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10년 후, 혹은 20년 후, 30년 후… 어떤 사람이 되었으면 하나요?
🍓 카와니시 타쿠미
세상은 완전히 밝아져서 「JO1 덕분에 힘낼 수 있어」라고 많은 사람들이 말해주는 존재가 되면 좋겠어요.
그 때쯤의 저에게는 「확실히 상냥한 사람이 되었습니까?」라고 물어보고 싶어.
🍝 코노 준키
독학하고 있는 기타나 피아노는 이미 마스터하고 있을 것. 색소폰 같은 거에 손을 대고 있을지도. (웃음)
그리고 건강이 제일! 「스트레치를 중시해」라고 제 자신에게 말하고 싶어요. 아침 저녁에 하는 것만으로 정말 푹 잘 수 있으니까.
🐰 키마타 쇼야
물건을 만드는 걸 좋아하기 때문에 장래에는 옷을 만들 수 있다면 좋겠다고 생각해요. 저도 입을 수 있는 옷도 좋지만
옷이라면 여성복 쪽이 귀엽죠. 장래의 저에게 말하고 싶은 건 「지금 힘낼테니까 미래에서 기다려줘!」.
🦊 카와시리 렌
세상의 상식을 바꾸거나 엔터테인먼트 업계를 더 재미있게 하기 위해서는 "이상한 것"을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해요.
미래의 저도 지금처럼 도전하는 마음을 잊지 않고 계속해서 「이상하지만 인정받는」 사람이었으면 합니다.
👑 시로이와 루키
제가 하고 싶은 것도 모두가 저에게 해줬으면 하는 것도 많이 있지만, 그건 주변의 지지가 있어야 가능한 거죠.
그러니까 「이 녀석과 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사람이 되고 싶어요. 배워야 하는 건 많이 있어요!
✈️ 킨조 스카이
30대가 된 저는 10대, 20대의 꿈을 좇고 있는 아이들에게 리스크를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하는 용기를 주는 존재가 된다면
좋겠다고 생각해요. 그걸 위해서 미래의 저에게 「생각하지마, 느껴」라고 전하고 싶어요.
🐶 마메라하 잇세이
미래의 저에게는 「연예계에 물들지 말고 계속해서 일을 사랑해주세요」라고 전하고 싶어요. 힘든 시기가 왔다고 해도 JAM(JO1의 팬)이
있어서 존재하는 우리들이라는 것과 감사하는 마음을 잊지 않는다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 사토 케이고
장래에는 어쩌면 중진이 되어있을지도? (웃음) 만약 그렇다면, 반대로 그런 사람이기 때문에 「현장에 있는 스태프와 매니저,
멤버, 팬분들에 대한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잊지 않도록」이라고 말하고 싶어요.
🌺 요나시로 쇼
배려심이 있고 겉모습도 멋진 댄디한 아저씨. 롤모델은 수염을 길렀던 시절의 아버지입니다. 장래의 제 자신에게 전하고 싶은 건 단 하나.
근육 트레이닝은 게을리하지 마. (웃음) 게으른 생활만은 하지 않았으면 해요.
🍮 오오히라 쇼세이
무슨 일이 벌어져도 동하지 않는 강직함과 넓은 도량을 가진 여유있는 어른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밥 쏠게」가 아니라, 나중에 알아차리고 보니 돈을 지불하고 있는 느낌. (웃음) 어이~ 미래의 쇼세이~! 웃음을 잃지 않고 멋지게 사는 거야!
👽 츠루보 시온
언젠가 아내와 아이들을 엄청 웃게 하는 아버지가 되고 싶어요. 저는 결혼에 대한 의지가 강해요. 직감이지만 10년 후에는 고생하고 있을 것 같으니까 (웃음), 「곤란하면 혼자서 끙끙거리지 말고 소중한 사람에게 의지해」라고 미래의 저에게 말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