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알림/결과
2015.05.20 00:16

◐ 웨스트방(서방) 오픈 알림 ◑

조회 수 15406 추천 수 0 댓글 106
웨스트방은 
『헐리우드 연예계, 헐리우드 영화, POP(미국/영국 및 유럽/브릿팝 등등) 가수들 및 각종 팝음악/빌보드차트, 
미국/영국 등 서양 드라마, 해외모델, 그외 서양쪽 다양한 문화/여행/패션/음식/사건&사고 뉴스/현지덬 생활후기/그 외 이야기 등등...』
을 위주로 이야기 하는 게시판임.
웨스트(WEST)의 뜻은 '서쪽' 따라서 서양 게시판이라는 의미.
재팬방이 일본 문화 전반적으로 자유롭게 여러가지 이야기 다 하는거처럼 
웨스트방은 서양쪽 연예계/문화 관련해서 전반적으로 아무글이나 다 편하게 쓰면 되는 프리한 게시판임.

카테고리는 타 게시판들과 마찬가지로 일단 잡담, 정보/자료 2가지.
드라마나 영화같은건 제목만보면 어떤 관련글인지 알기 어려울 경우 자체적으로 말머리나 제목에 표시 하는 것도 괜찮을듯.
안웨스트방(웨스트방과 무관한 이야기)글도 마찬가지.

그리고 더쿠 각 게시판에서 정보/자료 카테고리가 따로 분리 되어 있는 이유가 
웨스트방으로 따지면 해외 연예인들 사진, 영상, 정보, 가십거리, 차트 같은거 모아서 복습용으로 잡담 제외하고 
정보성으로 한 번에 모아서 보기 편하게끔 유도한거기 때문에..다들 카테고리 꼭 좀 잘 지켜주길 바람!!
다른 회원이 카테고리 잘못 썼으면 고나리라고 하지말고 이 부분은 바꾸라고 지적 해줘도 됨 ㅇㅇ

그리고 이 게시판도 혹시나 해서 또 따로 써놓겠지만
무슨 글 올리지말라느니 무슨 표현 쓰지말자느니 이런식의 고나리는 퇴출기원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도서이벤트] 완전히 새로운 히어로의 등장!! 이사카 고타로 신작『화성에서 살 생각인가?』(8/30 水 마감) 804 17.08.18 14533 0
전체공지 ■■■ 신규회원 및 더쿠 회원들 제발 필독!! 현재 진행중인 무통보차단 관련 미리 조심해 ^^* 735 17.07.02 274219 48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07/21 10번. 아가씨 단어 관련 논란 등 갱신 ★) 2452 16.06.07 1044136 48
전체공지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973878 90
공지 알림/결과 ➷➹➷➹➷➹➷➹➷➹➷➹➷➹ 서방캘린더 8월 ➷➹➷➹➷➹➷➹➷➹➷➹➷➹ 121 15.10.27 17744 20
» 알림/결과 ◐ 웨스트방(서방) 오픈 알림 ◑ 106 15.05.20 15406 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11537 헐리웃스퀘어 제니퍼x커트니, '프렌즈' 절친 매튜 페리 생일 축하 21:13 1 0
111536 잡담 구찌 2018 찾아보는데 뭐지 조만간 해리가 입은거 볼것같은 이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 2 21:00 20 0
111535 잡담 홀리 립싱배틀 앞부분 젠다야 포함 전체 3 20:42 17 0
111534 잡담 용아맥 처음가보는데 자리 111222좀해줄수 있으깡 6 20:31 29 0
111533 잡담 월요일 15시 25분 중블 있당 (끝) 8 20:17 33 0
111532 잡담 핀 나오는 칠드런 액트 벌써 다 읽어간당 7 19:55 26 0
111531 잡담 수욜언제와 2 19:52 36 0
111530 잡담 일본 박스오피스 2017.8.11~13 19:49 21 0
111529 잡담 영화 스탠 바이 미 (1986) 봤는데 19:42 19 0
111528 잡담 전쟁에서 총알보다 무서운 건 설사병이라고 3 19:37 68 0
111527 잡담 오늘 리암 공항건 보니까 전에 노엘 자켓건 생각난다. 1 19:01 48 0
111526 잡담 잃어버린 도시 Z 국내 메인 포스터 5 18:34 94 0
111525 잡담 공포 영화 제목 질문 해도 돼? 7 18:31 50 0
111524 잡담 홀리 짤털 그냥 내가 보고싶어서 예전것들 재업 스압 3 18:21 28 0
111523 잡담 "오늘 리암 갤러거의 입국 일정은 비공개였는데, 예상보다 많은 팬들이 공항에 왔다고 하더라. 불쾌했던 것이 아니라 이렇게 많이 와준 것에 대해 놀랐다고 전해들었다" 18:03 59 0
111522 헐리웃스퀘어 리암 갤러거 측 "많은 팬들 환영에 당황, 문제없이 휴식 중" 17:58 51 0
111521 헐리웃스퀘어 "안전펜스 무너져"..아수라장 된 리암 갤러거 입국 현장 17:58 53 0
111520 잡담 원덬이 쓰려고 올리는 원디애들 배경짤 5 17:33 48 0
111519 잡담 톰 홀랜드 (별거없는) 짤털 (움짤주의) 3 17:27 29 0
111518 잡담 원디애들 보면 옷 스타일도 꽤 많이 다르지 않아?? 2 17:23 32 0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5577 Next ›
/ 55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