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슈/유머
2017.05.20 07:50

세계의 악녀들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471916021
조회 수 2054 추천 수 0 댓글 54
1. 폐비윤씨
숙의시절에는 착했지만 왕비가 되고 돌변. 윗전들에게 함부로 대하고 후궁들도 엄청 괴롭힘. 호색한인 성종과도 싸움 결국 뺨때려서 손톱으로 싸대기날림(선하게 미화했는데 절대 미화아님 주상이랑 침수드는 것들은 다 죽여버린다고 하면서 비상을 가지고 댕김)
대왕대비(정현왕후) 왈,
"내가 사람을 잘못 보았음이야"

2. 앤 불린
남편이랑 시시건건 싸움(기록에 헨리8세가 여자만날때마다 서로 물건 마구 던졌다고 나와있음)
그리고 아라곤의 캐서린(첫왕비)이 죽자 기뻐하며 헨리와 기쁨을 상징하는 노란옷 입음 ㅡㅡ

3.장희빈
전성기때 숙종이랑 같이 인현왕후 화원에서 놀다가 중전에서 희빈으로 강등되니까 ㅈㄴ 버릇없음
나중에 인현왕후가 중병에 걸렸을때 하던 말이 취선당 궁녀들이 자기 침소를 티나게 감시한다고...
빨리 죽으란 얘기 왕비가 되어야 하니까

3.은고
의자왕의 왕비, 백제의 왕비인 주제에 신라와 당
연합에 돈받고 스파이짓 함
만만찮은 썅년

4. 소용 조씨
이년이 한 짓은 너무 많아서 샐 수가 없음 대표적인게 부정부패, 인조에게 속닥거려서 민회빈 죽인거

5. 숙의 문씨
영빈이씨를 제일 좋아하던 영조였지만 문씨한테 홀딱 빠져서 사바사바하는 문씨한테 낚여서 결국 아들을 죽임

6. 민자영(명성ㅎ후)
조선시대판 ㄹ혜, 더 이상 말이 필요한지?
이년의 발굴된 표범 카페트가 표범18마리를 잡아서 만든 카페트임. 댓에 첨부하겠음.
리플 더 보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위로가 되는 든든한 한끼! 영화 『심야식당2』개봉 기념 더쿠 이벤트 (6/1 木 마감) 461 2017.05.26 14872 4
전체공지 [도서이벤트] 더 이상 괜찮은 척 하지 않겠다. 자존감을 위한 21가지 연습 『나는 뻔뻔하게 살기로 했다』(6/8 木 마감) 1159 2017.05.26 14162 2
전체공지 ▶ 『기억술사』 도서 이벤트 당첨자 30명 발표! (05.30 12:25 現 24/30) 175 2017.05.26 12201 0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2017.05.27 update+) 1719 2016.06.07 650488 43
전체공지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2016.05.21 570698 79
공지 *☆* 스퀘어방 이용 안내 (2017.05.08 갱신) 372 2016.06.06 157792 17
모든 공지 확인하기()
537433 오늘자 아스트로 차은우, 우주소녀 보나 투샷.jpg 4 14:42 71 0
537432 [영화`좋아해줘`]에서 이게 현실이라면 팬들 탈덕감인 유아인♡이미연 커플. (초초초초스압) 14:42 109 0
537431 생생정보통 73세 할아버지 래퍼 2 14:41 91 0
537430 임영민 부정행위 관련 필요한 처벌들 깔끔하게 정리된듯한 댓글.jpg 6 14:39 272 0
537429 뜬금없이 멜론 실검 1위한 에픽하이.jpg 4 14:37 314 0
537428 [단독] 나PD의 '유시민' 포획대작전 <알쓸신잡> 예고 1 14:35 312 0
537427 야당 여당 모른다고 무식한 취급받았어요.jpg 77 14:34 970 0
537426 고래가 하늘을 날아다닌다면.gif 21 14:31 504 0
537425 블박] 데스티네이션 6 14:29 181 0
537424 사실상 브리트니 스피어스 망가지기 전 마지막 활동모습.jpg 12 14:28 865 0
537423 이은결x서유리의 마리텔 막방.jpg 6 14:24 703 0
537422 같은 그룹 멤버한테 셀프영업하는 트와이스 다현ㅋㅋㅋㅋㅋㅋ 18 14:20 669 0
537421 강아지 마스크에 200만원짜리 '산소방'까지…"미세먼지로부터 애견을 보호하라" 4 14:19 461 0
537420 남다른 퀄리티…美고교 졸업앨범 사진 화제 13 14:17 1229 0
537419 진돗개 페북.jpg 4 14:16 793 0
537418 아 다이어트 중인데 자극적인 말좀해줘라.jpg 21 14:16 1241 1
537417 [황제의딸] oh oh 집나간 제비 개고생 에피 oh oh (스압) 24 14:15 523 0
537416 구새봄-김종규, 열애설과 동시에 결별 "4월 초에 헤어졌다" 2 14:15 490 0
537415 거울도 궁금한 설현 8 14:14 522 0
537414 심즈 애기 낳았는데 혐오괴물됨ㅋㅋㅋㅋㅋㅋㅋㅋ.jpg 22 14:12 2101 0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000 Next ›
/ 1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