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ongakupia/status/1262579072376373250?s=21
20/5/19(화) 12:00 갱신
(소개 및 프로필 생략)
ㅡ 스스로 CIX에 캐치프레이즈를 붙인다면?
ㅡ CIX멤버의 일원으로서 팀워크가 좋아지게 하고 있는 일이나 유의하고 있는 것은 있나요?
항상 웃으면서, 텐션을 높게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ㅡ 승훈 씨는 분위기 메이커이시군요! 그럼, CIX를 음식으로 비유한다면?
집밥, 일까요. 지금 숙소 생활하고 있어서, 집밥을 좀처럼 먹을 수 없어요. 그래도 항상 그 맛이 생각나서, 먹으면 그리워지는 느낌입니다.
ㅡ 일본 첫 번째 싱글 'Revival' (2020년 4월 1일 발매)는 어떤 곡인가요?
사랑의 기쁨, 슬픔을 경험하면서 시간이 흐릴수록 재생하고 성장해가는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ㅡ 'Revival' 의 추천 포인트를 가르쳐 주세요.
곡 마지막부분에 제 애드리브 파트가 있어요. 마음을 가득 담아 불렀으니 차분히 들어주신다면 기쁠 거예요.
ㅡ 'Revival'에는 '부활'이나 '재생'이라는 의미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부활시키고 싶다'는 생각한 것이 있나요?
ㅡ 지금까지 일본 활동 하면서 가장 인상에 남았던 것이 있나요?
일본 FIX 분들과 하이터치를 하면서 더 가까이 소통을 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어요.
ㅡ 앞으로의 일본 활동을 향한 포부나, 목표를 가르쳐 주세요.
저희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일본 FIX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언젠가 돔 투어를 하는 것이 꿈인데요. 그렇게 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ㅡ 일본에서 'Revival' 퍼포먼스를 볼 수 있는 날을 기대하겠습니다. 일본에 오면 하고 싶은 건 있나요?
온천에 가서 핫한 오프(휴가)를 보내고 싶어요ㅋㅋ
ㅡ 'Revival'은 봄 다운(느낌) 곡이지만, 개인적으로 봄에 듣고 싶어지는 추천곡?
일본 아티스트 Mrs. Green Apple 씨의 '僕のこと'를 추천합니다. 이제 계절은 끝나가지만, 벚꽃이 흩날리는 언덕에 뒹굴거리며 누워서 들으면 정말 멋진 기분이 될 것 같아요.
ㅡ 집에 있는 시간을 어떻게 보내는지 알려주세요.
영화나 드라마를 보면서 시야를 넓히고 있어요.
ㅡ 다음에 등장하는 멤버를 평소에 뭐라고 부르시나요?
ㅡ 그 멤버를 소개해 주세요. 또 당신이 보는 멤버를 그려주세요.
ㅡ 나에게 배진영은 ○○○다. ○○○에 들어갈 단어는?
원문 : https://lp.p.pia.jp/shared/cnt-s/cnt-s-11-02_2_69f70192-de16-43f5-8621-9838f2ae588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