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389763735
조회 수 247 추천 수 0 댓글 7

무도가 아육대처럼 뭐 할 때마다 누가 다치는 것도 아니고 지 노잼이라고 폐지 염불ㅅㅂㅋㅋㅋㅋㅋㅋ

노잼이면 안 보면 될것이지 진짜 이해가 안돼 요즘 노잼이라고 폐지하라고 누구 넣어라, 누구 빼라 이지랄떨고 프로그램을 아주 지 입맛에 맞추려고, 안되면 폐지하라고ㅋㅋㅋㅋ

무도 극성빠들 많은건 부정하지 못하지만 극성까도 존나 많다는걸 좀 쳐 알았으면 좋겠다. 무도 글에 뜬금없이 극성빠 타령하는 애들 보면 존나 악의에 차있음.

누구한테는 존잼일수도 있고 좀 오바해서 삶의 활력소일 수도 있는건데 ㅅㅂ 노잼이면 보질 마라 답답한 샛기들

광희까들도 진짜 질려...으으 광희에 대해선 할 말 더 많은데 존나 길어질 것 같아서 걍 안씀 무도 보는 덬, 커뮤 반응 보는 덬이면 대충 알 것 같아


요즘 스퀘어방 댓글보면서 답답해 뒤지겠어서 화풀이 좀 했어 8ㅅ8 광희 군대 다치지말고 잘 다녀와서 무도 합류도 잘 됐으면 좋겠다... 무도도 잘 쉬다오길

리플 더 보기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게임AD] 뱀파이어물 판타지 연애 시뮬레이션 『블러드 인 로즈』 49 2017.03.29 5725 0
전체공지 메갈 쉴더 및 관련 공지 위반 회원들 약 60명 전원 무통보 차단 알림 396 2016.07.21 79530 58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2017.03.27 update+) 1615 2016.06.07 506643 41
전체공지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2016.05.21 487566 77
전체공지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가입 마감 기록 공지 (2016.12.18 마감) 777 2015.02.16 723101 14
공지 예능스퀘어 ▶▶▶ 예능방 말머리 기능 개편 및 말머리 이용에 관한 유의사항!! 11 2016.02.29 7106 0
공지 예능스퀘어 ★ 예교방 -> 예능방 으로 이름 변경 - ● 예능방 오픈알림 ◎ 95 2015.05.24 20687 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879 잡담 무도 형들이 하면 좋다구 뽈뽈거리면서 따라하는 광희 귀여웠는데 ;ㅅ; 1 17.03.26 115 0
15878 잡담 무도 식스맨 특집 재방해줘서 보고 있는데 4 17.03.26 203 0
15877 잡담 무도 담주 무도는 이거!! 1 17.03.25 202 0
15876 잡담 무도 이미 군대 갔는데 마지막 인사하니까 눙물난다 1 17.03.25 81 0
15875 온에어 무도 광희 꽃길만 걸었으면ㅠㅠ 3 17.03.25 139 0
15874 온에어 무도 광희 조심히 잘 다녀오길ㅠㅠ 17.03.25 36 0
15873 온에어 무도 고생 많이 했어ㅠㅠㅠ 17.03.25 35 0
15872 온에어 무도 시간이 다 됐구나ㅋㅋㅋㅋㅋ 17.03.25 32 0
15871 온에어 무도 광희 꼭 다시 봐ㅠㅠㅠㅠㅠㅠㅠㅠ 17.03.25 41 0
15870 온에어 무도 다음주 재밌겠다 17.03.25 32 0
15869 온에어 무도 광희야 잘 다녀와 ㅠㅠ 17.03.25 32 0
15868 온에어 무도 광희 아예 하차는 아니겠지? 10 17.03.25 335 0
15867 온에어 무도 헹가래 하다가 광희 날아갈까 불안ㅋㅋㅋㅋㅋㅋ 2 17.03.25 160 0
15866 온에어 무도 종이인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03.25 25 0
15865 온에어 무도 광희 이게 진짜 마지막이냐고.. 17.03.25 49 0
15864 온에어 무도 광희 잘 다녀와ㅠㅠㅠ 17.03.25 30 0
15863 예능스퀘어 무도 광희마지막이네ㅠㅠ 17.03.25 34 0
15862 온에어 무도 나 왜 눈물나ㅋㅋㅋㅋㅠㅠㅠㅠ 2 17.03.25 111 0
15861 온에어 무도 광희ㅠㅜㅜㅠㅜㅜ 꾸ㅜㅠㅠㅜㅜㅠ 17.03.25 36 0
15860 온에어 무도 광희ㅠㅠㅠㅠㅠㅠ 17.03.25 37 0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794 Next ›
/ 7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