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454770207
조회 수 188 추천 수 0 댓글 3

몰카니까 카메라도 숨겨서?찍고 그럴거아냐

일반인대상으로 할땐 일반인들이 내초상권침해하냐고 뭐라 할수도 있고

자신을 몰래 찍었다는것에 소름돋을수도 있ㅈ 않나


연예인 몰카방송은 대기실을 주로 찍던데 연예인들이니 특히 몰래 카메라로 자신찍었다는것 싫어할수도 있을것같음

진짜 항상궁금한게 짜고치나 진짠가..

연옌까진 짜고치는거 ㅇㅈ인데 일반인도 다 무명배우 쓰나??
이런생각들어

덬들은?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2/9 추가갱신! 3번 항목 - 동식물방,후기방 등 개인 인스타그램 링크 공유 익명사이트 룰 위반 주의 강조 갱신) 2753 16.06.07 1780006 51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1729905 127
공지 재팬스퀘어 국내개봉 일본영화 리스트(17/12月~) ~18/01/30更新(추후갱신無) 93 17.09.27 36150 1
모든 공지 확인하기()
2908143 잡담 작년에 처음 사본 담당 캘린더 쳐박아뒀다가 이제 뜯어봤는데 00:42 0 0
2908142 잡담 와 클박 몇달만에 꼬박 꼬박 출첵 했다 00:40 8 0
2908141 잡담 ㅇㅈㅍ 이번에 아이스댄스 동메달 딴 알렉스 시부타니 인스타 구경하는데 어릴 때 영상 넘나 귀여움 00:39 9 0
2908140 잡담 ㅇㅈㅍ 배...거...파...... 00:37 8 0
2908139 잡담 사토미 진짜 러블리페이스다ㅋㅋㅋㅋ 00:36 32 0
2908138 잡담 큐큐큐는 시즌 3 하려나 5 00:32 52 0
2908137 잡담 지인한테 카메 사진 보여주면서 4 00:26 71 0
2908136 잡담 같은 인코딩이래도 mp4랑 mkv랑 화질차이나겠지? 6 00:22 79 0
2908135 잡담 담당 드라마 넘나 영상화보... 00:18 27 0
2908134 잡담 BG랑 99.9 둘다 9화가 끝인건가 ㅠㅠㅠㅠㅠ 6 00:18 125 0
2908133 잡담 헐 토도메 다음주에 시손쥰 다시 나오나보네! 2 00:17 43 0
2908132 잡담 낮에도 올렸는데 혹시 유토리 스페셜 어디서 볼수있는지 아니..ㅜㅠㅜ 00:16 25 0
2908131 재팬스퀘어 아소 슈이치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6년 연재에 막, 다음 호부터 4컷을 게재 3 00:16 48 0
2908130 잡담 더쿠 괜찮아졌나 싶으면 다시 느려짐ㅠㅠ 00:14 18 0
2908129 잡담 동접자수 줄었는데 왜때무네 아직도 느린것인가 00:13 13 0
2908128 잡담 더쿠가 넘 느려ㅠㅠ 3 00:10 46 0
2908127 잡담 오야스미 7 00:08 25 0
2908126 잡담 ㅇㅈㅍ) 나이먹어서 그런가 시간 순삭인거같아 진심 올림픽 벌써 폐막???....... 나만 순삭이라 느끼나 ㅠ 10 00:07 61 0
2908125 잡담 시손스미ヾ(๑╹◡╹)ノ" 9 00:07 28 0
2908124 잡담 오늘 폐막식에 베이징 무대하는거 보는 중인데 돌아다니는거 ㅇㄹ기가와이파이+ㅇㅈ유플 팔로미 CF섞어 놓은거 같다 00:06 19 0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000 Next ›
/ 1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