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국가비 영상 문제되는부분 짤쪄왔어

무명의 더쿠 | 10-11 | 조회 수 73182
1차 초불기
https://gfycat.com/ImpoliteHollowAfricanporcupine

근접거리에서 선물수거
https://gfycat.com/SophisticatedReadyAdder

떨어져있는 지인한테 올라와도 된다고 말하는 조쉬
https://gfycat.com/IndelibleDazzlingAldabratortoise

문앞까지 온 지인들
https://gfycat.com/KlutzyLastGilamonster

2차 초불기 (케잌 들고있는거 국가비임 지인아님)
https://gfycat.com/FamousEnergeticDragonfly


어제 영상 올라오자마자 보고 유튜브 어플을 안껐더니 영상 비공개로 돌리고나서도 다시 볼수 있더라고 그래서 혹시 몰라서 영상 따둠

난 솔직히 본인 잘못 인정하고 그 잘못에 대한 어느정도의 비판은 본인이 감수해야 한다고 생각해서 따로 어딘가에 영상을 올리거나 제보는 하지 않고 사과문 혹은 영상으로 뭐라고 말할지 기다리고 있었음

근데 한국어 사과문에서 2m 거리수칙부터 시작해서 본인 잘못은 없다는듯한 뉘앙스에 1차로 실망하고 뒤늦게 추가된 영어 사과문 첫줄부터 ‘내 실수가 없다는걸 명확히 하기위해 시간이 걸렸다’ 이 말에 2차로 실망해서 짤 쪄옴

(추가 : 영어 사과문 내용은 ‘사과문의 내용이 실수 없다는걸 명확히 하기위해’ 라는 뉘앙스라고 번역일 하는 윗덬이 알려줘서 이부분은 혹시 모르니 정정할게)

⭐️이 글을 올리는 이유⭐️
- 국가비 까판 열자 (X)
- 국가비가 올린 사과문의 내용에 의구심이 듦 (O)

무엇보다 이번 일로 보건소 담당자분이 피해가 없었으면 좋겠다

혹시라도 문제시 글 자삭할게 댓글로 알려줘
그리고 덬들도 이 짤을 보고 확신할수 있는 선에서만 비판했으면 좋겠어 아까도 말했지만 이 글을 올리는 이유는 이때싶 까판을 열고싶어서가 절대 아니니까 나중에 말 안나오게 확실히 해두고싶어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17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정치 정리 구글시트📊 🔥11월 15일 2차 업데이트🔥 + 주요 이슈 정리 도와줘! 62
  • ☎️국회의원에게 정책 및 민원 제안 / 청와대 국민사서함☎️ 17
  • 💙더쿠 정치방 슬로건 모음집💙 86
  • 📘국회에서 뭘하나요📘본회의 의안 정리📘 (8월 27일 본회의 업뎃 완) 76
  • 걍 여기서 인구조사 하면 안됨? 1771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김기영 변호사 페북
    • 09:18
    • 조회 102
    • 스퀘어
    1
    • 나 1일0식 꽤 전부터 봤는데 오늘 0식 시작부터 들이박네
    • 09:08
    • 조회 180
    • onair
    2
    • 박영식 성대모사는 저항없이 터짐ㅋㅋㅋ 아침부터 너무 웃기네
    • 09:00
    • 조회 116
    • onair
    1
    • 1일0식 동접자 봐 ㅋ
    • 08:59
    • 조회 540
    • onair
    10
    • 문재인때 자리달라 징징안하더니 왜 이잼한테 자리안준다고 징징대는거임 유사시민?
    • 08:52
    • 조회 274
    • 잡담
    8
    • 또치 정말 얼마나 클지 기대됨
    • 08:49
    • 조회 312
    • 잡담
    6
    • 정청래 페북 올라온 거 없어 유할배 재미없엉
    • 08:44
    • 조회 174
    • 잡담
    1
    • 새 AI 수석 뽑았구나
    • 08:43
    • 조회 722
    • 잡담
    6
    • 해수부 부산 이전할때 직원들 중 안간다고 그랬던 사람들은 지금 적응 잘했으려나
    • 08:36
    • 조회 344
    • 잡담
    1
    • 걍 팀털보는 회사 정치질로 대입하면 존똑임
    • 08:33
    • 조회 306
    • 잡담
    5
    • 유시민 이시대의 현자 이 타이틀을 ㅈㄴ 갖고 싶었나 봄
    • 08:31
    • 조회 262
    • 잡담
    2
    • 홍명보조국 어깨동무한짤 AI짤이지?
    • 08:24
    • 조회 361
    • 잡담
    3
    • 종합특검 조성현 대령도 내란죄로 입건함
    • 08:14
    • 조회 757
    • 잡담
    17
    • 40+5 개소리 이후에 31+9 나온게 개웃겨ㅋㅋㅋㅋㅋ
    • 08:10
    • 조회 620
    • 잡담
    6
    • 증축 중도 보수로 가는 걸 원했는데 할배는 왜 3국 밀었슈?
    • 08:07
    • 조회 182
    • 잡담
    1
    • 텅은 김민석이 맡은거 같고 문은 이재명이 밥멕이고 대충 막아 놓을거 같고
    • 08:04
    • 조회 251
    • 잡담
    • [박제] 딴지 저능통와 문재인 초청 오찬이 왜 모욕이야?
    • 08:04
    • 조회 344
    • 잡담
    6
    • 다 늙은 할아버지가 20대 청년 앞길이나 가로막고
    • 08:04
    • 조회 121
    • 잡담
    • 근데 유시민 발언 너무 다 구린데 참신하지도 않아서 반박하기도 좀 귀찮아
    • 08:00
    • 조회 131
    • 잡담
    1
    • 조성현 대령 피의자로 입건됐다고 함
    • 07:59
    • 조회 1402
    • 잡담
    37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