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쿠미 무대 위에서의 존재감이 대단하고, 무엇보다 얼굴이 너무 강력해! 평소에는 정말 상냥해서 멤버에게도 팬들에게도 사랑받는 이유를 알겠어요.
쇼야 항상 재미있는 캐릭터와 스테이지에서 보여주는 표정의 갭이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스테이지 위에서는 정말 멋져!
스카이 함께 활동하면서 무슨 일에든 열정이 대단하다는 걸 새삼스레 느껴요. 정말 노력가이고 그런 부분에서는 본받고 싶어!
준키 무드 메이커로서 항상 그 현장의 분위기를 띄워줘서 고마워. 어떤 것이든 올곧게 계속해서 노력하는 부분이 멋있다고 생각해요.
케이고 항상 재미있고 상냥한 사람으로 있어줘서 고마워. 사석에서의 케이고군은 웃기고 재미있기 때문에 정말 좋아해요.
루키 항상 상냥하게 대해줘서 고마워. 주변을 배려할 수 있으니까 인기가 많구나 라고 생각합니다. 퍼포먼스도 정말 멋있어요.
시온 스테이지와 오프의 갭이 대단해! 리액션이 큰 사람이 귀엽다고 생각하지만, 돗키리(몰래카메라)에서 보여준 둔감한 부분이 귀여워요.
마메 노력가인 부분을 존경하고 있습니다. 저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요. 형이라고 생각하는지, 친구인지 신경 쓰여요!
타쿠미 개인적으로 제가 지금까지 만난 남성 중에서 가장 얼굴이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1년이 지난 지금도 매일 아침 멋있다고 생각합니다.
쇼야 낯을 가릴 때보다 귀여워졌지요. 친해지면 조금 까불거나 사실은 말이 많고 재밌어. 동생 같아서 귀엽다.
스카이 처음에는 굉장히 예의바르고 좋은 아이였지만, 최근에는 스스럼 없어져서 칸사이 특유의 분위기를 내기 시작해서 재밌습니다.
준키 항상 저에게 도전을 해요. (웃음) 같은 반 친구와 놀고 있는 감각이기 때문에 앞으로도 같이 어울려주면 좋겠습니다.
케이고 처음에는 요즘 애들같은 아이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퓨어하고 귀엽다. 버라이어티에서 재미있는 행동을 해주고 함께 있으면 즐거운 존재.
루키 루키는 위험한 사람. (웃음) 하지만 정말 멋있고 프로 의식도 높아서 공부가 됩니다. 앞으로도 실컷 웃게 해주세요.
시온 시온은 취미가 같기 대문에 자주 함께 어울리고 있습니다. 조금 서툰 느낌이 귀엽기 때문에 변함없이 그대로 있어줬으면 좋겠어.
마메 레벨 50의 아이가 레벨 51이 되는 건 정말 어려운데 그게 가능한 점이 멋있어. 앞으로도 함께 노력하자!
쇼 사실은 제일 많이 함께 있는 사람. 쇼핑을 하거나 시간이 조금 빌 때 만나거나 하는 경우가 사실은 제일 많아요. 앞으로도 어울려 주세요.
렌 이상한 사람. (웃음) 하지만 그런 렌군이기 때문에 렌군밖에 할 수 없는 표현과 벡터가 있는 표현자라고 생각합니다.
쇼야 최근 저의 웃음지뢰여서, 솔직히 쇼야가 무슨 말을 하든 저는 웃어버릴 정도로 재밌고 제 활력의 원천이에요.
스카이 스카이는 남자다움 맥스! 남자답고 스카이의 얼굴도 좋아해요. 사적으로 어울릴 때는 정말 귀여워서 동생 같습니다.
준키 항상 텐션 담당으로서 팀의 분위기를 띄워주고 있지만, 곤란한 때에는 제가 할 수 있는 것은 할테니까 항상 의지해주세요.
케이고 얼굴이 좋아. (웃음) 처음 만났을 때부터 엄청 멋지다고 생각했다. 케이고군 정도로 키가 커질 수 있도록 저도 노력하겠습니다.
