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카에 올라온 사과문
안녕하세요. 유영두 입니다.
먼저 팬분들께 그리고 소년24 모든 관계자분들께,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 싶숙이 고개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부분에 대해서 사실대로 말씀드리고 용서를 구하고자 합니다.
신발은, 원래 제가 가지고 있던 신발과 동일한 모델이여서 제가 가지고 있던 것을 판매한 것입니다. 팬분께서 주신 것은 며칠 전에도 신었으며 지금도 소중하게 보관하고 있습니다.
귀걸이는, 팬분께서 주신 선물이 맞습니다. 제가 생각이 짧았습니다. 진심으로 반성하고 뉘우치고 있습니다. 기회가 주어진다면 이 선물을 주신 분을 꼭 직접 만나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싶습니다.
이번 일을 계기고 저란 사람이 팬분들께 얼마나 철없고 안좋은 이미지로 보일지 겁이 나지만, 많은 분들을 실망시켜드린 부분이 있기 때문에 당연히 제가 감당해야 한다 생각합니다.
당장 용서를 바라는 것이 무리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다만, 순수하게 지금까지 저 유영두와 소년24를 믿어주시고 항상 옆에서 자리를 지켜주신 팬분들께 항상 감사함을 느낌에도 불구하고 이런 잘못으로 팬 여러분 마음에 상처를 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꼭 전하고 싶습니다.
또한 이런 어리석은 행동 하나가 그 동안 제가 무대 위에서 땀 흘리며 보냈던 시간들을 모두 헛되게 만든거 같아 제 스스로도 너무 속상하고 소년24의 멤버 동생들에게도 미안한 마음 뿐입니다.
앞으로는 맏형으로서 행동 하나하나를 하기에 앞서 다시 한번 더 생각할 것이도 더욱 더 신중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
결국 조공품 되판거 맞네.. 저 귀걸이 준 팬은 대포인데 계폭했다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