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437362404
조회 수 82 추천 수 0 댓글 6

면접보러가야하는데 심장이 쿵쾅쿵쾅뛰고 떨리고 토할것같아오. 너무긴장되고두려워서 눈물나오 힘나게격려좀해주세오ㅠㅠㅠㅠ

리플 더 보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코미카 이벤트 중단 사과문 공지 91 2017.03.26 17024 6
전체공지 메갈 쉴더 및 관련 공지 위반 회원들 약 60명 전원 무통보 차단 알림 396 2016.07.21 79160 58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2017.03.27 update+) 1613 2016.06.07 503665 41
전체공지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2016.05.21 484341 77
전체공지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가입 마감 기록 공지 (2016.12.18 마감) 777 2015.02.16 722459 14
공지 関ジャニ∞ (칸쟈니 에이또) 카테 정리글 29 2017.03.19 1555 7
공지 Hey! Say! JUMP카테 정리글및 멤버 프로필/추천영상 32 2017.02.15 5244 8
공지 ▶TOKIO 프로필 & 카테 공지 13 2016.09.19 21420 10
공지 □♡▽○ NEWS 카테 정리글 모음 □♡▽○ 26 2016.09.10 26847 24
공지 신입픈의 KAT-TUN 카테 스크랩 목록 정리 (♥♥♥KAT-TUN 11주년 기념 리뉴얼♥♥♥) 34 2016.09.05 23075 24
공지 ♡✿키스마이 카테 정리글✿♡ (2017.03.26) 57 2016.07.17 40507 27
공지 ❤ 신입덬들을 위한 三代目 산다이메 덕질 가이드 ❤ 17 2016.07.04 36907 39
공지 Sexy zone 카테의 NEW 섹시걸을 위한 섹시존 덬질 가이드북! 66 2016.05.04 41069 31
공지 嵐 아라시카테 정리글 및 링크모음 嵐 .............러쉬덬 행쇼............... 440 2016.03.17 95292 226
공지 [제돌방 투표 알림판] 앞으로 제이돌방 주최 리퀘아워/총선 등은 여기에 댓글로 알리길 바람. 119 2015.05.02 204321 5
공지 ★쟈웨 데뷔 1주년★ 쟈니즈웨스트 카테 공지 (스압주의) 25 2015.04.22 45076 18
공지 KinKi Kids 카테 공지 57 2014.07.29 67491 7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911788 야마삐) 아까 어떤덬이 토모가 긁적거리는게 귀엽다길래.. ㅍㅉ 16:22 2 0
1911787 킨음방) 에니오유이테 들으면 왜 자꾸 눈물날까ㅠ,ㅠ 16:22 3 0
1911786 하로프로) 하로덬들 오시랑 닮은 동물쓰고 포줍하자 16:21 4 0
1911785 칸쟈니) 아.. 이제 일본가면 고래밥도 사와야하는건가.... 3 16:20 11 0
1911784 칸쟈니) 운명이네 운명이야 1 16:20 13 0
1911783 주니어) 제일 최근 담당조사 그때 킹담들 엄청많더라ㅋㅋㅋ 16:19 12 0
1911782 킨키) 시발.......... 너무 아름다워 7 16:17 35 0
1911781 칸쟈니) 야 모리나가 사이트 너무 유리인거 아니냨ㅋㅋㅋㅋㅋㅋ 7 16:13 47 0
1911780 칸쟈니) 우선 이거라도 보고있어라(킹구사마 기자회견 관련) 2 16:12 42 0
1911779 킨키) (*●△●) 저 사람은 맥주 한 컵 마시면 윗옷을 이렇게 덮고 자요 6 16:12 46 0
1911778 케야키자카) 우리 PV 메이킹들 좀 풀어줘라 소니야ㅠㅠ 4 16:11 32 0
1911777 아닐삐) (-) 삐테들어오기 싫은 타이밍이 딱 이럴때임 16:10 42 0
1911776 NEWS) 오랜만에 에브리 오프닝에서 웃는 코야마 본다...ㅠ_ㅠ 2 16:09 19 0
1911775 칸쟈니) ⭐️경 킹구사마 단독 씨엠 축⭐️ 7 16:08 62 0
1911774 킨키) 팬아트) 인간실격 3 16:08 31 0
1911773 안라시) 복습하는데 오늘따라 람테가 습하군 2 16:08 38 0
1911772 케야키자카) w 케야키자카 뮤비에서 16:08 47 0
1911771 섹시존) RTT PV 봤는데 ㅜㅜㅜ 16:08 20 0
1911770 야마삐) 아닐거야 그치? 아닐거야 ㅠㅠ 3 16:07 32 0
1911769 칸쟈니) 아 존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 16:06 57 0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5000 Next ›
/ 5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