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우소 이번활동 마지막 팬싸인회 날 설아가 헤어스타일을 아래처럼 하고 왔음!


설아하면 흑발 생머리 지지파가 늘 압도적이었는데 이날은 유독 우소덬들 내에서 반응이 좋았음...!! ㅋㅋ


기존 설아 이미지 외에 여성미도 평소보다 더 주면서도 장난스럽거나 귀여운척(?) 할때 엄청 어울린다는 호응이 컸음...


근데 하필 막팬싸때 해서 이번활동때 더 못봄...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vGowL

XChMm

cqbaC

EiPOQ


XiGmQ

WCwjo

bxDGd

pclfc

yJeJV

jVzkI

dQltu

qlOgv

mlhVd

IOlmP

Okgbt


리플 더 보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도서이벤트] 완전히 새로운 히어로의 등장!! 이사카 고타로 신작『화성에서 살 생각인가?』(8/30 水 마감) 23 17.08.18 122 0
전체공지 ■■■ 신규회원 및 더쿠 회원들 제발 필독!! 현재 진행중인 무통보차단 관련 미리 조심해 ^^* 734 17.07.02 263843 48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07/21 10번. 아가씨 단어 관련 논란 등 갱신 ★) 2450 16.06.07 1032226 48
전체공지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959935 90
공지 스퀘어방 이용 안내 (2017.07.20 카테고리 개편 A.항목 추가 갱신) 589 16.06.06 251584 21
모든 공지 확인하기()
616936 임레이 (IMLAY) _ SHURAI EP Preview 1 - 'Daylight' 21:40 5 0
616935 독립유공자 후손 25명 드디어 대한민국 국적 취득 5 21:36 269 0
616934 [판] 식당 음식에서 벌레보고 소리지른 게 욕 먹을 짓인가요? 58 21:34 768 0
616933 또 의견 갈린 수능공청회… 절대평가 도입 두고 대립각만 3 21:33 45 0
616932 자기한테 관심 없는 멤버들한테 삐친 모모 21:29 148 0
616931 '달의 연인' 해수 x '왕은 사랑한다' 왕린이 만난다면? 7 21:29 162 0
616930 시아버지가 이명박인데 존나 스윗하고 며느리 잘챙겨주고 명절에 해외여행보내줌 vs 시아버지가 문재인인데 시댁가면 맨날 밥상엎고 잔소리오짐 70 21:29 987 0
616929 한중일 여성 평균외모.jpg 36 21:27 972 0
616928 아파트 출입입구까지 따라들어오는 여장남자 11 21:26 329 0
616927 '이니 굿즈' 열풍..'문재인 우표' 판매율 99.04% 18 21:25 609 0
616926 최근 미국에서 휴식중인 보아.JPG 15 21:25 908 1
616925 다이어트로 얼굴윤곽'만' 완전히 바뀐 여자 아이돌.gif 20 21:23 1863 0
616924 여곡성에 출연하면 손나은이 하게 될 연기 19 21:23 1106 0
616923 이희호 여사, 문재인 대통령에게 "너무 잘해 자랑스러워" 9 21:22 451 3
616922 놀이동산 사고.gif 27 21:20 637 0
616921 아리아나 그란데 측, 한국 차별 논란 해명..'경유지 논란'에는 침묵 37 21:19 1127 2
616920 [짱신기싱기] 갑오징어의 의태 수준.gif 11 21:17 600 1
616919 (혐) 영화에는 안나온 에일리언 커버넌트 초기 컨셉아트.jpg 24 21:13 855 0
616918 (네이트판) 애들놀이방 이용료 왜내야하냐고 따졌다가 진상소리들었네요 너무 억울해요 봐주세요 141 21:09 2570 1
616917 (약후방) 아래 미스맥심이 하는 우머나이저 리뷰 방송 외 8 21:07 988 0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000 Next ›
/ 1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