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youtu.be/YGEpCZ9gZ08
오랜만에 꽃과 노는 시간
집에 꽃을 장식 했던 건 고등학교 졸업식 때가 마지막이죠. 그 날 꽃다발을 굉장히 많이 받았는데 멤버들에게도 받았거든요. 오랜만에 꽃과 함께 촬영해서 정말 즐거웠어요.
메구로 강에서 본 벚꽃의 추억
꽃에 대해 자세히는 모르지만, 저는 벚꽃을 아주 좋아해요. 그래서 봄이 되면 꽃이 피는게 기다려져요. 한국에서 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꽃구경을 간 적이 있어요. 연습생 시절 나카메구로의 메구로강에 멤버들과 다 같이 간 건 정말 멋진 추억이에요.
INTERVIEW WITH JAEHYUN & YUTA
Q. 먼저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저는 '갭의 매력' 재현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Q. 독자들에게 서로를 소개해 주세요.
A. (유타) 재현이는 왕자님 같은 비주얼도 그렇고 요리도 스포츠도 다 잘 할 수 있거든요. 게다가 남자다운 면도 있어서 의지가 돼요. 재현아, 이런 느낌으로.. 어때?(웃음)
(재현) 유타형은 남자 중의 남자로 불리는 사람이에요. 의리도 넘치고, 스포츠도 굉장히 좋아하고, 함께 있으면 아주 의지가 되는 즐거운 형이에요.
Q. 뮤직비디오의 절도 있는 안무가 화제인데 촬영할 때 의식하고 있는 게 있나요?
A. 컨셉에 대해 얼마나 깊게 표현 할 수 있을지 항상 생각하고 있는 거 같아요. 안무 뿐 아니라 입가의 동작 하나까지 굉장히 중요해서.
Q. 이번 촬영에서는 파스텔 톤의 의상을 입었는데 요즘 빠져있는 패션은?
A. 저도 악세사리가 좋아해요. 그 외에는 와이드 팬츠나 오버 사이즈의 옷을 많이 입고 있어요. 예를 들어 올블랙 코디라고 해도 사이즈(핏)이나 디테일로 개성을 드러내고 싶어서요.
Q. 지금 사고싶은 아이템은?
A. 가죽자켓. 지금 가지고 있는 건 예전에 산거라 새로운 자켓을 갖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Q. 평소엔 주로 어디에서 쇼핑을 하나요?
A. 저도 좋아하는 브랜드 샵에 가서 사는 타입이에요. 인터넷으로는 잘 구매하지 않아요.
Q.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는 여성의 패션을 알려주세요.
A. 캐쥬얼 하거나, 스트릿 패션이거나, 여러가지 스타일로 잘 맵시입게 있는 여성이요. 본인에게 어울리면 그게 제일 좋다고 생각해요!
Q. 애용하고 있는 향은?
A. 향수는 톰포드의 화이트 스웨이드, 향초는 씨흐 트루동이라는 브랜드를 좋아해요. 두개를 다 썼지만 그냥 방에 놔두고 있어요.
Q. 방의 인테리어를 알려주세요.
A. 지금은 최소한의 필요한 것만 있어서, 스피커와 키보드, 피아노 LP 플레이어 그리고 향초 정도. 조명을 좋아해서 언젠가 편안한 분위기의 다운라이트 톤의 방에서 살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어요.
Q. 외출 시 꼭 가지고 다니는 것은?
A. 절대 없으면 안되는 건 이어폰. 필름 카메라도 항상 가지고 다녀요. 해외를 가거나 '이 곳을 기억에 남기고 싶다!' 고 생각 했을 때 필요한 필름으로 한 통을 찍는 느낌이에요.
Q. 현재 일본 투어 중인데 일본의 좋아하는 장소나 가보고 싶은 장소는 어디 인가요?
A. 다이칸야마를 좋아하지만, 삿포로에서 스키와 스노우보드를 타보고 싶어요! 데뷔 후에 스키장을 한번도 못가봐서요.
Q. 그럼 겨울에 여성과 데이트를 한다면 뭘 하고 싶나요?
A. 저는 눈이 많이 내리는 장소에 가서, 산 속의 오두막 별장 같은 아늑한 곳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면 좋을 거 같아요.
Q. 2020년에 해보고 싶은 일은?
A. 어릴 때 클래식 피아노를 배웠어요. 최근엔 재즈 피아노를 시작해서 자유롭게 코드를 연주하게 되면 좋겠어요. 여러분에게 연주를 선보이는 건... 다시 태어나지 않으면 어려울지도 몰라요(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