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2017.10.12 23:28

[데이터 주의] 와싯나잇♡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589619081
조회 수 337 댓글 3


오늘은 초근접 과질 리암 갤러거 미모 애정글

역시 세상에서 제일 재밌는건 귀여운거랑 잘생긴거 요모조모 따져가며 좋아할때다


fbAKh


세상의 모든 지혜를 볼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보석은 리암이 눈에 있을거야 흑흑 나도 내가 이런 표현력이라 미안하지만 이런 생각이 드는걸 어째

와중에 또 혼자 뻗어있는 머리카락까지 씹덕으로 완성하시고ㅋㅋㅋㅋㅋㅋ콧대가 정말 미쳤다 최고시다 평생 살면서 저런 콧대를 덕질 할 일은 없어

왜냐하면 정말 콧대 예쁜건 니가 최고니까 리암아ㅠㅠㅠㅠㅠㅠㅠ


항상 말하는데 두각을 못 보여서 아쉬웠던 리암이의 두꺼운 체격을 봐주세요 여러분 최고다ㅠㅠㅠㅠㅠㅠㅠ최고다 이 맛에 덕질하지ㅠㅠㅠㅠㅠㅠ

왜 우로빠는 얼굴도 몸매도 완벽하시죠? 운동 열심히해야해 진짜 우로빠도 저렇게 열심히 운동해서 저런 몸매 유지하는데 열심히 운동하자 나 자신

근데 진짜 조깅은 정말 아닌것 같아 리암아.....나랑은 안 맞아....아쉽다 나도 내 오빠랑 같은 운동하면 좋을것 같은데 아침에 일어나서 운동

하지만 그런게 될리가 없지.....야행성 덕후라 미안해.....(오열)


dWmHQ


내가 초 고화질이라 했잖아

배경봐ㅋㅋㅋㅋㅋㅋ누웠다 일어나면서 "음...? 여긴....천국인가요...?" 하면 리암이가 아니 넌 죽었고 이제 결정 곧 날거야 일어났음 재판받게 가 봐 이럴것 같아ㅋㅋㅋ

그런데 사실 천국이고 리암이는 천국의 천사인거지 곧 지구의 윈체스터 형제들을 도우러 내려갈예정 뭐 그런것 같기도 하다


세상에 우로빠 피부 맨들맨들한거봐 장난 없네 맨드랴미야 아주 그냥 최고네 정말

진짜 관리 열심히 해야해 우로빠가 저렇게 잘났는데 덕후가 못 날 수가 없어 항상 반성하고 열심히 관리하자 나 자신


그러고보니 제가 항상 나만 아는 팁 같은거 풀긴 풀었습니다만 이건 진짜 리얼이다!! 싶어서 또 하나 푼다면

올 여름부터 새로운 취미를 가지게 되었는데 그게 바로 '낮잠'ㅋㅋㅋㅋㅋㅋ리암이 인터뷰를 듣는데 "아님 낮잠을 자" 라는 말을 듣고 노엘에 이어 랴미까지 말한단건

신이 내린 계시다 싶어서 하루에 2-30분씩 일주일에 4-5번 낮잠을 잤더니 피부가 좋아졌어!!!!! 그래 갤러거들 낮잠 잘 자서 저렇게 피부가 좋구나


그러는 리암 갤러거 기상시간 새벽 5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끔 너무나도 놀라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능하냐고 저거ㅋㅋㅋㅋㅋㅋㅋㅋ얼마나 아침형인간이야 아니 새벽형 인간 아니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당연히 새벽 5시에 일어나면 졸리겠다ㅋㅋㅋㅋㅋㅋ

하여간, 낮잠은 소중해 좋은거야 정말 진짜 좋아 낮잠이 잘 틈이 생기면 꼭 자보기를 정신과 육체 건강에 모두모두모두모두 좋아


gChuS


지구로 출근하는 럄스티엘ㅋㅋㅋㅋㅋㅋ농담이고 소매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요즘 소매가 좀 길게 나오는 추세라 어쩔수가 없는데

다른 착샷보면 소매가 좀 더 길어보인다 리암이가 팔이 길긴 긴듯ㅋㅋㅋㅋㅋ

우로빠 허리가 왜케 매끈하지 우로빠들 허리가 다들 매끈매끈하신듯 복근 운동 잘 안 했는데 열심히 해야겠다....다시 반성하는 삶


리아미가 리얼 천사였다면 나는 쥬우거씁니다ㅠㅠ그래 맞아 랴미는 천사였어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 그럴수있어 랴미는 예쁘니까ㅠㅠㅠㅠ라면서 감동했을듯

어떻게 이렇게 밝고 평화롭고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고 무슨 일이야 대체ㅠㅠㅠㅠㅠㅠㅠ


속눈썹에 분위기가 423598023개 있는데?

