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ongakupia/status/1263303724103086081?s=21
20/5/21(목) 12:00 갱신
(소개 및 프로필 생략)
ㅡ 스스로 CIX에 캐치프레이즈를 붙인다면?
ㅡ CIX멤버의 일원으로서 팀워크가 좋아지게 하고 있는 일이나 유의하고 있는 것은 있나요?
서로를 배려하고, 이해하려고 해요. 항상 밝은 텐션을 유지하도록 하고 있고, 같이 있는 시간이 많기도 해서, (저희는) 정말 팀워크가 좋은 그룹이에요.
ㅡ 그럼, CIX를 음식으로 비유한다면?
양파요. 까도 까도 매력에 끝이 없으니까요!
ㅡ 일본 첫 번째 싱글 'Revival' (2020년 4월 1일 발매)의 커플링 'Black Out -Japanese ver.-' 은 어떤 곡인가요?
퍼포먼스에 정말 파워풀하면서도 다크한 느낌이 드는 곡입니다. 듣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 모든 걸 느낄 수 있으실 거예요.
ㅡ 'Black Out -Japanese ver.-' 의 추천 포인트를 가르쳐 주세요.
'Are you ready for the Black out~♪' 하는 브릿지 부분의 퍼포먼스로 멤버 모두 일어서는 안무인데요, 그때의 표정과 안무가 세련된 검은 악마 같아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ㅡ 'Revival'에는 '부활'이나 '재생'이라는 의미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부활시키고 싶다'는 생각한 것이 있나요?
ㅡ 지금까지 일본 활동 하면서 가장 인상에 남았던 것이 있나요?
팬분들은 항상 에너지 가득하게 저희 이름을 많이 불러주셔서 자신감이 생깁니다! 함께 즐겨주시는 걸 보면, 저도 행복한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ㅡ 앞으로의 일본 활동을 향한 포부나, 목표를 가르쳐 주세요.
더 파워풀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앞으로는 더 많은 FIX 여러분들과 계속 함께하고 싶어요! 일본에서도, 좋은 곡과 무대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
ㅡ 일본에서 'Revival' 퍼포먼스를 볼 수 있는 날을 기대하겠습니다. 일본에 오면 하고 싶은 건 있나요?
일본의 거리를 걸어보고 싶어요. 그리고, 일본의 독특한 문화도 느껴보고 싶습니다.
ㅡ 'Revival'은 봄 다운(느낌) 곡이지만, 개인적으로 봄에 듣고 싶어지는 추천곡?
한국 여성 솔로 아티스트 IU 씨의 Blueming를 추천해요. 따스한 햇살을 느끼면서 들으면, 설레고 기분이 아주 좋아져요.
ㅡ 용희 씨는 집에 있는 시간을 어떻게 보내는지 알려주세요.
교과서나 앨범을 꺼내보기도 하고, 옛날 추억을 생각하면서 기억과 상상의 세계로 빠져요.
ㅡ 다음에 등장하는 멤버를 평소에 뭐라고 부르시나요?
ㅡ 그 멤버를 소개해 주세요. 또 당신이 보는 멤버를 그려주세요.
ㅡ 나에게 현석은 ○○○다. ○○○에 들어갈 단어는?
원문 : https://lp.p.pia.jp/shared/cnt-s/cnt-s-11-02_2_f8b3dd52-68b7-4658-bd11-798ffbf7972f.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