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본: https://classy-online.jp/beauty/160795/
(사진 존잘이니까 꼭 들어가서 보는 걸 추천!)
멤버들끼리 메이크업 해보고 싶다! JO1의 모험적인 뷰티 플랜
- YSL BEAUTY의 오피셜 뷰티 파트너 JO1 앞으로 도전해보고 싶은 뷰티플랜이 있나요?
쇼야 : 해보고싶은 메이크업이 있습니다! 얼굴에 반짝반짝 빛나는 반짝이를 붙이는 메이크업의 진화 버전이라고 할까요, 더 보석 같은 비쥬를 눈 밑에 붙여 보거나 주근깨처럼 어레인지해 보거나 하는 메이크업을 해보고 싶습니다.
타쿠미 : 저는 헤어. 완전히 장발이나 단발에 도전해보고 싶어요. (CLASSY : 어느 쪽이 해보고 싶은 마음이 강한가요?) 둘 다 좋아요. 반대로, 어느쪽이 어울린다고 생각하세요?(웃음) 컬러는 블랙이나, 어둡게 하고 싶은 기분이네요.
케이고 : 저도 타쿠미와 마찬가지로 헤어. 긴 머리에 턱선 정도까지 길러보고 싶어요. 앞이 내려가는 헤어 스타일을 좋아하기 때문에 뒷부분은 손질하고 앞쪽은 턱 정도까지 길러보고 싶네요.
쇼세이 : 저는 최근 2년 정도 하이톤의 머리 색깔이라서, 어둡게 해 보고 싶습니다. 메이크업은 아티스틱한 것에 도전해보고 싶어요. 정말 예술적인 메이크업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분이 인상을 180도 풀체인지 해줬으면 좋겠어요! 멤버들끼리 서로 메이크업하고 대변신! 같은 것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 오늘 행사는 LIBRE/Freedom(자유)이 키워드. 멤버 중에 자유인은? 에피소드도 알려주세요
케이고 : (자유인은) 접니다 (웃음)!
타쿠미·쇼세이 : 아니, 쇼야잖아.
쇼야: 그럼 하나-둘! 에 손가락으로 가리키자.
일동: 하나-둘!
타쿠미·쇼세이→쇼야
케이고→쇼세이
쇼야→자신
타쿠미 : 자유인 에피소드인가. JO1의 SNS 등을 보시면 알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지만, 쇼야는 자유로워요. 항상 자유롭게 살아가고 있구나 라고 생각해요.
쇼세이 : 날마다, 자유롭구나라고 생각하는 일이 많은 것은, 압도적으로 쇼야.
케이고 : 쇼세이는 쉬는 날에 자유인스러운 경향이 강해요. 자유롭고 개방감 있는 느낌. 여러 장소에 혼자 다니거나 자유로운 행동이 굉장해.
쇼야 : 응응. 확실히 그렇네.
쇼세이 : 산책하는 것을 좋아하거든요. 불쑥불쑥 나가버리네요.
쇼야 : 오 드 뚜왈렛팀 안에서라면 압도적으로 제가 자유인이네요. 혼나지 않을 정도로 자유롭게 살고 있어요. 아, 뭔가 (츠루보) 시온이랑 똑같은 말을 하네요.
JO1은 "자유인" 그룹입니다!
- "Freedom" 제작과정에서 멤버를 "자유인이구나"라고 느낀 에피소드가 있나요?
쇼세이 : 연습 에피소드라도 괜찮나요? 마지막 사비에서 (코노) 준키군이 크게 노래하는 부분이 있는데요. 다른 9명은 옆으로 빠지거나 춤추거나 하는데, 쇼야만은 준키군과 나란히 메인보컬이 되어 노래하고는 합니다.
케이고·타쿠미 : 아~ 했었다, 했었어! (웃음)
쇼야 : 따라하고 싶다고 생각해서.
쇼세이 : 기분 좋게 노래하고 있었기 때문에, 자유인이어서 좋구나라고 생각했습니다(웃음).
케이고 : 타쿠미의 자유인 에피소드는, 뮤비 촬영 때 감독님의 주문을 있는 그대로 표현하지 않는 거에요. 자신의 멋진 점을 숙지하고 있기 때문에, 「저, 이게 더 멋있는 것 같아요」라고 전하고, 그것이 제대로 채용되거나 합니다. 자유롭고 멋있죠. 좋은 자유인.
타쿠미 : JO1 멤버 전원이 자유인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두 개성이 있고 하고 싶은 대로 하고 있고. 자유인 그룹이라서 좋다고 생각해요!
화면 너머의 JAM 에게 보내는 스페셜 메세지♡
- 이번 YSL X JO1 라이브를 화면 너머로 지켜보셨던 JAM 여러분께 메시지 부탁드립니다.
케이고 : 사랑하는 JAM에게. 오늘은 우리들의 퍼포먼스를 지켜봐줘서 고마워요. JAM 여러분들을 빨리 만나고 싶다는 마음을 담아 퍼포먼스를 했습니다. 정말 좋아합니다❤
쇼세이 : 여러분의 존재가 큰 버팀목이 되고 있습니다. 드디어 JAM과 똑같은 향수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리브르를 통해 저희를 가깝게 느껴주시면 좋겠습니다!
쇼야 : 항상 고마워요. JAM이 빨리 봐줬으면 해서, 기뻐했으면 해서, 열심히 퍼포먼스를 열심히 했습니다. 4TH싱글에는 "Freedom" 외에도 좋은 곡들이 많이 있으니까, 기대해 주세요.
타쿠미 : JAM, 언제나 고마워요. JAM이 좋아했으면 해서 열심히 연습해왔으니까, 퍼포먼스 체크해주세요. 4TH싱글에는 그 밖에도 봐줬으면 하는 퍼포먼스가 많이 있으니까, 꼭 기대해 주세요!
4인 단체컷 촬영 뒷이야기를 살짝 공개!
4인조 컷 촬영에서 뜻밖의 챠밍한 싱크로 포즈를 취해 준 4명의 스페셜 컷을 대공개! 촬영 시에 「향수를 쥐고, 자유로운 포즈를 부탁합니다!」라고 주문했는데, "Freedom 함"을 연출하자고 생각해서 나온 것이 「자유=자유의 여신」! 촬영 도중에도, 올리는 손이 오른쪽인지 왼쪽인지로 열띤 토론을 하는 등 화기애애한 무드가 만점♡ 그렇게 해서, 4명이 선보이는 자유의 여신 포즈를 JAM 여러분에게 전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