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MTV방송 후에 많은 영상들이 올라왔고 핫게에도 뷔의 목소리에 대한 글이 있더라구
그 글의 댓글을 보니 잘생긴 건 알았지만 목소리가 이렇게까지 좋은 줄 몰랐다, 엄청 감미롭다라는 반응도 많더라구
그리고 음색도 좋고, 음역대도 넓다고 하는 반응도 있어서 뷔의 목소리를 조금 더 들을 수 있도록 영상이랑 트윗 가져와봤어
방탄소년단 노래로는 많이 들어봤을 것 같아서 가져온 뷔가 부른 타가수 노래영상 그럼 시작하겠습니다p(´∇`)q
(완곡들은 아니구 조금씩 부른 거라 영상이 길지는 않아)
태연 님 - I
박효신님 - 숨
https://twitter.com/VLifeToDo/status/1303736418519322626?s=20
박효신님 - 눈의 꽃
Sam Smith 님 - Lay Me Down
델리 스파이스 님들 - 고백
(세 구역?파트? 부름/ 중간 중간에는 얼굴도 감상하잣ㅎㅎㅎㅎ)
혁오 님들 - 위잉위잉
https://twitter.com/YUNKI_309_/status/1360974409947779077?s=20
하동균 님 - 그녀를 사랑해줘요
https://twitter.com/0901230___/status/1291678211470843904?s=20
허각 님 - Hello
Jason Mraz 님 - Lucky
Natalie Cole 님 - L-O-V-E
https://twitter.com/0901230___/status/1291679156904681474?s=20
다비치 님들- 8282
에이트 님들 - 심장이 없어
https://twitter.com/Purple1230_U/status/1045261130958917632?s=20
Have Yourself A Merry Little Christmas
https://twitter.com/BTS_twt/status/812676911084105728?s=20
Cold Play 님들 - Fix You
https://twitter.com/fairytale_EHEH/status/1364546010819809287?s=20
보너스 1: 트로트도 신나게, 맛깔나게 잘해!
현숙 님 - 춤추는 탬버린
보너스 2: 오페라도 해!
https://twitter.com/BoraPurple_twt/status/1338724439236648960?s=20
성악가 조수미님께서 극찬해주셨어 음의 피치를 정확히 맞추는 절대음감 소유자고, 바리톤인데 테너의 높은 음까지 낼 줄 안다고 하시더라구
아래 커버곡 완곡으로 올린 자컨!
정준일 님 - 안아줘
https://m.youtu.be/tv_HQ-0upns
Adele 님 - Someone like you
https://m.youtu.be/56jN9-cMEBU
목소리에 사람 마음을 치유해주는 힘이 있어서 그런지 원덬이는 뷔의 노래를 들으면 참 많이 힐링하게 되는데 덬들은 어땠나 모르겠어~
덬들도 뷔의 목소리로 힐링하고 이 힘든 목요일 오후도 힘내길 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