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부 노래로 하는 추억 여행 어떠셨나요?
2부 시작하면서 다시 사연 몇 개 읽고 가겠습니다. 먼저, 김기억해 일구공육공칠주인공이 돼주인공이 돼세상의 주인공이 되어버린 아야야야 사쿠라님이 보내주신 사연입니다.
덕질 너무 좋고 행복하고 다 좋은데 돈이 없어서 사고싶은걸 살 수가 없어요. ㅠㅠㅠㅠ
사이타마 신체감도 못샀어요ㅠㅠㅠㅠㅠ 위로가 되는 곡 틀어주세여...
라고 보내주셨습니다. 문자로 다들 울고 계시네요. 저도 공감되는 사연인데요. 상품으로 메로나 보내드리겠습니다. 아이스크림 먹고 기분이 좀 나아지셨으면 하네요. 방송 이후에 원글에 댓글로 이메일 달아주세요. 추천곡은 또다시 1덬님이 추천하신 버즈의 가난한 사랑입니다.
다음은 김엘에이유니버셜사쿠라등짝의유니콘님이 보내주신 사연입니다.
영어 공부가 너무 안돼여. 전화 영어 신청하려는데 괜찮겠죠?
라고 보내주셨는데요. 가성비의 샄방이니까 전화영어 해본 덬도 있겠죠?? 후기 남겨주시고요. 2덬님이 아리아나그란데의 세븐링스 추천해주셨습니다.
다음 사연 읽어볼게요.
김일팔공팔삼일프듀파이널간식차확인하러나온핑크티입은사쿠라님이 보내주신 사연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일본 도쿄에 사는 27살 여덬입니당^^.
사쿠라를 응원하기 시작한건, 프듀 마지막화때부터였어요.
1화부터 챙겨보긴했지만... 이런게 입덕 부정기인가요?
눈으로는 사쿠라를 쫓고 있는데, 아닐거야.. 하면서 부정했었죠.
하지만 최종화때 사쿠라의, 째욘,, 이쯔모 사사에테쿠레테 아리가또,를 들으며 아 이건 입덕각이다 했죠..
중학생때 이후로 덕질이란걸 해본적이 없어서 케이돌 방식에 따라가기 힘들었던 날도 있었습니다.ㅎㅎ.
전 사쿠라가 아이돌이 천직이라고 생각해요. 사람들에게 꿈을 주며 자기자신도 꿈을 이루고 있으니까요. 그런 모습을 보면, 저도 힘내야지 더 응원해줘야지 하는 마음이 들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팬들한테 잘해주는 모습. 소감때 팬들에게 고맙다고 하며 눈물흘리는 사쿠라가 넘넘 이쁩니다. 그래서 사쿠라의 카미대응을 보기 위해 일본에서 활동할때는 하이터치회, 사인회는 무조건 참여하고 있어요!!
이제는 제가 사쿠라 다이스키!!! 말하는것보다 사쿠라에게 나라는 존재를 알리며, "좋아한다고 말하게 하고싶네요". 다음 사인회는 10월인데, 그 때 확실히 각인시킬 무언가 필요해요!! 샄덬들의 아이디어를 알려주세요.........
신청곡은 아이즈원의 스키토이와세타이입니다. 네 팬사인회를 위한 샄덬들의 아이디어 기대하겠습니다. 이제 2부 노래 듣고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