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사카미치(노기/케야키)
2018.01.13 07:20

케야키자카) 벌써 사람 많넹 ㅠㅠ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652776818
조회 수 120 댓글 1
한 블록당 100명정도로보면 최소 900명정도 잇는듯 언제들어가지 ㅠ 넘 춥다 ㅠ
리플 더 보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2798 16.06.07 2271556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608갱신) 16.05.21 2217510
공지 노기자카46 카테 정리글⊿ (2018.05) 26 18.02.26 16866
공지 関ジャニ∞(칸쟈니에이또) 카테 정리글 <GR8EST> 발매 89 18.02.08 45631
공지 야마P 카테 공지 삐삐리삐삐 (PC & WI-FI 추천 데이터주의) 10 17.12.28 25772
공지 ~WELCOME TO SEXY ZONE~ ★떡밥축제★ 섹시존 프로필+정리글 (2018.06.16) 29 17.12.03 39954
공지 SMAP 카테 정리글 (2017.10 ver ) 62 17.10.01 50800
공지 V6 카테 정리글 모음 (2017.08.05 update) 27 17.08.05 55959
공지 ♣ 언제나 모모쿠로의 입덕 문은 활짝 열려있으니!! ♣ (정보,영상,기차, 데이터&스압주의 글) 24 17.07.14 35771
공지 ★신년)) 에비씨지가 궁금하다고?! ((업뎃★ 28 17.03.29 103161
공지 Hey! Say! JUMP카테 정리글및 멤버 프로필/추천영상(2018년2월28일 업데이트) 68 17.02.15 183942
공지 안녕!케야키자카46은 처음이지?*ᄉ*입덬해!(짝)입덬해!(짝) - (예능,드라마,콘서트,다큐,기차,인터뷰 끌올 모음) 149 16.12.08 72314
공지 ▶TOKIO 프로필 & 카테 공지 18 16.09.19 153182
공지 □♡▽○ NEWS 카테 정리글 모음 □♡▽○ 40 16.09.10 201907
공지 ♥KAT-TUN 카테의 더쿠 제일 득이 되는 정리글+♥ 44 16.09.05 195581
공지 ♡키스마이 카테 정리글♡ (~ 2018.07.01) 99 16.07.17 227569
공지 ❤ 신입덬들을 위한 三代目 산다이메 덕질 가이드 ❤ 22 16.07.04 190046
공지 Sexy zone 카테의 NEW 섹시걸을 위한 섹시존 덬질 가이드북! 84 16.05.04 221264
공지 嵐 아라시카테 정리글 嵐 (180603) / 더쿠페스개최 1102 16.03.17 533378
공지 [제돌방 투표 알림판] 앞으로 제이돌방 주최 리퀘아워/총선 등은 여기에 댓글로 알리길 바람. 124 15.05.02 393608
공지 ★쟈웨 데뷔 1주년★ 쟈니즈웨스트 카테 공지 (스압주의) 28 15.04.22 220546
공지 KinKi Kids 카테 공지 80 14.07.29 274617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58512 헤세점) 내가 믿을 건... 02:24 27
2558511 헤세점) 우와사떳을때만해도 아니라고 믿고싶엇는데 진짜엿구나.. 02:19 55
2558510 아라시) 나 나라타주 지금 보려고 !!!!!!!!!! 1 02:18 49
2558509 아라시) 뮤직데이 7/2~6일까지 5 02:15 109
2558508 스바루) 글씨 졸귀야ㅠㅠ 1 02:12 45
2558507 스바루) 이 사진에 유리창에 비친 스바루..나만 안보이니..? 7 02:06 64
2558506 헤세점) 점덕들 행복하자 5 02:05 80
2558505 안헤세점) 글 쓰는건 오랜만이네 자기전에 덬들하고도 얘기하고 싶어서 글 남겨ㅎㅎ 4 01:58 119
2558504 안라시) 손흥민이 골 넣었다네 6 01:53 140
2558503 에비씨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01:49 17
2558502 스바루) 스바라지 잃는거 힘들어ㅠㅠ 01:48 41
2558501 람인사) 밧야스미♡ 5 01:45 31
2558500 노기자카) 호리 사인 두가지야? 1 01:45 77
2558499 스바루) 혹시 스바라지 블로그에 올라온 사진 바로 저장한 덬? 2 01:44 61
2558498 츄절츄절) 리더관련된 얘기들 너무 귀여워ㅠㅠ 4 01:42 31
2558497 노기자카) 이거 뭐하는건지 아는 덬?.gif 4 01:39 88
2558496 케야키자카) 올나이트닛폰 쿠미 한국말모음 01:38 37
2558495 킨키) TV fan 8월호 붕부붕 미리보기 6 01:34 109
2558494 스바루) 스바라지 기차덬아!! 1 01:32 64
2558493 케야키자카) 윳카랑 하부 요즘 배그 하나보다 ㅋㅋ 1 01:30 60
목록 HO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30000 Next ›
/ 3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