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437345246
조회 수 92 추천 수 0 댓글 2

는 내얘기...
물 마실때마다 배에서 골골, 그르렁 그르렁..
물 열번 마실거 세번으로 줄여 마시는데 마실때마다 이러네...^_ㅜ...
한두번은 뻔뻔하게 지나갔는데 그 이후로는 주변 사람들에게 미안해 죽겟다 ㅠㅠ...
긴장해서 더 그런가 ㅠㅠㅠㅠㅠ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30(금) 데이터베이스 메인터넌스&최적화 작업 예정. 61 17.06.28 8072 1
전체공지 ●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 예매권 당첨자 발표!!! (7월 2일 일요일 마감//06.29 14:40 現 22/25人) 225 17.06.28 6831 1
전체공지 [도서이벤트] 아마존 베스트셀러 1위!하늘에서 담은 해변 사진집 『비치스』(7/6 木 마감) 1500 17.06.23 31546 4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만물 프덬 타령 신고 관련 12번 항목 갱신 필독 06/08 갱신 ★) 2287 16.06.07 770972 47
전체공지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688116 87
전체공지 【 17.06.27 02:00 최종갱신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6월 27일 새벽 가입 마감!!! 940 15.02.16 772901 16
공지 잡담 더쿠 이용 팁 & 기타등등 10 17.06.29 256 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450456 잡담 일본 라디오 듣는 거 일본어에 많이 도움 돼? 18:05 2 0
2450455 잡담 키코는 일본에서 뭐로 유명해? 1 18:05 5 0
2450454 재팬스퀘어 쟆방 각종 팁 모음 18:04 14 0
2450453 잡담 테레토 가요제 복습하는데 4846 멤버들 너무 예뻐서 땀나;;; 1 18:04 10 0
2450452 잡담 요즘은 낮이 길어져서 창 밖을 봐도 시간 가늠이 잘 안된다 벌써 6시임 18:03 3 0
2450451 잡담 박열여자주인공 일본어잘하더라ㅋㅋ 18:03 10 0
2450450 잡담 일본 비즈 팬들도 이젠 개빡쳤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18:03 42 0
2450449 잡담 ㅇㅈㅍ안경 도수 안바꾸고 렌즈만 바껴도 좀 보이는 느낌이 다른가? 1 18:03 10 0
2450448 잡담 덬들은 알못이 ㅈㄴ당당하게 개소리 쓰면 맞받아쳐??아님 걍 무시해?? 1 18:03 14 0
2450447 잡담 도쿄 여행 일정 좀 봐줄 덬?ㅠㅠ 2 18:00 20 0
2450446 잡담 우리 아빠가 돌발성난청+이명이셨는데 3 17:59 67 0
2450445 잡담 헐 이명 들리는게 보통이 아닌거구나 ㅠㅠ 나도 그런 적 있는데 그냥 넘겨버렸는데 1 17:57 35 0
2450444 잡담 독해 아직 중문 반까지 밖에 못 함ㅎㅎ 17:57 8 0
2450443 잡담 바이두 클라우드 인증 질문 ㅠㅠ 1 17:57 28 0
2450442 잡담 이명 어지럼증 오면 진짜 미침 ㅠㅠㅠㅠ 2 17:56 35 0
2450441 잡담 돌발성난청 그거 아유도 처음에 그거로 시작했던..... 5 17:53 119 0
2450440 잡담 대구덬으로써 타지역에 김밥튀김 없다는게 놀라움 14 17:53 56 0
2450439 잡담 야 요즘 세상진짜좋다 4 17:52 39 0
2450438 잡담 귀에 이명 들려서 가니까 돌발성난청이라고 13 17:50 175 0
2450437 잡담 일본어 도움 줄 덬....ㅠㅠㅠ 2 17:50 43 0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000 Next ›
/ 1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