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멤버소개는 생략
JAPAN 1st ALBUM 'Pinky Swear' 준비하면서 힘들었던 일은
ㅡ 1집 앨범 'Pinky Swear'는 어떤 점을 주목해줬으면 하나요?
BX : 이번 타이틀 곡으로 된 'Pinky Swear'에는 정말 깊은 뜻이 담겨 있어요. FIX 여러분들과 약속을 나타내는 곡이니까, 가사도 주목해주셨으면 합니다.
ㅡ 준비하면서 힘들었던 일은?
승훈 : MV 촬영할 때 너무 추웠던 거요. 그래도 좋은 앨범으로 완성하기 위해서도 모두 추위를 참으면서 촬영에 도전했습니다.
ㅡ 기억에 남은 에피소드는?
용희 : 촬영을 새벽까지 하고 있었는데 그때 먹은 도너츠가 (일본어로) 정말 맛있었어♡
BX : 특히 초콜릿 맛이 진짜 맛있었어요!(ㅋㅋ)
CIX 그룹에서도 약속은 '청소'!? 숙소에서의 생활 스타일도 뚝뚝♡
ㅡ 이번 앨범 'Pinky Swear'로 따서, CIX 그룹에서의 약속을 알려주세요♡
BX : 청소입니다. 먹고 바로 정리하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아무래도 어려울 때가 있어서 그때 제가 솔선수범해서 해요.
ㅡ 멤버 안에서 누가 그 약속을 지키지 못하는 사람 있어요?
용희, 승훈 : BX요! (ㅋㅋ) (일본어로 바로 대답해서 다른 멤버들도 '맞아~' 하면서 웃으며 고개 끄덕이고, BX 씨도 쓴웃음을 짓는다.)
승훈 : 그리고, 저랑 BX 형은 침대가 옆인데 잘 때는 서로 눈을 마주치지 않게 하고 있어요. 아침에 일어날 때 눈이 마주치면 뭔가...(ㅋㅋ) 개인적인 걸 말하자면 저는 아침에 일찍 일어나야 할 때는 알람을 울리지 않게 하고 있어요. 아침 일찍 설정해도 알람만 울릴 뿐이지 일어나지 못해서 주위에게 폐를 끼치니까(ㅋㅋ)
일본 FIX도 대망의 첫 번째 앨범! 일본에 오게 되면 멤버들이 하고 싶은 것?
ㅡ 일본의 FIX도 손꼽아 여러분을 기다리고 계십니다! 일본에 오신다면 무엇을 하고 싶나요?
진영 : 저는 테마파크에 가고 싶어요. 일본 테마파크에 가본 적이 없어서. 어트랙션을 타거나 안에 어떻게 되어 있는지 한 번 보고 싶어요.
현석 : 그리고 역시 빨리 여러분 앞에서 라이브 하고 싶어요!
ㅡ 지금 세상이 안정된다면 일본에 와 주겠다고 약속해주실 거예요?
CIX : (약속하는 손가락 포즈하면서 일본어로) 물론이죠!
평소에 듣지 못했던 숙소 생활 이야기도 들려준 이들. 인터뷰 내내 사이좋은 게 보인 5명이었습니다. 그런 그들의 JAPAN 1st ALBUM은 3월 30일부터 발매 시작! 꼭 체크해주세요♪
다음 번에는 멤버끼리 보이즈 토크를 공개♡ 서로 좋아하는 것이나 최근에 있었던 일에 대해서도 많은 이야기를 해주었기 때문에 그들의 새로운 매력이 보일지도 모릅니다.
https://twitter.com/jj_official_jj/status/1508998071900078082?s=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