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822 양꾸라
OPENING
어떤 분이 창업을 준비 중인데요, 할 일이 너무 많아서 시간이 너무 부족하대요.
그래서 요즘은 쓸데없는 데 쓰는 시간들을 아꼈다가 쓰고 싶을 때 쓰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하신대요.
이리저리 이동할 때, 기다릴 때, 싫은 사람과 함께일 때. 이 시간에 다른 걸 했으면... 하는 생각 들죠.
아끼고 싶은 시간이 더 많았던 하루였는지 혹은 그 반대였는지 궁금해지는 오늘. 여기는 꿈꾸는 라디오구요, 저는 디제이 양요섭입니다.
디제이가 고른 아흔일곱 번째 노래 / Charlie Puth - Attention
매일 제가 고른 추천곡을 한 곡씩 들려드리고 있는데요, 오늘 제가 고른 노래는요 Charlie Puth의 Attention입니다.
이 곡은요 2017년 4월에 발매한 싱글 곡이구요. 빌보드 Hot100 차트의 5위를 차지할 정도로 굉장히 많은 사랑을 받았었던 노래입니다.
이 노래로 Charlie Puth의 전성기가 시작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참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계실 거예요.
이 노래 알고 계실 거고. 한국에서도 어마어마한 사랑을 받고 있는 Charlie Puth죠. 배순탁 음악작가님께서 그때 알려주셨죠.
Charlie Puth를 좋아하는 팬 분들을 줄여서 ‘찰푸덕’ 이렇게 부를 정도로 한국에서도 굉장히 사랑을 많이 받는 아티스트입니다.
올해 11월 7일-8일에 내한 공연을 예정중인데요, 처음에 1회 공연만 오픈을 했다가 반응이 아주 뜨거워서 하루 더 추가됐는데 그것마저도 매진이 되었다고 합니다.
오늘 제가 고른 노래는요, Charlie Puth의 Attention입니다. 같이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