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2017.11.15 03:35

Akb는 뭐의 줄임말이지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612953805
조회 수 328 댓글 9
아키바 줄임말은 아니지??ㅋㅋㅋㅋ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2788 16.06.07 2125872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426갱신) 16.05.21 2053806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27951 잡담 민나 오늘 겁나 귀여운 각키 보고 가 16:14 5
3027950 온에어 [케팝음방] 08. 컨츄리꼬꼬 - 오! 가니 16:13 3
3027949 잡담 대박 ㅋㅋㅋㅋㅋ 도코 샤쵸 ㅋㅋㅋㅋㅋ 부쵸 폰에 있는 하루탕 사진 요청했나봐 ㅋㅋㅋㅋㅋㅋㅋ 1 16:13 16
3027948 잡담 옷상 시즌2 안경남❤마로 가나요 16:13 6
3027947 잡담 옷상즈 만약 시즌 2 한다면 마키하루 조연에 새 커플 메인으로 나왔으면ㅋㅋ 16:13 13
3027946 잡담 ㅅㅅㄱ 보는법 좀 가르쳐줄덬?ㅜㅜ 2 16:12 16
3027945 잡담 도코에 평생 뼈를 묻겠습니다.. 16:12 13
3027944 잡담 스즈 아노네 평균 시청률이 6퍼대네............ 1 16:12 24
3027943 잡담 아니 현실에서 자기 이름 3인칭으로 말하는 사람... 진짜 있어???? 7 16:11 42
3027942 잡담 미용실 가야되는데 일본어로 말시킬까봐 무서워서 못가는중 ㅜ 16:11 14
3027941 잡담 마로❤텟페이 vs 마로❤안경남 vs 마로❤부쵸 3 16:11 21
3027940 잡담 도코가 아재스러브 시즌2 가잔다...ㅋㅋ 13 16:09 102
3027939 잡담 일본에서 자기 이름 3인칭으로 부르는 남자는 ㄹㅇ 거의 0이라고 보면 됨.... 6 16:08 88
3027938 온에어 [케팝음방] 07. 박정현 - 꿈에 16:08 11
3027937 잡담 덬도 아닌데 쿠보타는 소처럼 일했으면 좋겠음 1 16:07 24
3027936 잡담 다나카 케이랑 사토미가 나온 뮤비 볼 곳 없을까? 5 16:07 54
3027935 잡담 근데 조연은 먼저 찍고 끝내지않음? 3 16:05 61
3027934 온에어 [케팝음방] 06. 러브홀릭 - 놀러와 3 16:05 17
3027933 잡담 수10 개궁금하다 빨리발표좀 16:05 24
3027932 잡담 이쯤이면 ㅅㅅㄱ 쟆방덬들 거의 다 받아간거라 보면 되나..? 16:04 75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000 Next ›
/ 1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