왜 리암아 어떤 악마샛키가 괴롭히니? 나한테 말해봐 내가 처리는 못해도 소환해서 혼내줄게ㅠㅠㅠㅠㅠㅠ


pRJty


내가 우로빠 피부 좋다구 했지 진짜.....진짜 반성해라 내 피부 반성하자 임마......왜 오빠는 모공도 없거나 작아요........

그리고 왜 오빠는 눈도 촉촉하고 속눈썹도 길고 입술도 갈라짐없이 촉촉하고 수염도 예쁘고 그래ㅠㅠㅠㅠㅠㅠㅠ


청순력이 대박적이다 방금 피어오른 봄날의 새벽 다섯시ㅋㅋㅋ아침 이슬을 머금은 맨드랴미 꽃 맨들맨들하도다 진짜 최고다 정말 어떻게 저래

눈도 너무 예쁘다 정말 사실대로 말 해 요정이지? 인간 아니지? 요정이야 리암이는 진짜 요정이야ㅠㅠㅠㅠㅠ


저 피부로 살아보고싶다 어떻게 이렇게 좋지 심지어 눈에 음영도 정확히 지는거 봐 섀도가 필요 없어 최고다 진짜....


그래서 리암 갤러거 립밤 뭐 쓴다고요 공유 좀 진짜 그건 내가 따라살수있어보여서 이렇게 미저리인겁니다

장미새살브라고 해 빨리 그중에서도 민트라고해 내꺼랑 같은거라고해 빨리 인정해


청순미 대박이다 랴미 진짜 이제 분위기들고 섹시해졌을랑가했더니 청순하셨네 잊지 않았네 본인의 청순미를ㅠㅠㅠㅠㅠ잊지 않고 행해줘서 고마워ㅠㅠㅠㅠ

nGBxY


실감나는 리암이의 눈 크기ㅋㅋㅋㅋㅋㅋ진짜 눈이 저렇게 크냐면 정말 저렇게 크다ㅋㅋㅋㅋㅋㅋ정말 눈이 엄청 크다ㅋㅋㅋㅋㅋ

그리고 파랗고 진짜 보면 알겠지만 되에에게 신기한 눈이라 빨려들어가는 느낌이 강하다ㅋㅋㅋㅋ그냥 너무 잘생겼어ㅋㅋㅋㅋㅋ

고양이 눈인데 동공 크기가 사람인 진짜 매력이 지구 중력급인 눈


그리고 여기서 보면 잘 보이니까 꺼내지만 리암이는 쉐딩이 필요가 없다 얼굴에 그림자 져야할 부분에 이미 다 그림자가 들어가 있어서ㅋㅋㅋㅋㅋ

어이 없어ㅋㅋㅋ너무 잘생겼어 완벽해ㅋㅋㅋㅋㅋㅋ진짜 어떻게 이렇게 잘생겼지ㅋㅋㅋㅋㅋ쉐딩이 필요 없다니ㅋㅋㅋㅋ심지어 피부까지 좋고 세상에

대체 뭐야 진짜ㅋㅋㅋㅋㅋㅋ모공과 주름을 보면 알겠지만 민낯이다ㅋㅋㅋ그냥 최고다 리암아 진짜 잘생긴건 정말 최고다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이렇지 진짜? 얼굴에 완벽하지 않은게 하나도 없어ㅋㅋㅋㅋ진짜 모든걸 다 가진 이 얼굴 자체가 예술이다 예술


리암이 속눈썹이라도 나 조금만 주라ㅠㅠ 살면서 도움 많이 될거야 먼지도 잘 안 들어가고 화장하기도 좋고ㅠㅠㅠㅠㅠㅠ나 좀 주라ㅠㅠㅠㅠ

다른건 몰라도 속눈썹은 얼굴에서 매우매우 닮고 싶다 열심히 속눈썹 관리를 하고 있지만 더 열심히....!!

역시 수염은 저 정도가 딱 섹시하고 좋다


저렇게 잘생긴 사람도 열심히 사는데 나는 왜 열심히 안 살겠어 열심히 살자...열심히...!!!!!


