750036480?s=21&t=8EmhmoO85YJSMAziR1N-yg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260623 정세운 공계 인스타 업뎃
- 06-23
- 조회 57
- 스퀘어
-
- 260623 정세운 인스타 업뎃 D-day
- 06-23
- 조회 45
- 스퀘어
-
- 정세운 < D-2 > 자 군대 가기 이틀 전입니다. 감사합니다 ^^^^
- 06-23
- 조회 50
- 스퀘어
-
- D-2
- 06-21
- 조회 114
- 잡담
-
- 와 티켓팅 포도알도 못봤어
- 06-16
- 조회 190
- 잡담
-
- 그래도 그나마 다행인건
- 06-02
- 조회 339
- 잡담
-
- 정세운 군 입대 관련 안내
- 06-01
- 조회 349
- 스퀘어
-
- 요새 넘 행복함
- 04-27
- 조회 317
- 잡담
-
- 몇달동안 속세(sns, 더쿠, x 등) 끊고 오늘 인서타 보고 싶어서 다시 깔아서 들어가자마자
- 04-07
- 조회 453
- 잡담
-
- 올콘을 해야하는 이유..
- 04-04
- 조회 367
- 잡담
-
- 행운이들아 원픽머야
- 03-31
- 조회 207
- 잡담
-
- JEONG SEWOON EP [Love in the Margins] 2026.03.31
- 03-04
- 조회 535
- 스퀘어
-
- 행운들아 새해 복 많이 받자🍀
- 01-01
- 조회 198
- 잡담
-
- 세운이 보고싶다
- 12-12
- 조회 467
- 잡담
-
- 이번주 일요일에 다들 망원가?
- 11-04
- 조회 565
- 잡담
-
- 세잇투미나우 오랜만이다 ㅠ
- 09-19
- 조회 813
- onair
-
- 시즌즈 지금 틀엇는데 혹쉬 세운이 지나갔뉘..??ㅠㅠ
- 09-19
- 조회 796
- 잡담
-
- 세운이 더시즌즈 뜬거봤니 덬들아 살아있니
- 09-17
- 조회 1074
- 잡담
-
- 그민페가는 행운들아?
- 09-11
- 조회 947
- 잡담
-
- 행운덬들아 질문이 있어
- 09-02
- 조회 11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