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minimoni_mo_/status/1356585300168900609
지민 : 저 요즘 권투 배우는데 보실래여?
RM : 해 봐
지민 : 🥊🥊🥊☺
RM : 꿘투 아니냐 꿘투? 짱구인줄ㅋㅋ
지민 : 걸리면 다 혼나는 거야 ๑•̀ɞ•́๑✧
ㅋㅋㅋㅋㅋ 권투가 아니라 애교 ㅋㅋㅋㅋ
자매품 팔 부딪혔는데 호 해달라는 것도 있음 ㅋㅋ
https://twitter.com/malrangjm/status/1336257796531056640

지민 : 어흑 어ㅡㅈ잠깐만요..전기.. 새끼손가락 으악 으아으 여기 박았써요...
RM : 피카츄야 뭐야
지민 : 불어주세여..
RM : (후~)
본인은 애교 없다고하는데 생활애교 만렙 ㅋㅋㅋㅠ



귀여워 ㅠㅠㅠ

**참고 : 저 샤론스톤 그 샤론 스톤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