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온에어
2017.01.10 00:06

비담 푸틴 독재자 아니야???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388117990
조회 수 285 추천 수 0 댓글 3

근데 지지율 겁나 높구나 달력 매진된다는거 개충격ㅋㅋㅋㅋㅋㅋ러시아 사람들이 갑자기 무서워졌다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마동석X이하늬X이동휘 주연 영화 《부라더》 VIP 무대인사 시사회 앞.줄.좌.석. theqoo 회원 초대!!(10/26 木 마감) 928 17.10.17 20241 0
전체공지 [도서이벤트] 요리사 버전의 「밴드 오브 브라더스」, 『전쟁터의 요리사들』 (10/25 水 마감) 892 17.10.16 14952 0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8/30 타덬인데~인증 / ‘투명하다’ 등 암묵적인 룰 생성 금지 갱신 ★) 2538 16.06.07 1233910 49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1192861 119
공지 예능스퀘어 ▶▶▶ 예능방 말머리 기능 개편 및 말머리 이용에 관한 유의사항!! 11 16.02.29 10965 0
공지 예능스퀘어 ★ 예교방 -> 예능방 으로 이름 변경 - ● 예능방 오픈알림 ◎ 95 15.05.24 24373 0
모든 공지 확인하기()
76803 온에어 개밥남 이태곤 비글애기들 왤케 귀엽냐 ㅠㅠ 17.10.21 24 0
76802 온에어 소사 손태호 무슨매력이냐 17.10.21 65 0
76801 온에어 소사 ㄹㅇ 유리랑 유승옥은 주민이동하고 더 매력터짐ㅋㅋㅋㅋ 1 17.10.21 85 0
76800 온에어 소사 박현석이 젤 어려운거 풀었네ㅋㅋ 1 17.10.21 94 0
76799 온에어 소사 근데 정인영은 우승 욕심이 없는건가? 2 17.10.21 143 0
76798 온에어 소사 한다 1498 17.10.20 420 0
76797 온에어 도시어부 개터지네 이프로 ㅋㅋㅋㅋㅋㅋㅋ왜 이제 알았지 ㅋㅋ 1 17.10.20 123 0
76796 온에어 수상한가수 지금 노래 하는 가수 노래 잘한다 1 17.10.19 40 0
76795 온에어 어서와 비크람 진짜 웃긴닼ㅋㅋㅋㅋ 5 17.10.19 391 0
76794 온에어 어서와 여자 패널들은 아예없어진고야? 2 17.10.19 426 0
76793 온에어 어서와 집게가 너무 힘이없네 8 17.10.19 411 0
76792 온에어 어서와 지금 bgm 제목 아는 덬들 있어? 8 17.10.19 201 0
76791 온에어 어서와 ㅋㅋㅋ 갑자기 튀어나와섴ㅋㅋㅋㅋㅋㅋ 17.10.19 75 0
76790 온에어 어서와 너무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낮잠 자야 하는데 ㅋㅋ 17.10.19 79 0
76789 온에어 어서와 호텔 제작비로 잡았나보다 진짜 개인돈으로 잡았으면 파크하얏트 포시즌스 이런데 갔을거같아ㅋㅋㅋㅋ 2 17.10.19 480 0
76788 온에어 어서와 ㅋㅋㅋㅋ제 친구 존이 멍청해서요ㅋㅋㅋㅋㅋ 17.10.19 73 0
76787 온에어 어서와 뭔가 세얼간이 보는 느낌ㅋㅋㅋ 1 17.10.19 207 0
76786 온에어 어서와 숙소 개인당 스위트룸 잡을수 있었는데 방송이라 3인용으로 잡은듯 ㄷ ㄷ 1 17.10.19 356 0
76785 온에어 어서와 인도 아재들 흥넘치네 ㅋㅋㅋ 17.10.19 60 0
76784 온에어 어서와 ㅋㅋㅋ와 진짜 벌써부터 부내의 향기가 강하게 남 숙소도 궁금하다 2 17.10.19 227 0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3841 Next ›
/ 38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