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허스키하고 발랄한 목소리 들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 겨울왕국 극장에서 3번이나 봤는데 버노나!! 자막2더빙1 3번봤다!!!! 더빙판 봤냐 버노나!!
암튼 도가니탕 먹는 보람이 있나부다 잘먹고 쉬어
리플 더 보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기능 개선을 위한 작업을 한동안 새벽 ~ 오전에 진행중입니다. 18.07.21 3483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180701 15번 항목 포인트 모으기용 편법 활동 조항 갱신[게임방제외]) 4528 16.06.07 2428806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608갱신) 16.05.21 2335688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07 15.02.16 1115824
공지 태연의 ♥아주 태연한 활동모음♥ 79 18.07.17 1623
공지 ** Let's begin, UNB! 자료모음 ** 11 18.07.08 114
공지 위너 입덕시 꼭 보면 좋을 자료들 (20180702 NEW) 61 18.01.14 18444
공지 JBJ) 신입 조이풀을 위한 JBJ 입덕 안내서 💜💛 41 17.12.24 23686
공지 ❤️ 몬스타엑스 입덬 가이드 ❤️ 48 17.12.23 27019
공지 💚☘ 투더월드 여긴 NCT❗️❗️엔시티 입덕가이드 💚☘ (180721업뎃!!) 106 17.04.23 49418
공지 세븐틴) ✨ 캐럿 프로젝트 : 세븐틴 입덕 대작전 ✨ 116 16.03.12 39268
공지 TVXQ! THE CHANCE OF LOVE 스크랩글▼・ᴥ・▼ 158 15.10.21 111475
공지 [케돌방 투표 알림판] 앞으로 케이돌방 주최 리퀘아워/총선 등은 여기에 댓글로 알리길 바람. 335 15.05.02 354071
공지 하이라이트⭐라이트들을 위한 알랴줌 모음 _ 2009-2016 / 2017- 36 15.01.14 21890
모든 공지 확인하기()
4662112 사무엘) 원 무대ㅜㅜ 20:23 2
4662111 투피엠) 투피엠 군대클라스 쩔어ㅋㅋㅋ 20:23 3
4662110 세븐틴) 뜻뿌홋등 20:22 7
4662109 아이콘) 지니상 20:22 4
4662108 샤이니) 오늘 기범이 잡힐때마다 엄마미소한다 20:22 2
4662107 투피엠) 투피엠 진짜 공놀이만 못하는듯ㅋㅋ 20:21 5
4662106 투피엠) 군인이 옆모습이 이렇게 귀엽다니 20:21 6
4662105 세븐틴) 아직 뜻큐 뜬 곳 없지? 2 20:21 19
4662104 세븐틴) ㅅㅂ 저 직원 누가뽑았냩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0 25
4662103 한페이지는 넘기자 20:20 11
4662102 세븐틴) 공트 ㅅㅂ 사학루등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 24
4662101 세븐틴) 공트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 17
4662100 빅뱅) 빅뱅시 20:19 4
4662099 세븐틴) 스퀘어) [17'S] 뜻밖의 뿌에 호시퍼의 등장이라,,, 재밌어지겠네 아니나 다를까 뜻큐를 대유잼파티로 만든 부크박스와 햄찌 왕댯님의 환상적 콜라보 나왔다 하면 레전드 찍어버리는 세봉이들 2 20:19 62
4662098 빅뱅) 지용시 20:18 2
4662097 데이식스) 중계 무슨일이죠... 1 20:17 16
4662096 엑소) 무묭이 너무 슬프다 20:17 29
4662095 샤이니) 갑자기 어~? 1 20:17 13
4662094 투피엠) 우영이 군대사진도 저 표정인거냐?ㅋㅋㅋ 1 20:16 14
4662093 러블리즈) 음원 진짜 아쉽다ㅠㅠ 1 20:16 12
목록 HO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30000 Next ›
/ 3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