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454763097
조회 수 293 추천 수 1 댓글 3

https://www.youtube.com/watch?v=ATKGHnp3_E0&feature=youtu.be



안쥬에서는 줄창 와다 오시고, 2오시는 리카코인데...

(입다물고 있으면 미인인데 사실은 맹탱구리인 애들 취향ㅋ)


최근 2~3년간의 와다는 뭐랄까... 내가 잘해야 해, 지지 않을거야, 내가 얘들을 데리고 갈거야 하는 느낌이 앞서서, 

대견하면서도 와다의 개성-매력을 많이 보여주지 못해서 정말 아쉬웠음.

팀 내부는 물론 에그 1기 동기들이 다 사라지고 혼자 남으면서 점점더 혼자만의 세계로 들어가는 느낌도 들었고.

든든한 리더가 되긴 했지만 그래도 내가 푹 빠졌던 시절의 4차원에 천진한 다-와도 가끔씩은 보고 싶었음.


그런 가운데 가뭄속의 한줄기 빛이랄까? 사호랑 같이하면 달라지더라. 예전의 다-와, 아야짱이 나옴.

역시 십몇년 전부터 알던 사이에, 에그 1기 동기에, 슈고캬라 에그 동기에, 사적으로도 꾸준히 만나왔어서 달라.

안쥬 애들하고는 같이 까불고 재밌게 놀지만, 그거랑은 또 다른 방향의 예전 모습이 툭툭 나와서 아, 역시 근본적으로 변한건 없다 싶어서 안심하게됨.

팀 후배들하고는 고딩-대딩 친구들끼리 노는 느낌이라면, 사호하고는 유딩때부터 친구랑 노는 느낌?ㅎ


이번 아푸카미서도 진짜 편해보이고 정말 오랜만에 보는 표정들이 많아서, 다운받아 놨음. 

팀 리더, 하로프로 리더의 아야쵸가 아니라 소꿉친구랑 같이 으키킼ㅋㅋ하면서 너무 즐거운 아야짱.

리더나 선배로써의 의식 전혀 없고 표정관리도 안하고 너무너무 편하고 즐거워 보여서 찡해지기까지 하더라.


uimxH




C98FaNJUQAAe9af.jpg:large

(사호 트위터에서 가져온 사진)


와다의 이런 얼굴도 진짜 레어하고.... 좀 더 자주 둘이서 일하게 해주세요 회사님...


리더가 예전부터 사호랑 이벤하고싶다, 안쥬-아푸가 두팀이서 공연하고싶다 기회가 있을때마다 말하고 있는데, 

하로프로 리더님의 바램이니 회사 스탭들은 얼른 좀 셋팅해라!

두팀다 여름 전까지는 투어가 바쁘니 여름하로콘 끝난후에 하면 딱 될 듯? 


일단 보고싶은건 이 둘이서 민나노 타마고를 부르는 것!

리더 생일이벤트에 게스트로 사호 부르면 최고겠네. 아니 뭐... 최고는 슈고캬라 에그 1기가 전부 모이는거지만 그건 어려울거 같으니.... 그냥 둘이서만이라도...

(사호가 작년에 혼자서 부른적은 있음. 유튜브에도 있음)



しゅごキャラ エッグ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しゅごキャラ エッグ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주말이니 오늘은 슈고캬라 영상들 줄창 돌려보다 자야지!!





