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454770207
조회 수 192 댓글 3

몰카니까 카메라도 숨겨서?찍고 그럴거아냐

일반인대상으로 할땐 일반인들이 내초상권침해하냐고 뭐라 할수도 있고

자신을 몰래 찍었다는것에 소름돋을수도 있ㅈ 않나


연예인 몰카방송은 대기실을 주로 찍던데 연예인들이니 특히 몰래 카메라로 자신찍었다는것 싫어할수도 있을것같음

진짜 항상궁금한게 짜고치나 진짠가..

연옌까진 짜고치는거 ㅇㅈ인데 일반인도 다 무명배우 쓰나??
이런생각들어

덬들은?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2797 16.06.07 2258756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608갱신) 16.05.21 2206425
공지 알림/결과 ☆★ 2018 theqoo 재팬방 배 일본배우 총선 여자 배우 투표글 ★☆ 1095 18.06.19 2733
공지 알림/결과 ☆★ 2018 theqoo 재팬방 배 일본배우 총선 남자 배우 투표글 ★☆ 1211 18.06.19 4037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75261 재팬스퀘어 7월부터 크레용 신짱 주제가 변경 09:53 5
3075260 잡담 제니게바 2,3화 케이땅 컷 받아가 1 09:52 15
3075259 잡담 나는 쟆방에서 뭔 플을 타든 마웨하는 다나카 케이 덬들이 참 귀여움ㅋㅋㅋㅋㅋㅋ 09:52 16
3075258 잡담 쟈니스가 저러니깐 급 적응안된다 09:52 31
3075257 잡담 얘도 예쁜 로맨쓰레기야? 2 09:52 31
3075256 잡담 회사 장실에서 쟆방 혼파망글 복습하는데 미친 현웃 터짐ㅋㅋㅋㅋㅋㅋ 09:52 14
3075255 잡담 어제 미친년처럼 울고 기절하듯 잠들었는데 09:51 43
3075254 잡담 기차) 케이땅 아베마TV 일요일THE NIGHT 중자막 없는거 2 09:50 33
3075253 잡담 한달전쯤인거 같은데 슼방에 미와 카타오모이라는 노래에 대한 글 올라온거 아는덬 있어? 1 09:48 32
3075252 재팬스퀘어 Dream Ami의 신곡 「Wonderland」 가, 영화 『오즈랜드 웃음의 마법을 가르칩니다』 의 주제가로 결정! 09:48 17
3075251 잡담 내가 밑에 케이땅 고화질 찾아온다 했다? 11 09:47 78
3075250 잡담 아침부터 뼈맞아서 가져온 내 담 인터뷰 09:46 75
3075249 잡담 배우총선 남자에 네명 적은 덬아- 1 09:45 58
3075248 잡담 밧하요(☆ω☆)❤ 2 09:44 17
3075247 잡담 아침부터 열일하는 내돌 보다가 예쁘신 분한테 치임 3 09:43 83
3075246 잡담 컴맹...인데 기차 질문좀 ㅜㅜㅜㅜㅜ 7 09:41 80
3075245 재팬스퀘어 「건강하고 문화적인 최저한도의 생활」twitter 요시오카 리호 & 다나카 케이 4 09:40 100
3075244 잡담 ㅇㅈㅍ 아이폰쓰는무묭이들아ㅠㅠ 나 폰에 노래넣는거좀 알려줘ㅠㅠㅠ 6 09:40 58
3075243 재팬스퀘어 V6 미야케 켄 무대「생쥐와 인간」 주연 결정 09:39 55
3075242 잡담 쟈니스 데뷔 안해도 자기들이 아끼는애들이면 주니어때 사고 쳐도 안고가자나 12 09:39 159
목록 HO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30000 Next ›
/ 3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