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STRANGER』의 컨셉은 "낯선 세계와의 만남, 새로운 자신을 발견". 그들이 지난 1년 반 동안 발견한 서로의 "새로운 일면"과 "다음으로 도전하고 싶은 것"에 대해, 세 팀으로 나뉘어 이야기를 전해 들었다. 각 팀의 개성이 넘치는 자유로운 셀피에도 주목!
① 🍮🐰✈️👽
JO1은 근육 트레이닝 붐!
JAM(JO1 팬의 명칭)에게 「S4」로 불리는 동갑내기 4인. 최근 알게 된 새로운 일면은?
츠루보: 저 말고 3명은 체육관에 다니면서 운동하고 있네요.
키마타: 몸집이 작으니까 멋진 몸이 되고 싶거든요.
오히라: 저도 지방이 붙기 쉬운 체질이라서 러닝 후에 쇼야한테 배워서 수영도 하고 있어요.
츠루보: 저도 수영은 좋아하지만, 이 이상 단련하면 너무 멋있어지니까. (웃음)
키마타: 확실히 수영한 후의 시온은 멋있어요.
오히라: 최근에 깨달았는데, 쇼야가 게임할 때 혼잣말이 많아서 시끄러워. (웃음) 뭐, 그것도 귀엽지만요.
킨죠: 머리를 자른 후의 모습을 낯설어하는 행동을 보고 있으면 재미있어요.
츠루보: 스카이도 최근에 머리를 자르고 귀여워졌어요.
킨죠: 어울리는지 걱정이야. (웃음) JAM 여러분, 어떤가요!?
JO1 SELFIE│셀피 촬영하는 요령은?
킨죠: 얼굴의 왼쪽 편을 좋아해서 잘 보이도록 얼굴을 기울여요.
츠루보: 몰라요…. 팬들에게도 「못 찍는다」는 소리를 들어요. (웃음)
오히라: 페이스라인이 예쁘게 찍히도록 의식하고 있습니다.
키마타: 좋은 느낌으로 찍히는 타이밍을 잘 판단해서 찍는 것.
② 🍓🦒🐶
언젠가 이 3명이서 여행을 가고 싶어!
뭔가 파장이 맞는다고 하는 세 사람은 "새롭게 도전하고 싶은 것"에 대해 마이 페이스로 발표해주었다.
마메하라: 타쿠미군과 저는 야구를 했었기 때문에 둘이서 캐치볼을 하고 싶어요.
카와니시: 실제로는 장소도 없고 시간도 좀처럼 내기 힘들지만. (웃음)
사토: 저는 액션을 하고 싶어서 매니저에게 배우러 가고 싶다고 부탁하고 있어요.
카와니시: 근육도 있잖아. 작년에 자숙기간 중에도 단련하고 있었고.
마메하라: 팔도 더 두꺼웠어.
사토: 근육이 있는 남자가 멋있다고 생각해서 단련했는데 나한테는 어울리지 않았어. (웃음)
마메하라: "벗으면 마초" 정도가 딱 좋아요. (웃음)
사토: 그리고 이 3명이서 여행 가고 싶다~ 일전에 한번 계획했는데 결국은 못 갔으니까.
카와니시: 사적으로 놀러간 적은 없네. 아무 것도 안하고 3명이 함께 있을 때가 마음이 편해져요.
JO1 SELFIE│셀피 촬영하는 요령은?
카와니시: 장방형이 아니라 정방형으로 찍는 게 멋있어 보이는 느낌이에요.
마메하라: 그다지 요령이랄 건 없지만, 위에서 비스듬히 찍는 거려나.
사토: 최근에는 주근깨나 수염이 있는 조금 독특한 필터를 써서 찍는 것에 빠져있어요.
③ 🦊🌱👑🌺
신곡에서는 어른스러운 JO1을 보실 수 있어요!
연장자팀인 4인은 호흡을 척척 맞춰 신곡의 주목할 점도 소개!
시로이와: 렌군은 천진난만한 부분이 있지. 뭐든지 가위바위보로 정하고 싶어 하고.
카와시리: 그런 건 있지. (웃음) 쇼군은 얼빵한 면이 점점 드러나고 있어서 재밌어!
요나시로: 자각한 적은 없네…. 준키는 렌이랑 자주 토론하지. 「시간은 돈으로 살 수 있나?」라던가. 결론이 나는 건 본 적이 없지만요. (웃음)
코노: 루키는 최근에 어떤 것이든 열정적으로 임하게 되었어. 아마 『슬램덩크』를 읽기 시작하면서 그렇게 되었다고 생각해요.
카와시리: 루키, 꽤 예전부터 지기 싫어하고 열정적이야.
시로이와: 모르는구나~ (웃음)
코노: 몰랐던 부분도 있어. (웃음) 멤버의 새로운 일면을 발견하면 기뻐. 신곡도 에너제틱한 JO1의 이미지로, 색다른 어른스러움을 표현하고 싶어요!
카와시리: "우리가 곁에 있어"라는 메시지도 담았습니다!
요나시로: 안무도 지금까지의 JO1과는 또다른 일면을 보여드리니까 주목해주세요.
JO1 SELFIE│셀피 촬영하는 요령은?
카와시리: 「盛れる(※모레루: 사진빨 잘 받는다는 의미의 신조어)」라는 게 뭔지 잘 몰라서 일부러 이상한 각도에서 찍는다.
코노: 필름 카메라 같은 필터에 빠져 있습니다.
요나시로: 잘 못 찍어서 루키가 찍는 방법을 보고 연구하고 있습니다. (웃음)
시로이와: 일반 카메라로 찍고, 그 후에 선명함이나 블랙포인트 같은 색감을 조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