루키 좋아하거든요, 루키군. 멋있고, 하지만 재미있고. 좋아해요. 함께 있으면 차분해져요.
시온 시온도 정말 제 웃음지뢰. 재미있고 멋있고, 귀여운 면도 있어서 좋아. 하지만 착실한 사람이기 때문에 믿고 맡길 수 있는 부분도 있어요.
4. 키마타 쇼야
렌 한순간에 안무를 외우는 렌군은 잘 못하는 저에게 몇 번이고 가르쳐주기 때문에 항상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함께 노력해요!
스카이 쿨한 모습을 하고 있지만 의외로 외로움을 많이 타고 귀여운 동생이에요. 저보다 1개월 어리기 때문에. (웃음)
준키 제가 웃통을 벗고 고기를 굽는 것을 보고 강한 남자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노래를 정말 잘해요. JO1 최애 멤버는 준키군입니다.
케이고 처음 만났을 때부터 정말로 멋지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고향이 같은 사람이 있는 건 마음이 든든하죠. 항상 고마워, 케이고군.
루키 웃음 포인트가 닮았어요. 루키군이 시시한 농담을 하면 저만 웃거나 해요. 시시한 농담에 대한 웃음 포인트가 닮아 있어요.
시온 데뷔 후에 랩퍼가 된 저에게 ‘잘됐어’ 라던가 ‘잘한다’ 고 말해주기 때문에 함께 격려하고 있는 건가 라고 생각합니다.
마메 JO1에서 가장 어리지만 굉장히 노력하고 그룹을 이끌어주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의지하고 있습니다!
쇼 11인을 이끄는 건 정말 힘들다고 생각해요. 정말로 항상 힘들어서 (쇼군이) 노력해주고 있습니다. JO1의 엄마에요.
쇼세이 노래나 방송에서의 행동같은 걸 저에게 의지해주는 부분이 기뻐. 나도 잘난 척 하며 말할 입장은 아니지만 쇼세이에겐 쇼세이의 좋은 점이 있어! 앞으로도 서로 힘내자.
렌 항상 저희 앞에 서서 퍼포먼스에 대한 어드바이스를 준다. 멤버에게 지적하는 게 어색한 점도 있을지 모르겠지만 댄스 리더의 역할을 맡아줘서 정말 감사합니다.
타쿠미 심플하게 미남! 스테이지 위에서의 행동도 완벽해. 사생활에서 연습할 때마저도 멋있어요. 오라가 다르죠. 노래도 랩도 댄스도 잘하고 JO1의 강점.
쇼야 쇼야와는 사적으로 방을 왔다갔다 하면서 어울리고 있는데 항상 재미있다. 별 거 아닌 것으로도 웃어주기 때문에 함께 있으면 기분이 온화해지는, 치유해주는 존재예요.
준키 준키군이 없었다면 JO1의 악곡은 성립하지 않아. 정말 중요한 메인보컬! 준키군이 지닌 밝음과 진지함으로 팀을 이끌어줘서 고마워. 센터 축하해요.
케이고 언제나 너무 너무 친절해요. 제가 건방진 소릴 해도 웃으면서 받아들여주는 게 고마워. 패션 센스나 예술적인 센스가 있기 때문에 보고 배우고 있습니다!
루키 재치있는 말을 순간적으로 말할 수 있고, 보케 역할을 해서 웃을을 주는 것도 할 수 있다. 그야말로 처음 보는 사람이라도 마음을 꿰뚫을 수 있는 힘이 있다는 게 대단해! JAM의 모두를 기쁘게 할 수 있는 게 루키군!
시온 멤버들끼리 상의할 때는 말이 없는 편이지만, 그건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잘 듣고 있는 것. 그렇게 해서 의견을 수렴해준다. 저희들을 좋은 위치에서 뒷받침해주는 밸런서입니다.
마메 내 흉내를 낼 때가 있어서 기쁘고 보케를 하면 꼭 웃어준다. 그리고 연하이지만 정말 의지가 돼요. 성인이 되어가고 있어서 이제는 나이 차를 못 느끼게 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