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의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힙합 레이블 ‘AOMG’와 협력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올여름 진행하고 있는 스프라이트의 ‘쿨하게 리셋’ 캠페인 일환이다.
이번에 공개된 ‘스프라이트 X AOMG’ 컬래버레이션에서는 반팔 베이스볼 저지, 후드 티셔츠, 반팔 티셔츠, 반바지, 버킷햇 등 5종의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반팔 베이스볼 저지는 비건 레더로 제작했으며 화이트를 메인 컬러로 스프라이트 로고와 탄생 연도를 상징하는 숫자 ‘61’을 활용했다. 후드티셔츠(다크 그린, 아이보리)는 스프라이트 그린과 옐로를 바탕으로 한 AOMG 로고 스트립을 손목과 허리에 더했다.
반팔 티셔츠(다크 그린, 블랙)는 카무플라주 같은 스프라이트 스파크 포인트와 AOMG 로고 목 테두리로, 쇼츠는 바지 밑단에 그린, 옐로, 화이트 컬러 레이어로 디자인적 위트를 더했다. 버킷햇은 블랙 컬러로 출시됐다.
‘스프라이트 X AOMG’ 패션 컬렉션은 9일부터 ‘코-크플레이’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반팔 티셔츠와 버킷햇, 쇼츠, 후드 티셔츠 등은 앱 내의 ‘포인트 샵’에서 보유한 포인트로 응모 또는 교환할 수 있으며 반팔 베이스볼 저지는 ‘모바일 자판기’에서 사용 가능한 선불 충전 ‘코-크플레이 카드’로 5회 구매 시 응모 기회 1회가 주어진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올해 스프라이트 썸머 모델로 활약하는 박재범, 그리고 힙합 레이블 AOMG와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일상을 쿨하게 리셋하며 즐겁고 상쾌하게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을 전하고자 했다”라며 “전 세계인의 오랜 사랑을 받아 온 스프라이트의 강렬한 상쾌함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힙하고 감각적인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