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471909857
조회 수 256 추천 수 0 댓글 7
eNvtZ

2017년 5월 20일 토요일의 Sexy Zone




           

            5/23 발매 예정 포포로 7월호 하야우리 ( 섹시존 - Back to the 19XX / Sexy Zone Times - 오마케 코너 ) ◀ 추가 ①

            5/23 발매 예정 MYOJO 7월호 하야우리 ( 섹시존 - Come on a my house 초대장 / 켄토 - キミと暮らせたら / School Zone - 오마케 페이지 ) ◀ 추가 ①


       

TV               ※ 뉴스 & WS 방송은 생방송이므로 변동 가능성 있음

           

            (o'ω'o)人(。^∪^)人(☆u∂)人(* '-')人(o´ω`o) 


           

           

Radio          ※ 큐알존 : 야구 시즌에는 야구중계로 시작 시간이 앞뒤로 조금씩 변동 가능성 있음 ( 경기 연장 시간이 길어지면 휴방 가능성 높음 )


            키이테쿠다사이 코노 우타오! ( STV 라디오 ) -  후마 쇼리 소우 게스트 출연 ( 19시 30분 ~ 20시 )

            라지라 - ! Saturday ( NHK 라디오 제1방송 ) - 쇼리 소우 + 마리 의 1 minute talking ( 22시 10분 ~ 23시 )




WEB Diary       ※ 매주 금요일 - 장밋빛 나날 갱신일 ( 가끔 랜덤 갱신 있음 ) / 켄토 후마 소우 개인 페이지 갱신 - 랜덤


             (o'ω'o)人(。^∪^)人(☆u∂)人(* '-')人(o´ω`o) 




Event          ※ 싱글, 앨범, DVD, Blu-ray 발매일 / 부타이, 콘서트 정보 / 수록일 / 샵사 등 판매개시일


            (o'ω'o)人(。^∪^)人(☆u∂)人(* '-')人(o´ω`o)                      



          

외            ※ J - NET 정보 알림 / J - WEB 정보 알림 / 공연 견학 소식 / FC 관련 소식 / 신문 기사


            (o'ω'o)人(。^∪^)人(☆u∂)人(* '-')人(o´ω`o) 



리플 더 보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도서이벤트] 완전히 새로운 히어로의 등장!! 이사카 고타로 신작『화성에서 살 생각인가?』(8/30 水 마감) 895 17.08.18 19175 0
전체공지 ■■■ 신규회원 및 더쿠 회원들 제발 필독!! 현재 진행중인 무통보차단 관련 미리 조심해 ^^* 735 17.07.02 277698 48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07/21 10번. 아가씨 단어 관련 논란 등 갱신 ★) 2452 16.06.07 1048084 48
전체공지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978283 90
공지 V6 카테 정리글 모음 (2017.08.05 update) 16 17.08.05 720 14
공지 ★☆★☆★A.B.C-Z 카테 정리글★☆★☆★ 21 17.03.29 44695 11
공지 関ジャニ∞ (칸쟈니 에이또) 카테 정리글 60 17.03.19 68593 33
공지 Hey! Say! JUMP카테 정리글및 멤버 프로필/추천영상(7월19일 업데이트) 49 17.02.15 74629 19
공지 ▶TOKIO 프로필 & 카테 공지 17 16.09.19 80933 12
공지 □♡▽○ NEWS 카테 정리글 모음 □♡▽○ 31 16.09.10 95461 30
공지 쉰입픈의 KAT-TUN 카테 스크랩 목록 정리 (2017-07-24) 36 16.09.05 89862 28
공지 ♡✿키스마이 카테 정리글✿♡ (2017.06.04) 76 16.07.17 114220 33
공지 ❤ 신입덬들을 위한 三代目 산다이메 덕질 가이드 ❤ 20 16.07.04 100148 40
공지 Sexy zone 카테의 NEW 섹시걸을 위한 섹시존 덬질 가이드북! 76 16.05.04 112493 32
공지 嵐 아라시 카테 정리글 嵐 (2017.08.03) 671 16.03.17 220076 268
공지 [제돌방 투표 알림판] 앞으로 제이돌방 주최 리퀘아워/총선 등은 여기에 댓글로 알리길 바람. 123 15.05.02 290818 5
공지 ★쟈웨 데뷔 1주년★ 쟈니즈웨스트 카테 공지 (스압주의) 25 15.04.22 116016 19
공지 KinKi Kids 카테 공지 70 14.07.29 144956 77
모든 공지 확인하기()
2176787 안라시) 앨범정리하다가 유물 찾았다 21:44 2 0
2176786 킨키) 저 신장(키)는 없지만 돈은 있다 라는 이야기가 나온게 21:44 7 0
2176785 ㅇㅎㄹ) 떡밥이 없으니까 이제 21:44 4 0
2176784 아라시) 아유해피틀엇다가 자포쇼틀엇는데 21:44 3 0
2176783 케야키자카) 엑센이랑 게츠스카 포지 21:44 4 0
2176782 맙판) 닌텐도 스위치 갖고 싶다 21:43 1 0
2176781 맙판) 편지 소오름 21:42 3 0
2176780 V6) 사랑이야2017 수록 종료 쓰레기 0 끝났다고 21:42 7 0
2176779 섹시존) 소우마리콘 ws ㅈㅇ 올라왔어! 21:41 4 0
2176778 칸쟈니) 근데 이 짤은 대체 어디서 나온거야?????? 3 21:41 21 0
2176777 안라시) 회보 나눔하면 받고 싶은 덬들 있을까? 9 21:40 19 0
2176776 케야키자카) 우에무 테치 앵콜 빠진듯 3 21:40 29 0
2176775 칸질문) 이거 언제한 콘서트인지 아는나댐쓰..? 8 21:40 16 0
2176774 맙판) 종신형이라니 존나 다행 21:39 5 0
2176773 람질문) 뷰월 엠씨 깡통차기가 뭐야? 내가 아는 그 깡통차기??ㅋㅋㅋㅋㅋ 5 21:39 22 0
2176772 람질문) 일본 대학 가면 이런 선배 있나욤?ㅁ? 1 21:38 28 0
2176771 맙판) 애기 너무 불쌍해ㅠㅠㅠㅠㅠㅠ 21:38 6 0
2176770 킨키) 코이치가 해리포터 마법막대 주니어 줬대ㅋ 9 21:37 56 0
2176769 킨키) ㅇㅋㅋ 내가 이래서 혈육한테 영업을 못함... 8 21:35 61 0
2176768 칸쟈니) 아래짤보니 이 사진이 떠오른다 6 21:34 40 0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000 Next ›
/ 1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