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미남 K-POP아이돌에게 물어봤다. [CIX편]
ㅡ 우선은 CIX가 어떤 그룹인지 매력을 알려주세요
승훈 : 마치 별 같은 매력을 가진 그룹이라고 생각해요. 어떤 색깔을 붙여도 그걸 표현할 수 있는 실력을 가지고 있으니까! (승리의 포즈!)
CIX : 응응 (끄덕끄덕)
ㅡ 여러분 정말 피부가 좋으시네요! 투명 피부의 비밀을 알려주세요!
승훈 : 민감한 피부라서 피부가 거칠어지지 않게 잘 때 베개에 수건을 꼭 깔고 자요. 수건은 매일 바꾸고 피부 닿는 부분을 항상 깨끗하도록 신경쓰고 있어요.
현석 : 매일 자기 전에 꼭 마스크팩으로 보습하고 있어요.
BX : 저는 알로에 스킨케어 젤을 좋아해서 꼭 씁니다.
용희 : 역시 많이 자는 게 좋아요. (자는 포즈를 하고) 요즘은 꼭 6시간은 자려고 하고 있어요. 컨디션이 많이 달라져요.
진영 : 물을 많이 마시고 있어요! 1리터의 물이 25개가 들어간 상자가 열흘 사이에 사라질 정도로... 다시 말하자면 하루에 2.5리터 정도 마시고 있어요!
ㅡ 그럼, 바쁜 일상을 극복하기 위한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BX : 밤에는 가능하면 빨리 자고 매일 밥을 제대로 챙겨 먹는 것! 또 비타민을 잘 먹는 것. 그리고 닭고기를 자주 먹으려고 하고 있어요. 메뉴라면 특히 삼계탕이 좋네요.
용희 : 저도 일찍 자요. 그리고... 스트레스가 쌓을 때는 쉬는 날에 멤버들이랑 소통해서 스트레스를 풉니다!
현석 : 저는 건강관리를 하고 싶을 땐 글루텐을 피하려고 해요. 가능한 한 몸에 좋은 것만 먹으면 상태가 좋아질 겁니다.
진영 : 저는 역시 물을 마시는 거요! 물을 많이 마시면 피부뿐만 아니라 몸에도 영향을 줘요.
승훈 : 저는... 어머니께서 해주신 음식을 먹으면 기운이 나요. 바빠서 자주 먹지 못하지만, 어머니께서 해주신 요리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건 김치삼겹살이에요.
진영 : 김치삼겹살, 아세요? 일본에도 있나요?
ㅡ 당연히 알고 있습니다! 일본에서도 대인기인 한국 요리의 메뉴입니다!
진영 : 있군요! 오오~ (기쁨)
승훈 : 기쁘다!
ㅡ 가방 안에 넣고 다니는 미용 아이템이 있나요?
현석 : 선크림은 꼭 가지고 다녀요.
용희 : 저는 립밤이요. 그리고... 렌즈도 가지고 다녀요!
BX : 돈! ...아, 미용 아이템이군요(ㅋㅋ) 그렇다면 비타민 보충제를 가방에 챙기고 있습니다.
승훈 : 저도 비타민. 물로 마시는 게 아니라 그냥 먹을 수 있는 게 마음에 들어요. (일본어로) 맛있어요!
진영 : 젤리 모양의 비타민은 항상 가지고 다닙니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맛있어요.
ㅡ 그럼, 멘탈면에서는 어떠세요? 고민이 생길 때 극복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승훈 : (SNS에서나 라이브 등) 팬분들과 소통하는 곳에서 고민을 말해요. 지금까지 고민을 공유하지 않았지만, 요즘엔 팬분들께 얘기 할 수 있게 됐고 공유할 수 있게 됐네요. 거기서 해결하고 있습니다. 팬 분들께는 감사하고 있어요.
용희 : 저는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할 때도 있지만, 보통 혼자 해결하려고 해요.
BX : (일본어로) 저는 고민이 있을 때 가족들한테 전부 다 얘기해요. 전화해서 말하거나, 본가에 갔을 때 상담하면 기분이 상쾌해집니다.
진영 : 저는 시간이 해결해준다고 생각해서... 항상 고민이나 문제를 마주하면서 시간이 지나기를 기다려요.
현석 : 저는 그때 혼자서 극복하지 않으면 또 다시 벽에 부딪혔을 때 극복이 안 된다고 생각하는 스타일이거든요. 그래서 되도록이면 스스로 저 혼자서 해결하려고 노력해요.
ㅡ 멤버들끼리 고민을 서로 털어놓거나 그러진 않나요?
BX : 당연히, 멤버들끼리 할 때도 있어요!
승훈 : 멤버들하고 얘기하다보면 현실적인 의견도 들을 수 있어서 그것도 좋다고 생각해요.
ㅡ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연상의 매력이란?
현석 : 경험이 많고 믿음직하다!
승훈 : 의지할 수 있다는 게 멋있어요.
용희 : 인생 경험이 많으면 여유가 있죠.
BX : 저보다 연상이면 지치거나 고민이 생길 때 의지가 돼요.
진영 : 경험이 많아서 거기에서 배울 수 있는 게 많이 있을 것 같아요.
ㅡ 어떤 어른이 매력적이라고 생각하세요?
현석 : 외모보다 '개성'이 중요한 시대잖아요. 자기의 개성을 잘 표현하고 있는 사람이 멋있다고 생각해요.
용희 : 사람마다 매력이 다 달라서... 자기한테 맞는 매력을 표현할 수 있는 사람이 좋다고 생각해요.
ㅡ 나이를 먹으면, 점점 사진을 찍을 때 포즈의 변화가 줄어드는 느낌이...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CIX : 알겠습니다!(ㅋㅋ)
ㅡ 감사합니다! 사진 찍을 때 한 번 따라해볼게요. 팬 분들도 함께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CIX : 좋네요~!
ㅡ 마지막으로 JAPAN 1st ALBUM 'Pinky Swear'의 주목 포인트를 알려주세요.
BX : 이번 타이틀 곡이 되는 'Pinky Swear'에는 정말 깊은 뜻이 담겨 있어요. FIX 여러분들과 '약속'을 나타내고 있는 곡이라... 가사도 주목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ㅡ 일본에 올 수 없는 날이 계속 되고 있는데요... 다시 꼭 일본에 와주겠다고 '약속' 해주실래요?
CIX : 당연하죠! (약속하는 새끼손가락 포즈하면서) 약속~!!!
<촬영 뒷이야기>
인터뷰하는 내내 사이 좋은 다섯명. 취재중, 아주 잠깐 대기시간이 생겼을 때 자료지 뒷면에 서로 낙서를 하거나, 장난치거나, 美ST 스탭이 조금 한국말을 하면 엄청 좋아해주거나... 매우 화기애애한 분위기였습니다.
https://twitter.com/be_story_mag/status/1508995680299151360?s=20
https://twitter.com/be_story_mag/status/1508995871232299010?s=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