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471903770
조회 수 393 추천 수 0 댓글 3

 현재 선발 30부 4차 완매 인기멤버 기준으로 하가시가 잘 걸렸다고 생각들었을때가  

 악수권 1장 냈는데 기본 10초에 나가는 시간까지해서 15초 정도 나왔고

 악수권 2장 냈는데 기본 15초에 나가는 시간까지해서 20초 정도 줌



 반면 하가시 잘못 걸렸을때는 악수권 2장 냈는데 5초컷당하고 

 악수권3장 냈는데 10초나온듯  (마나츠나 아스카처럼 줄이 빡세기라도 하면 이해라도 하겠는데 그정도 줄은 아니였는데 ㅜㅜ)

 악수권도 잘 걸리는게 중요하지만 당일 하가시가 어느 성향인지 그게 제일 중요한거같다


 

리플 더 보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가입시 가입 인증 메일이 오지 않을 경우 대응 방법 55 17.06.24 19587 3
전체공지 더쿠 신규회원 가입 OPEN━━ヽ(゚∀゚ )ノ━━!!!! 가입오픈─wwヘ√レvv~(゚∀゚)─wwヘ√レvv~─ !! 가입 ━━━━(゚∀゚)━━━━!!!!! 열림━━━━━━(゚∀゚)━━━━━━━!!!!! 가입 Y⌒Y⌒Y⌒Y ⌒Y⌒Y⌒(。A。)!!! 오픈*・゜゚・*:.。..。.:*・゜(゚∀゚)゚・*:.。. .。.:*・゜゚・*!!!!! 가입된다(゚∀゚)아( ゚∀)아( ゚)아( ) . 1463 17.06.24 54293 19
전체공지 [도서이벤트] 아마존 베스트셀러 1위!하늘에서 담은 해변 사진집 『비치스』(7/6 木 마감) 1099 17.06.23 18480 3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마블 히어로의 세대교체! 《스파이더맨: 홈커밍》 개봉 기념 예매권 증정 (6/27 火 마감) 1495 17.06.16 58032 7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만물 프덬 타령 신고 관련 12번 항목 갱신 필독 06/08 갱신 ★) 2260 16.06.07 759610 46
전체공지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676781 86
공지 ★☆★☆★A.B.C-Z 카테 정리글★☆★☆★ 20 17.03.29 17773 11
공지 関ジャニ∞ (칸쟈니 에이또) 카테 정리글 48 17.03.19 31578 28
공지 Hey! Say! JUMP카테 정리글및 멤버 프로필/추천영상 40 17.02.15 36414 13
공지 ▶TOKIO 프로필 & 카테 공지 14 16.09.19 47678 10
공지 □♡▽○ NEWS 카테 정리글 모음 □♡▽○ 27 16.09.10 59433 26
공지 신입픈의 KAT-TUN 카테 스크랩 목록 정리 (2017-06-08) 35 16.09.05 53460 28
공지 ♡✿키스마이 카테 정리글✿♡ (2017.06.04) 72 16.07.17 75533 32
공지 ❤ 신입덬들을 위한 三代目 산다이메 덕질 가이드 ❤ 20 16.07.04 65381 40
공지 Sexy zone 카테의 NEW 섹시걸을 위한 섹시존 덬질 가이드북! 72 16.05.04 74732 32
공지 嵐 아라시 카테 정리글 嵐 (2017.06.26) -#인구·담당조사 진행중 594 16.03.17 155429 248
공지 [제돌방 투표 알림판] 앞으로 제이돌방 주최 리퀘아워/총선 등은 여기에 댓글로 알리길 바람. 122 15.05.02 243634 5
공지 ★쟈웨 데뷔 1주년★ 쟈니즈웨스트 카테 공지 (스압주의) 25 15.04.22 79944 19
공지 KinKi Kids 카테 공지 63 14.07.29 105376 75
모든 공지 확인하기()
2070159 람음방) 츠나구!!! 00:25 4 0
2070158 안라시) ๑^▽^๑ 람조사 끌올! ๑^▽^๑ (담당조사 글 수정햇성 확인해줘!! 00:24 6 0
2070157 헤세점) 1일1얌다 00:24 5 0
2070156 람질문) 콘서트 영상(알유해피) 자막 공유해줄수있니...? 3 00:24 20 0
2070155 킨키) 히라노 노라, 안도 나츠 로케가 5/9 이였으니까 쯔요시 최근에 몸이 안좋았던거네 4 00:23 23 0
2070154 맙판) 꿈 이룬 나카이 존멋! 00:23 4 0
2070153 하로프로) 쥿쥿이랑 안쥬는 신멤버 받는 분위기 완전 좋다 ㅋㅋㅋ 4 00:23 16 0
2070152 반라시) 콘서트 언제쯤 할까 00:23 9 0
2070151 킨키) 쯔요시 최근에 컨디션 좋은게 얼마 안되는 느낌 2 00:23 22 0
2070150 안라시) 소심함을 어찌.. 1 00:23 12 0
2070149 안라시) 람캐슬 추이 제가 한번 내보았습니다 9 00:22 39 0
2070148 맙판) 책 읽는것이 좋아요~ 00:22 3 0
2070147 킨키) 목소리 왤케 낯설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22 10 0
2070146 안라시) 혹시 워킹데드 보는덬있니..!!!!!? 2 00:22 16 0
2070145 아라시) 의문의 에노모토 대란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 7 00:22 29 0
2070144 하로프로) 아..그래도 지금 내가 제일 불쌍하다고 생각하는건 리사, 오제키 두명이야 ㅠㅠ 3 00:21 26 0
2070143 맙판) 나카이는 기억 못해ㅋㅋ 00:21 3 0
2070142 케야키자카) 전악때 윳카 후기 1 00:21 22 0
2070141 람드컵) 62강부터 끝까지 준비하고 바로올릴게 6 00:21 23 0
2070140 아라시) 내가 복습 진짜 못 하는 거 11 00:21 51 0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000 Next ›
/ 1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