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쟈니상은 주니어 애들에게 과자라도 사먹으라고 돈을 2~3만엔씩 꺼내서 (동전을 꺼냈다고 하는 이야기도 있음) 탁자위에 쏟아 두었고
그럼 주니어들은 와서 한 두 개씩 가져갔었다. 근데 대부분 칸쟈니∞가 한 주먹씩 쥐고 튀었다고.
- 요코는 오디션장에서 어떤 아저씨를 보고 '아저씨가 있네~ 잘난 척을 하시네~ 누군겨?' 생각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그 아저씨가 앞에 나가서 말을 꺼냈다.
"제가 세계의 쟈니입니다".
그리고 요코는 생각했다. '세계의' 라는 말을 붙일 필요가 있나? 하고.
"제가 세계의 쟈니입니다".
그리고 요코는 생각했다. '세계의' 라는 말을 붙일 필요가 있나? 하고.
- 요코 피셜 자니샹은 사실 굉장히 다정하여 애들이랑 다같이 고기를 먹으러 가면 맛있는건 너네 먹으라고 하고 본인은 탄 것을 먹는다.
어느날 요코와 히나는 쟈니상과 고기를 먹으러 갔는데, 둘 다 고기를 많이 안 익혀 먹는 편이라 막 먹었더니 쟈니상은
"너네가 그러면 난 먹을 수 가 없잖아!" 라고 했다고.
- 요코와 미용실에 간 쟈니상. 직원이 "가려운 곳 없으세요?" 하니까 쟈니상은 "가려우면 내가 긁었어!" 라고 대답함
- 히나는 쟈니상에게 딱 한번 칭찬 받은 적이 있음. "YOU는 솔직한 면이 좋아"
- 주니어 당시 데뷔조 오사카 공연이 있으면 공연 전에 큰 방에 칸사이 쥬니어를 모아 놓고 안무 연습을 시켰었음.
연습하다가 배고파졌다고 하니 쟈니상이 돈을 주면서 이걸로 편의점에서 사 먹고 영수증을 꼭 받아오라고 시킴.
다같이 편의점에 가서 각자 먹고 싶은 것을 고르고 영수증을 받아서 쟈니상에게 냈더니 쟈니상이 그걸 보고
"이거랑 이거는 누가 샀어?" 라고 물어봤는데 스바루가 산 것이라고 대답하자 "YOU 센스 있네"!라고 함
이어 "이건 누가 샀어?" 랬는데 "아 내가 산거야!" 라고 히나가 대답하자 "YOU 센스 없네!" 라고 단칼에 말함.
- 스바루는 주니어 시절에도 노래를 잘 해서 테스트 녹음을 하곤 했음. 다들 부스 밖에서 노래 잘한다는 칭찬을 함.
히나가 녹음하고 나오자 아무도 말을 안 함. 스바루는 실실 웃었음. 기숙사 돌아와도 계속 웃어서 뭐냐고 물어보자
쟈니상이 "저 놈 노래 진짜 못하네" 라고 했다고
- 쟈니상은 히나에게 "YOU와 스바루는 너무 달라. 스바루랑 친한데 왜 노래를 못해?"라고 한 적이 있음
- 스바루는 오디션 본 날 바로 방송에 출연했고, 그 이외에도 메인으로 활동을 많이 했었다.
스바루는 일을 줄여달라고 사무소에 부탁했고, 사무소는 일을 정말 많이 줄여줬다.
그 이후에도 쟈니상은 스바루에게 이거 해볼래 저거 해볼래 하면서 권유했다고
- 요코가 쟈니상을 "쟈니쨩" 이라고 부르자 쟈니상은 "YOU 그거 좋아! 그렇게 불러!" 라고 했지만
옆에 있던 히나가 "쟈니쨩"이라고 하자 "YOU 불쾌하다" 라고 함
- 히나가 오디션을 볼 때 "쟈니스는 역시 백턴을 못하면 들어가지 못하나요?" 라고 질문. 그러자
"YOU, 괜찮아. 나도 못하니까" 라고 했다고.