TMJNV

오빠는 왜 목도 곧고 기세요.....페이스 요가 열심히 하면서 목 스트레칭은 약간 소홀했던 지난 날의 나를 혼낸다

완벽하게 들어가 있는 그림자 친구들...저 완벽하게 자리잡은 자연쉐딩....최고다...그림자가 있어야 할 곳에 색칠이 아닌 리얼 그림자가 들어가는 리암이 얼굴 최고


볼 폭 꺼진거 정말 좋다ㅋㅋㅋㅋㅋ오빠는 왜 얼굴형도 완벽하고 턱도 완벽해요 리암이 턱 최고다 정말

내가 살면서 본 턱 중에 가장 예쁘고 단단해 보이는 턱 정말 최고시다

미모로는 리암이가 정말 지구에서 최고로 예쁜듯 멋지고 잘생기고 청순하고 섹시하고 다아아아- 다아아아아아아아아앙 해낸다 정말


그리고 난 와싯때부터 갤러거들 이 구도가 제일 좋았어ㅋㅋㅋ거만해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갤러거들이 이 구도에서 살아 남으니까 좋다ㅋㅋㅋㅋㅋ

진짜 리암 갤러거 얼굴이였으면 거만함이 미친듯이 있었을거야ㅋㅋㅋ자기도 자기 잘생긴거 아니가 저러겠지만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어떻게 저렇게 완벽하지 피부까지 체격까지 키 까지 리암이 키도 커 심지어....와 진짜 부럽고 잘났고 최고고 진짜 심지어 내 오빠다ㅋㅋㅋㅋ

그렇지 잘났으니까 내 오빠하지ㅋㅋㅋㅋㅋㅋ미모도 최곤데 본업이 락스타라니ㅠㅠㅠㅠ내가 안 팔수가 없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고화질 떠 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덕분에 제가 다 행복해요ㅠㅠㅠㅠㅠㅠㅠ어떤 선생님인지 복 받으시고 보너스 타시고 건강하시고 행복하소서(--)(__)(--)777



서방의 모든 더쿠들 살면서 도움이 많이 될만한것을 갖게 되는 하루 되기를

와싯나잇♡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2797 16.06.07 2257394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608갱신) 16.05.21 2205176
공지 알림/결과 MCU 랜선 단관 공지 14 18.06.01 1396
공지 알림/결과 ✭✮✭✮✭✮✭✮✭✮✭✮✭✮✭✮✭✮ 서방캘린더 6월 ✭✮✭✮✭✮✭✮✭✮✭✮✭✮✭✮✭✮ 144 15.10.27 26768
공지 알림/결과 ◐ 웨스트방(서방) 오픈 알림 ◑ 107 15.05.20 20197
모든 공지 확인하기()
148074 잡담 미키마우스가 건틀렛끼고 마블 폭스 등등 수집하는짤 있는 덬 있어? 3 00:28 20
148073 잡담 세즈나잇:) 00:20 12
148072 잡담 슼방 프랫 섹드립 보고 내 안에 프랫 이미지 와장창됨 2 18.06.20 117
148071 잡담 디즈니 폭스 먹었다!!! 덷 풀 스 파 !!!!!! 6 18.06.20 107
148070 잡담 리지얌 잘자҉*\( ‘ω’ )/*҉ 2 18.06.20 18
148069 잡담 왘ㅋㅋㅋㅋㅋ 디즈니진짜 폭스 먹었네ㅋㅋㅋㅋㅋ 5 18.06.20 118
148068 잡담 프랫나잇 :) 3 18.06.20 41
148067 잡담 크반스나잇 3 18.06.20 30
148066 잡담 와싯나잇♡ 1 18.06.20 16
148065 잡담 햄나잇 2 18.06.20 24
148064 잡담 티미나잇 (´∇`)♥ 6 18.06.20 40
148063 잡담 현실 연애같이 이입 오지는 드라마 뭐 있을까? 3 18.06.20 78
148062 잡담 이런 포즈의 스파이디 짤 갖고있는 웨방 덬 없니 5 18.06.20 101
148061 잡담 (영업) 어벤져스를 너무 사랑해버린 "그 배우"가 찾아왔어요ノ*゚o゚)ノ 6 18.06.20 207
148060 헐리웃스퀘어 180613 LA 공항 프라이빗 제트 오프샷 :: 크리스 프랫 3 18.06.20 85
148059 잡담 홈커밍 진짜 뻥 안치고 한 100번 넘게 본 거 같아. 1 18.06.20 80
148058 잡담 혹시 이 글에 있는 사진 있는 덬 줄 수 있니..?? 2 18.06.20 108
148057 잡담 무묭이 시험끝나써!! 뭐 볼까!?!!! 9 18.06.20 75
148056 헐리웃스퀘어 조이 도이치) New York City 06182018 18.06.20 91
148055 헐리웃스퀘어 올리비아 문) at LAX Airport 06182018 1 18.06.20 111
목록 HO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7404 Next ›
/ 7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