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471824724
조회 수 175 추천 수 0 댓글 6
http://img.theqoo.net/PyTaZ

3차 경연 컨셉평가 곡중에 네버 작곡 트에가 함ㅠㅠㅠ
솔직히 가이드부터 기대는 쪼금햇는데ㅜㅜㅜ 혹시 후이가???? 근데 신인이라서 설마했더니 진짜야ㅜㅜㅜㅜㅜ 이거 다음주 곡소개 조금 나오고 그 다음주에 녹음하는거 디렉보는것도 나오고 막 경연하는거 지켜보는것도 나오는거 아님???? 네버 노래 진짜 좋던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이랑 던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리플 더 보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8/30 타덬인데~인증 / ‘투명하다’ 등 암묵적인 룰 생성 금지 갱신 ★) 2524 16.06.07 1161368 49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1117269 118
공지 ◆◆◆◆◆ 【 그냥 제발 평범한 가수명"만" 들어간 말머리를 써줘..가수명 뒤에 뭐 붙이면 전부 앞으로 게시물 이동이 안되서 글 다 날아감..】케이돌방 각 카테들 말머리 사용에 관련해 유의사항 알림 ◆◆◆◆◆ 24 17.09.24 2964 0
공지 TVXQ! WE ARE T 스크랩글 (๑◕ܫ◕๑) 127 15.10.21 55112 80
공지 [케돌방 투표 알림판] 앞으로 케이돌방 주최 리퀘아워/총선 등은 여기에 댓글로 알리길 바람. 306 15.05.02 268931 1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910735 빅스) 작년에 팬미팅 4시간을 체감할수가없었어 18:41 3 0
1910734 사무엘) 어제 사진 진짜 1 18:40 3 0
1910733 갓세븐) 원래 앨범사양공개는 일정표에 표시안하나??? 2 18:40 7 0
1910732 동방신기) 지니 스밍권 없는 덬에게 tip 1 18:39 15 0
1910731 빅뱅) 새벽에 지용이 이 사진 올라왔길래 다른 버전도 올려봄ㅠㅠㅠㅠㅠㅠㅠㅠ 18:38 4 0
1910730 MXM) 덬들아ㅠㅠ 생중계 앱으로 봐야된대ㅠㅠ 18:36 9 0
1910729 동방신기) 뮤비 첫씬 세ㅔ트장 라애원느낌나 18:35 16 0
1910728 동방신기) 셋리 다 짜고 스밍 돌리다가 이제 다운받으러간다 2 18:35 20 0
1910727 골든차일드) 동동이 비눗방울 보는 시선이 이리 다정할일 있기냐 ㅠㅠㅠㅠㅠㅠ 18:35 14 0
1910726 세븐틴) 짧아지긴 했지만 그래도 정한이 머리 많이 길어서 까맣게 나왔네 1 18:35 20 0
1910725 데이식스) 데식하면 핑크지 핑크핑크하더라구요6ㅅ6 2 18:34 10 0
1910724 B1A4) 행-벅 18:34 8 0
1910723 골든차일드) 근데 보통 데뷔신인들은 활동 끝나고 휴식기 거의 없이 바로 다음곡 활동 이어 하지 않아? 4 18:34 23 0
1910722 동방신기) 그림자도 존나 잘생겼네... 18:34 19 0
1910721 소녀시대) 단체행사는 갈때마다 힘들어도 기분 좋지만 이번 아송페는 괜히 기분이 더 좋아ㅋㅋㅋ 간략한 아송페 현장 후기!! 18:34 19 0
1910720 더보이즈) 새삼스레 1 18:33 7 0
1910719 골든차일드) 덬들 혹시 7시 기다리니? 1 18:33 13 0
1910718 JBJ) 스퀘어 더블...유...가 또 영상을... 1 18:32 12 0
1910717 동방신기) 들으면서도 계속 내가 내적전투하는 느낌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32 9 0
1910716 동방신기) 아니미친 실화냐진짜 나 동방신기 덕질하는거 맞냐지금 18:30 17 0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000 Next ›
/ 1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