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다른순위 전부 맞췄엇나? 뭔가 그전꺼를 다 맞게 적어서 

주덬들 전부 진짠줄알고 그일덬이 트위터에 올리는거 카테에 중계했었는데


그 관종이 연애하고싶은주녀순위를 한꺼번에 적지도않고 7위는 누구 5위는 누구 이렇게 트윗하나하나 올려서 

그때 주카테에도 그 트윗올라오는거 하나하나 중계되고 난리였는데


알고보니까 순위 지어낸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순위는 재작년이랑 1~8위?9위?까지 같은 콘크리트 순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이없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덬들 관종 ㄹㅇ많음 지어내는것도 짱많고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2797 16.06.07 2263994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608갱신) 16.05.21 2210886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76049 잡담 슼방 댓글에서 본짤인데 유용하게 쓸거같앜ㅋㅋ 16:24 54
3076048 재팬스퀘어 미우라 하루마 공식 인스타그램 개설 2 16:24 43
3076047 잡담 아재스러브 이제 1회 보는데 존나웃겨 야근씬ㅋㅋㅋㅋㅋㅋㅋ 2 16:22 60
3076046 잡담 나는 전중규씨가 가장 귀엽다고 생각했던게 도보7분 볼 때 (스포 있음) 1 16:19 39
3076045 잡담 왓챠에 그들이 진심으로 엮을때 올라왔다 3 16:19 50
3076044 잡담 ㅇㅈㅍ 혹시나 카테에 ㄱㅊ 요청 올까해서 주요 자료는 늘 미리 쪄두는데 5 16:18 123
3076043 잡담 ㅅㅍ 도쯔요 주연작 중에 해피엔딩인 작품 있니 13 16:18 70
3076042 잡담 우동먹을때 쓰는 그 넙적한 스푼있자나 2 16:17 76
3076041 재팬스퀘어 드라마 <제로 일확천금 게임> 트위터 업데이트 - 마미야 쇼타로 & 코세키 유타 1 16:17 32
3076040 잡담 몽테 딘사마 노래 어디서 들을수있닝 16:17 10
3076039 잡담 예스24 TV Bros.8월호 품절됐네... 6 16:16 120
3076038 잡담 덬들아 키타센쥬 어때??? 10 16:16 44
3076037 잡담 여기 혹시 쩜오디 부타이 관련해서 아는 덬 있니? 1 16:15 23
3076036 잡담 케이땅이 코마키대사 해준다는 썰 진짜설렌다ㅠㅠ 2 16:15 67
3076035 잡담 아 나 덬질하던 것 중에 하나 탈덕확정이라 외장하드 정리해야하는데 세상귀찮네ㅠㅠ 1 16:15 48
3076034 잡담 넷플에 굿모닝콜 그 아이콘에 있는 배우 잘생겨서 눌렀는데 남주 아니더랔ㅋㅋㅋㅋ 3 16:14 49
3076033 잡담 와 꽃보다맑음 나오고나니까 진짜 인기많아졌다 8 16:14 149
3076032 잡담 오늘 헤이세이점프 이노오 게이 생일이야?! 8 16:14 116
3076031 재팬스퀘어 드라마 <높은 산의 꽃> 인스타 업데이트 - 코스프레 소녀 타카하시 히카루 16:13 41
3076030 잡담 혹시 일본사는 덬들 중에 프듀 보는 덬 있어??? 5 16:13 43
목록 HO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30000 Next ›
/ 3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