- 히나가 주니어였을 때, "YOU 롤러스케이트 탈 수 있어?" 라고 묻고는 "네" 라고 하자
내일 갖고 오라고 하더니 다음날 킨키 콘서트 참가시킴
- 요코가 주니어 시절 쟈니상은 "YOU, 왜 칸사이 사람인데 재미가 없어?" 라고 함. 요코는 자신이 토크를 열심히 하게 된 계기가 이걸거라고 생각함.
- 요코 피셜 주니어 시절 쟈니상은 요코를 '러시아의 요코야마'라고 불렀음. 이유는 너무 하얘서.
- 고깃집에서 쟈니상은 요코에게 "YOU는 외국인 같은 얼굴이니까 헨리-요코야마 어때?" 라고 제안. (요코야마 죠- 도 제안했다는 글도 있었음)
- 사실 쟈니스 내에서 유일하게 예명을 사용하고 있는 요코. 본명은 요코야마 키미타카.
쟈니상은 키미타카의 한자가 너무 어렵다고 생각해서 예명을 붙이자고 제안함. 후보로 고, 켄, 준을 말했는데 누가봐도 V6 (모리타 고/미야케 켄/오카다 준이치)라
흐지부지 끝났음. 그러다 요코는 자기 이름이 요코야마 유! 가 되었다는 것을 티비에서 봄.
흐지부지 끝났음. 그러다 요코는 자기 이름이 요코야마 유! 가 되었다는 것을 티비에서 봄.
- 근데 막상 쟈니상은 요코를 유라고 안부르고 요코라고 부름.
- 쟈니상은 작은 키를 좋아한다. 너무 크면 선배백을 설 때 눈에 띄기 때문
요코와 오쿠라 키가 너무 자라자 화를 냈다고 "YOU! 왜 이렇게 큰거야! 방해야!" 그렇게 둘을 가장자리로 밀어버렸다
- 칸쟈니 결성 전에 쟈니상은 칸쥬 무대에서 드럼을 칠 사람을 찾고 있었음.
이에 야스는 오쿠라가 춤을 잘 추니 리듬감이 있어 드럼도 잘 할 것이라고 제안했고 쟈니상은 오쿠라가 해내지 못하면 네가 책임지라고 함.
오쿠라는 결국 한 달만에 드럼 연주를 할 수 있게 되었고 그걸 본 쟈니상도 오케이함. 그렇게 오쿠라를 마지막 멤버로 칸쟈니∞가 결성됨.
- 료는 스바루가 파이브랑 공연하는 것을 보고 쟈니상에게 스바루 솔로를 시켜달라고 이야기 한 적이 있음
결론적으로 스바루는 솔로로 앨범도 내고 콘서트도 하게 됨.
- 마루는 쟈니상의 기네스 등록을 축하하며 "사장님이 항상 본인이 실린 기네스북을 들고 다닌다는 것을 듣고 귀여우시다고 생각했어요.
저는 그런 사장님을 좋아합니다" 라고 함.
- 쟈니상은 복도에서 오쿠라를 마주쳤고 그 앞에 서서 "마루~" 라고 부름.
오쿠라는 "아냐 오쿠라야"라고 말했고 쟈니상은 "누가 누군질 모르겠어"라며 짜증냈다고.
- 하지만 사실 쟈니상은 마루를 두 번 뽑았음. 마루는 첫번째 오디션에서 합격했는데 일 관련 전화가 안 오자 떨어진 줄 알고 다시 가서 또 오디션을 봄.
쟈니상은 "YOU는 이미 합격했는데 왜 여기 있냐"고 하며 다시 합격시킴. 그래서 마루 입소일이 두 번.
쟈니상은 "YOU는 이미 합격했는데 왜 여기 있냐"고 하며 다시 합격시킴. 그래서 마루 입소일이 두 번.
- 히나는 최근에 쟈니상을 만났는데 쟈니상은 히나를 보고 "좋은 활약 하시길!" 이라고 말함. 완전 다른 회사 연예인 취급.
더 있나?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