리플 더 보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지브리 출신 감독 日 화제의 애니메이션 《메리와 마녀의 꽃》 시사회 초대!!(11/30 木 마감) 938 17.11.22 8461 0
전체공지 ▶ 두뇌게임 컬러링북 『미스터리 맨션』 도서 이벤트 당첨자 10명 발표!! (11/26 日 연락 마감) 【 現 5/10 】 255 17.11.22 7812 0
전체공지 ■■■ 호주 아동성폭행 사건 (워마드 사건) 관련 언급은 전부 공지 위반이며 이 이후로 올라오면 전부 무통보 차단 알림 233 17.11.21 26634 10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11/23- 2번 문항 카카오 오픈채팅 제발 하지말라면 하지마루요! 更新) 2586 16.06.07 1366289 49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 11/23 추가 更新+) 16.05.21 1334600 121
공지 SMAP 카테 정리글 (2017.10 ver ) 58 17.10.01 8548 20
공지 V6 카테 정리글 모음 (2017.08.05 update) 26 17.08.05 16436 19
공지 ♣ 언제나 모모쿠로의 입덕 문은 활짝 열려있으니!! ♣ (정보,영상,기차, 데이터&스압주의 글) 20 17.07.14 1064 10
공지 ★☆ 에비카테 정리글을 빙자한 영업글 ☆★ 23 17.03.29 65376 12
공지 関ジャニ∞ (칸쟈니 에이또) 카테 정리글 67 17.03.19 107104 39
공지 Hey! Say! JUMP카테 정리글및 멤버 프로필/추천영상(7월19일 업데이트) 56 17.02.15 107210 22
공지 안녕!케야키자카46은 처음이지?*ᄉ*입덬해!(짝)입덬해!(짝) - (예능,드라마,콘서트,다큐,기차,인터뷰 끌올 모음) 139 16.12.08 23326 52
공지 ▶TOKIO 프로필 & 카테 공지 18 16.09.19 107232 12
공지 □♡▽○ NEWS 카테 정리글 모음 □♡▽○ 36 16.09.10 129021 32
공지 쉰입픈의 KAT-TUN 카테 스크랩 목록 정리 (2017-07-24) 39 16.09.05 124791 29
공지 ♡키스마이 카테 정리글♡ (2017.09.28) 91 16.07.17 152460 34
공지 ❤ 신입덬들을 위한 三代目 산다이메 덕질 가이드 ❤ 20 16.07.04 132269 40
공지 Sexy zone 카테의 NEW 섹시걸을 위한 섹시존 덬질 가이드북! 81 16.05.04 149369 34
공지 嵐 아라시 카테 정리글 嵐 (2017.10.27) 792 16.03.17 320987 280
공지 [제돌방 투표 알림판] 앞으로 제이돌방 주최 리퀘아워/총선 등은 여기에 댓글로 알리길 바람. 123 15.05.02 329069 5
공지 ★쟈웨 데뷔 1주년★ 쟈니즈웨스트 카테 공지 (스압주의) 26 15.04.22 150183 19
공지 KinKi Kids 카테 공지 75 14.07.29 183789 79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40748 노기자카) 노기페스 진짜 내오시빼곤 다 나오는구나... 09:15 5 0
2340747 스맙) 스맙시♡ 1 09:09 7 0
2340746 스맙) 싱고 진짜 야행성 쩌는거같어ㅋㅋㅋㅋㅋㅋ 1 09:05 24 0
2340745 KAT-TUN) 94❤️ 09:04 5 0
2340744 NEWS) 오하요고자이맛스! 09:04 6 0
2340743 점인사) 유토모닝٩( ᐛ )و 2 09:03 10 0
2340742 케야키자카) 케야키세 질문ㅠㅠ 일잘알님들ㅠㅠ 2 08:58 17 0
2340741 람인사) 오하토시~♥ 3 08:57 21 0
2340740 람인사) 쇼하요♡ 3 08:52 17 0
2340739 람인사) 람하요(☆ω☆)❤ 5 08:47 22 0
2340738 람인사) 쥰하요(☆ω☆)❤ 6 08:47 23 0
2340737 람인사) 닌하요(☆ω☆)❤ 5 08:46 24 0
2340736 람인사) 밧하요(☆ω☆)❤ 3 08:46 22 0
2340735 람인사) 쇼하요(☆ω☆)❤ 5 08:46 28 0
2340734 람인사) 오노하요(☆ω☆)❤ 5 08:46 23 0
2340733 NEWS) 오늘아침 비빗토 카토시게(∵)♡ 08:46 15 0
2340732 스맙) 오하요 3 08:40 19 0
2340731 ㅇㅋㅋ) 어느분이 렛잇고로 눈내리시는게 분명하다..! 3 08:38 75 0
2340730 큐트) 오하낫키 1 08:35 16 0
2340729 점인사) 아리모닝❤️ 10 08:31 28 0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000 Next ›
/ 1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