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437344970
조회 수 113 댓글 2

OhvKX


저 탑승상태 유지가 환승안해두되고 그냥 앉은자리 그대로 앉아있음 되는거지?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2775 16.06.07 2013829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1942099
모든 공지 확인하기()
2981459 잡담 코멘트 대체적으로 존나 어이 없긴 한데 몇 개는 쟆방에서도 까플이나 호불호플에 나왔던 이야기들 같음 1 00:07 25
2981458 잡담 시험 빨랑 끝났음 좋겠어.. 움짤 찌고 싶어.. 1 00:06 6
2981457 잡담 뭐든지 다 섹시붙인다는거 왜케웃기냐 00:06 14
2981456 잡담 블랙페앙 보면서 문득 궁금해진건데 2 00:06 29
2981455 잡담 점프담인데 케이토 포기한다 00:06 41
2981454 잡담 사람을 화나게 하는데는 두가지 방법이 있다 1 00:06 24
2981453 잡담 싫어하는 쟈니즈 이유보다 보니이 나라나 저 나라나 역시 그냥 별게 다 싫어보인다 싶다 2 00:05 45
2981452 잡담 아사도라 몰아서 볼때 90화정도부터가 슬럼프다 3 00:05 27
2981451 잡담 저거 코멘트들 다 쟆방에서도 플로우타고 말나왔던거 많아서 흥미로움 5 00:05 92
2981450 잡담 내 담당 싫어하는 쟈니스에 들어있는데 이유가 너무 알못에 같잖아서 그냥 웃겨 3 00:04 94
2981449 잡담 코 두쪽다 막힐땐 00:04 13
2981448 잡담 고이즈미 코타로 나이 들수록 아빠 닮아 가는 것 같아 00:04 12
2981447 잡담 헐 유튜버 마호토 오늘 영상 트와이슼ㅋㅋㅋㅋㅋ 00:04 28
2981446 잡담 료타스미❤ 6 00:03 12
2981445 잡담 뉴스 코야마는 쟆방에서 황치열이랑 엮어서 웃긴 이미지 만들어놓긴 했는데 솔직히 별로 20 00:03 169
2981444 잡담 연예인은 자고로 화제성이 있어야하지 않겠숩니까!!!!!!!!!!!!!! 1 00:03 41
2981443 잡담 컨피던스맨에서 히가시데 호스트연기 ㅋㅋㅋ 1 00:03 23
2981442 잡담 아 기사 번역기 오역이 너무 웃김 1 00:03 41
2981441 잡담 이야 히라노 출세했네 4 00:03 82
2981440 잡담 코야마가 스캔들 터지고 라디오에서 뭐라고했는데 00:03 62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000 Next ›
/ 1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