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5/27부로 건의 수렴해서 예개방 -> 예교방으로 이름 변경함.
8/2부 + - 사실 그알 때문에 여기서 물타기하라고 이름을 예'교(교양)'방으로 만든거였는데 
그것이 알고싶다 관련 사회현상급 일들에 대해서 자연스럽게 토크방에서 얘기하는 일이 늘어나면서 
이걸 또 일일이 분산시키고 나눌려니 무리수 같아서 그냥 앞으로 그알 얘기는 토크방에서 하는걸로 하고 
예능방으로 이름 바꿈.


예능방은 
'무한도전, 냉장고를 부탁해, 크라임씬, 슈퍼맨이 돌아왔다, 1박2일, 복면가왕(이건 케톡방 온에어카테에서도 매주 달리니까 편한데서 알아서..), 
진짜사나이, 마이리틀텔레비전, 한식대첩, 삼시세끼, 더지니어스, 비정상회담, 라디오스타, 댄싱9, 도수코, 쇼미더머니' 등등
각종 국내 지상파/종편/케이블채널에서 방영중인 예능 프로그램들을 비롯해서 
'그것이 알고싶다' '썰전' 등의 교양 방송 등등 까지..
각종 현재 방송중인 예능,교양 방송들 관련해서 실시간으로 시청하면서 글 쓰고 달리기도 하고, 
방송뿐만 아니라 국내 개그맨들 및 방송인, 예능에 자주 나오는 각종 아이돌이나 배우 등 모든 예능 관련 연예인들 총망라해서
잡담부터 시작해서 방송 미리보기, 예고편, 플짤, 동영상, 기사, 정보, 시청률, 움짤, 사진 등등 자료도 자유롭게 글쓰고 공유하는 게시판임.

토크방에서 예능프로그램 관련해서 매일 실시간으로 달리는 글들이 범람해서 잡담글 쓸 타이밍 맞추기도 힘들 때도 많고 갈수록 날마다 여러가지 각종 예능 시청하면서 달리는 덬들 파이가 커지는 것 같아서 방을 따로 팠음.
앞으로 분위기 정착되서 자체 예능방 파이 커질 때 까지 토크방 말고 예능방을 이용해서 예능방 게시판 지분률을 좀 키워줬음 좋겠고, 
토크방에 관련 글 달리면서 올라오면 예능방와서 같이 달리자고 좀 좋게 말하면서 안내해주면 좋을듯.

뭐 이런 글은 올리지마라, 다른 게시판에 올려라 등등 고나리 하지말고 위에 명시한 글들 비롯해서 아무글이나 자유롭게 막 쓰면 됨 ㅇㅇ

카테고리는 타 게시판들과 마찬가지로 잡담, 정보/자료, 온에어 3가지.
예능 달릴 땐 온에어카테에서 달리면서 각자 프로그램 구분을 위해서 드영배방처럼 자체적인 말머리로 제목에 표시 하는 것도 괜찮을듯.
[ex: 무도) 슈돌) 냉부) 등등..덬들끼리 알아서 공통적인 말머리 편하게 단어 정해도 됨]
안예능방(예능방과 무관한 이야기)글도 마찬가지로 알아서 ㅇㅇㄴ) 안예능) 등으로 잡담 쓰던지 알아서들 하고.

그리고 더쿠 각 게시판에서 정보/자료 카테고리가 따로 분리 되어 있는 이유가 
예능방으로 치면 예능방송/개그맨/방송인/예능인 관련 사진, 영상, 정보, 움짤, 플짤, 예고 등등 자료 같은거 모아서 복습용으로 잡담 제외하고 
정보성으로 한 번에 모아서 보기 편하게끔 유도한거기 때문에..다들 카테고리 꼭 좀 잘 지켜주길 바람!!
다른 회원이 카테고리 잘못 썼으면 고나리라고 하지말고 이 부분은 바꾸라고 지적 해주는 편이 좋을듯.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2797 16.06.07 2265241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608갱신) 16.05.21 2211979
공지 예능스퀘어 ▶▶▶ 예능방 말머리 기능 개편 및 말머리 이용에 관한 유의사항!! 11 16.02.29 13857
» 예능스퀘어 ★ 예교방 -> 예능방 으로 이름 변경 - ● 예능방 오픈알림 ◎ 95 15.05.24 27249
모든 공지 확인하기()
117494 예능스퀘어 tvN 갈릴레오 티저 18:18 38
117493 예능스퀘어 [스압] 나 혼자 산다 회차별 출연자 정리.txt 1 05:32 73
117492 온에어 해피투게더 군인한명 왜 모자이크야? 2 00:29 206
117491 잡담 두니아 중간중간 인터뷰 넣는거 왜 하지? 1 18.06.21 95
117490 잡담 런닝맨 혼자 불나방 벌칙 투어 다시 보고 있는데 1 18.06.20 175
117489 잡담 대탈출 종연아 벌써 재밌다 1 18.06.20 121
117488 온에어 문남 아 멤버들 드립 너모좋아 18.06.20 70
117487 잡담 아어가 애들 다시 보고 싶어서 시즌1 1편부터 다시 보는 중 ㅋㅋㅋㅋㅋ 3 18.06.19 95
117486 잡담 런닝맨 전소민 이광수 졸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18.06.18 344
117485 온에어 일박 우와 다음주 판문점ㄷㄷ 2 18.06.17 280
117484 온에어 집사부일체 육성재랑 이승기 해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06.17 115
117483 온에어 일박 역시 차태현 인맥ㅋㅋㅋㅋㅋㅋ조인성 바로 전화했어 18.06.17 110
117482 온에어 일박 다 진짜 나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06.17 90
117481 온에어 일박 차태현 까나리 또 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06.17 70
117480 온에어 일박 헐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06.17 74
117479 온에어 두니아 스타킹 희귀템이네 18.06.17 120
117478 온에어 일박 저러니까 진짜 소개팅같다ㅋㅋㅋ 18.06.17 56
117477 온에어 일박 아까 다먹어놓고 못먹겠대ㅋㅋㅋㅋㅋ 18.06.17 58
117476 온에어 일박 왜 내가 떨리냐 ㅋㅋㅋㅋㅋㅋ 18.06.17 56
117475 온에어 일박 오오 조보아 예쁘다 18.06.17 65
목록 HO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5875 Next ›
/ 58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