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시즌1때 형사님 다녀가신후로 독극물,포박같은 힘이 덜 들어가는건 힘이약한 여자나 노인이 한것이다! 하고 용의선상에서 독극물살인을 할 필요가 없는 사람들은 배제할때도있는데(성별반대경우도 있고) 이걸 아예 비틀어서 건장한남자가 독극물살인(직접적 살인하는게 무서움이나 결벽증 등의 이유로)이나 여자나 노인이 흉기로 방심한 틈에 확! 하고 직접적인 살해하는것도 지금 크라임씬의 추리방향에 혼선을 줘서 재밌을거같음 시즌1,2때 비슷한 에피들은 있는데 혼선주기에는 대놓고 의사가 한명이였고 한명은 너무 제작진이 떡밥을 많이 붙여놈ㅋㅋ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2781 16.06.07 2027338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426갱신) 16.05.21 1955114
공지 예능스퀘어 ▶▶▶ 예능방 말머리 기능 개편 및 말머리 이용에 관한 유의사항!! 11 16.02.29 12819
공지 예능스퀘어 ★ 예교방 -> 예능방 으로 이름 변경 - ● 예능방 오픈알림 ◎ 95 15.05.24 26377
모든 공지 확인하기()
116658 온에어 한끼줍쇼 한끼줍쇼넘들은 사할린까지 갔으면 6 18.04.25 164
116657 잡담 둥지탈출 보는덬 있으려나 2 18.04.25 126
116656 잡담 스트리트푸드파이터 이거 되게 위험한 예능이네 18.04.25 149
116655 온에어 현지에서 먹힐까 넘조아 3 18.04.24 147
116654 예능스퀘어 런닝맨 꼼지락꼼지락 유느 4 18.04.24 226
116653 잡담 스트리트푸드파이터 재방송 보는데 괴롭다... 18.04.24 68
116652 온에어 스트리트푸드파이터 세계견문록 아틀라스 백종원편 진짜 재밌게 봤는데 그거 업그레이드판인듯 6 18.04.24 228
116651 온에어 스트리트푸드파이터 청두행 뱅기 티켓 검색한다 18.04.24 59
116650 온에어 스트리트푸드파이터 이 밤에 외국맛집 먹방이라니 18.04.24 104
116649 온에어 무도 오늘 무도 탄생일이네.. 2 18.04.23 260
116648 잡담 짠내투어 댓글이나 반응 다 확인하나봐 15 18.04.23 759
116647 잡담 런닝맨 역시 런닝맨엔 다 사기꾼만 있어ㅋㅋㅋㅋ 1 18.04.23 216
116646 온에어 슈가맨 헐 슈가맨 4팀???? 18.04.23 121
116645 온에어 슈가맨 설마 이정봉이 가명이겠습니까? ㅋㅋㅋㅋ 18.04.22 95
116644 온에어 슈가맨 유재석 뽀뽀 18.04.22 93
116643 온에어 슈가맨 화요비 곡이 원곡인줄... 18.04.22 85
116642 온에어 슈가맨 이정봉의 어떤가요? 3 18.04.22 160
116641 온에어 슈가맨 근데 1대 란이 뭐지?? 여럿 있었나? 2 18.04.22 164
116640 온에어 슈가맨 란 어쩌다가 벅스뮤직 차트 엄청높았는데 18.04.22 73
116639 온에어 슈가맨 10대가 저 가수를 어떻게 알지? 2 18.04.22 181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5833 Next ›
/ 58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