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8일,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생일.
제이홉의 초대장 도착

? : 제군들 오늘 브이앱에서 친선을 도모한다
헐??!!!! 아 쉬바 홉아 야 호바!!!
https://gfycat.com/ShimmeringAcademicFirebelliedtoad

pm 11:24
오빠와따ㅏ

아미 : 야 호바!!!!!!!!!!!!!!!!!!

2분 뒤

아미: ?
제이홉 : 다시!

아미: 다시 왔다! 야 호바!!!!!!!!!!!!!!!!!!!!!!

3분 뒤

아미 :
https://gfycat.com/ImpartialMistyGoshawk
제이홉 : 아니 뭔데

아미 : 호비 위버스로 왔다! 야 호바ㅠㅠㅠㅠ그러게 말이야ㅠㅠㅠㅠ속터진다 그지않냐??


아미 : ????

아미 : 위버스 뭐해 ??????????????????????????
? : 안되겠다 제군들 유튜브로 진격하라

야 호바 나 노안온거 아니지?

아미 : 이번엔 유튜브다 야 호바!!!!!!!!!!!!!!!!!!!!!!!!!!!!!!!!!!!!!!!!!!

20분 뒤

'
아미 : ???

먹ㅋ통ㅋ


? : 제군들 다시 브이앱으로 복귀한다

? : 어이가 없네 진짴ㅋㅋㅋㅋ

이거 어제 아미.jpg
그리고....

어느 아미의 후유증...ㅠ
이거 어제 아미ㅠ....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