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517013432
조회 수 184 추천 수 0 댓글 3
http://img.theqoo.net/DgIDz
있다는게 기대가 되는 점이다.

http://img.theqoo.net/gfFiD
애들의 강점을 꽤 파악하고 있어서 놀람. 나야 입덕하고 나서 셉프를 봐서 데뷔도 전에 머글의 입장에서도 이런게 느껴졌구나 하는게 뭔가 대다내..
근데 진짜 딱 셉프만 보고 쓴 글이라 냉정한 말도 있어서 잘랐지만 여튼 이 사람 아이돌 별로 안좋아하는 편이지만 기대되는 아이돌이라고 소개한글이었음ㅋㅋㅋㅋㅋ
리플 더 보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마동석X이하늬X이동휘 주연 영화 《부라더》 VIP 무대인사 시사회 앞.줄.좌.석. theqoo 회원 초대!!(10/26 木 마감) 828 17.10.17 13714 0
전체공지 [도서이벤트] 요리사 버전의 「밴드 오브 브라더스」, 『전쟁터의 요리사들』 (10/25 水 마감) 805 17.10.16 11079 0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8/30 타덬인데~인증 / ‘투명하다’ 등 암묵적인 룰 생성 금지 갱신 ★) 2537 16.06.07 1229107 49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1187575 119
공지 TVXQ! WE ARE T 스크랩글 (๑◕ܫ◕๑) 134 15.10.21 58743 80
공지 [케돌방 투표 알림판] 앞으로 케이돌방 주최 리퀘아워/총선 등은 여기에 댓글로 알리길 바람. 311 15.05.02 275244 12
모든 공지 확인하기()
2002050 세븐틴) 힙합팀 움짤떴다 1 15:54 15 0
2002049 동방신기) 심창민 편지에서 씹덬킹인거ㅠㅠㅠㅠ 1 15:54 6 0
2002048 투피엠) 시그 예판 이후엔 못 사나? 15:54 4 0
2002047 세븐틴) 헐 버노니 고양이 죽었구나 ㅠㅠ 3 15:54 28 0
2002046 갓세븐) 새드라 이거 투표좀.........ㅜ_ㅜ 15:54 6 0
2002045 샤이니) 멜론 스밍횟수 이정도면 잘 되고 있는건가? 1 15:53 16 0
2002044 동방신기) 갑자기 몰아쳐써 .... 15:53 8 0
2002043 세븐틴) 정규2집 12곡 실리나..?! 3 15:52 32 0
2002042 세븐틴) 터닝포인트 진짜 그럴듯해 15:50 21 0
2002041 세븐틴) 헐 근데 마스터키 내일 민규 예고 나오면 이미 녹화했겠네? 3 15:50 33 0
2002040 NCT) 패션위크 브이앱 링크 1 15:49 23 0
2002039 동방신기) "anan을 2 권 샀다" 전국의 동방신기 팬이 표지에 기절하고 품귀 현상 # 동방신기 15:49 15 0
2002038 세븐틴) 나 할일이 많은데 하이컷보느라 다미뤄두고있다ㅠㅠ 15:49 11 0
2002037 빅뱅) 승리 옷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5:49 10 0
2002036 갓세븐) 담주는 미팬없지? ㅠㅠ 1 15:49 27 0
2002035 동방신기) 공홈에 팬미팅 편지떴다(+트위터) 3 15:48 14 0
2002034 젝키) 같은날 같은사람 1 15:48 14 0
2002033 세븐틴) 승철이 인터뷰에 터닝포인트 보고 흠칫함ㅋㅋㅋㅋㅋ 2 15:48 42 0
2002032 샤이니) 으쌰으쌰하니까 넘 좋당 4 15:47 41 0
2002031 빅스) 아 내일 팬밑 생각하니까 일 진짜 안된다 4 15:47 19 0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000 Next ›
/ 1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