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389763735
조회 수 266 추천 수 0 댓글 7

무도가 아육대처럼 뭐 할 때마다 누가 다치는 것도 아니고 지 노잼이라고 폐지 염불ㅅㅂㅋㅋㅋㅋㅋㅋ

노잼이면 안 보면 될것이지 진짜 이해가 안돼 요즘 노잼이라고 폐지하라고 누구 넣어라, 누구 빼라 이지랄떨고 프로그램을 아주 지 입맛에 맞추려고, 안되면 폐지하라고ㅋㅋㅋㅋ

무도 극성빠들 많은건 부정하지 못하지만 극성까도 존나 많다는걸 좀 쳐 알았으면 좋겠다. 무도 글에 뜬금없이 극성빠 타령하는 애들 보면 존나 악의에 차있음.

누구한테는 존잼일수도 있고 좀 오바해서 삶의 활력소일 수도 있는건데 ㅅㅂ 노잼이면 보질 마라 답답한 샛기들

광희까들도 진짜 질려...으으 광희에 대해선 할 말 더 많은데 존나 길어질 것 같아서 걍 안씀 무도 보는 덬, 커뮤 반응 보는 덬이면 대충 알 것 같아


요즘 스퀘어방 댓글보면서 답답해 뒤지겠어서 화풀이 좀 했어 8ㅅ8 광희 군대 다치지말고 잘 다녀와서 무도 합류도 잘 됐으면 좋겠다... 무도도 잘 쉬다오길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도서이벤트] 1920년에 쓰여진 포르투갈 리스본 여행 가이드북 『페소아의 리스본』(7/27 木 마감) 1193 17.07.20 15506 4
전체공지 ●●●●●●● [필독] 게시물 제목에 (-) 마이너스 달고 마이너스 플로우 달리기 범람으로 인한 금지 공지 422 17.07.16 44927 54
전체공지 ■■■ 신규회원 및 더쿠 회원들 제발 필독!! 현재 진행중인 무통보차단 관련 미리 조심해 ^^* (2017/07/20 7번 항목 불편한 회원들 갱신) 689 17.07.02 155965 45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07/21 10번. 아가씨 단어 관련 논란 등 갱신 ★) 2413 16.06.07 919917 47
전체공지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839139 87
공지 예능스퀘어 ▶▶▶ 예능방 말머리 기능 개편 및 말머리 이용에 관한 유의사항!! 11 16.02.29 9594 0
공지 예능스퀘어 ★ 예교방 -> 예능방 으로 이름 변경 - ● 예능방 오픈알림 ◎ 95 15.05.24 23198 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7686 잡담 무도 이번주도 잼났다 ㅋㅋ 17.07.22 47 0
17685 잡담 무도 ㅁㅊ 똥멍청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07.22 42 0
17684 온에어 무도 링고스타던가???? 17.07.22 40 0
17683 온에어 무도 앞에 인형 개인형 귀엽다 17.07.22 33 0
17682 온에어 무도 나도 첨 들어 휘게라이프 8 17.07.22 387 0
17681 온에어 무도 불가리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07.22 31 0
17680 온에어 무도 워너원에 나야나까지 ㅋㅋㅋㅋ 17.07.22 57 0
17679 온에어 무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케니지 미친ㅋㅋㅋㅋ 17.07.22 39 0
17678 온에어 무도 덕밍아웃도 아넼ㅋㅋ대박ㅋㅋㅋ 17.07.22 39 0
17677 온에어 무도 팬이야 아님 저리꺼져ㅋㅋㅋㅋㅋㅋㅋㅋ 17.07.22 44 0
17676 온에어 무도 팬이야?아님저리꺼졐ㅋㅋㅋㅋ 17.07.22 49 0
17675 온에어 무도 팬이 아저씨면 싫어욬ㅋㅋㅋㅋㅋㅋㅋ 1 17.07.22 142 0
17674 온에어 무도 헐 유재석 대박ㅋㅋㅋㅋㅋ 1 17.07.22 132 0
17673 온에어 무도 엑스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07.22 32 0
17672 온에어 무도 하하네 하하 개무시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07.22 43 0
17671 온에어 무도 유재석 광신도들 데리고다닌댘ㅋㅋㅋ 17.07.22 46 0
17670 온에어 무도 콜드 블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07.22 41 0
17669 온에어 무도 무도멤버나 코디&매니져나 반응이 똑같네 ㅋㅋㅋ 17.07.22 55 0
17668 온에어 무도 명수옹 미소코디 본명이 미혜씨인가? 4 17.07.22 222 0
17667 온에어 무도 몰랐으면 맞추지 말아야할거 아니야@!! 2 17.07.22 130 0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885 Next ›
/ 8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