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017.06.27자 더쿠 10기 회원 3일간 가입 오픈 마감 공지 글 (06.24 AM01:25 ~ 06.27 AM02:00)


거의 반년만에 열린 더쿠 10기 회원 모집 가입 오픈 3일만에 마감!!

역대 최고 속도인 3일간 2만 2천명이 넘는 신규회원들이 가입함에 따라 마감함을 알림.

(이런 거 쓰면 또 더쿠 셀프후려치기 한다고 아이디 여러개 가입 다중이가 많겠지? 얘기 나오는데 그런 정병자들은 생각만큼 많진 않음.;)

올해 급작스런 사이트 성장에 심각했던 서버문제를 시작으로 대선이다 프듀다 뭐다 계속 가입을 너무 안 열었었는데,

사이트가 급속히 커지면서 더쿠에 가입 할려는 수요가 많은 만큼 

앞으로는 대신 7월부터 매달 불시에 자주 가입을 조금 조금씩 열도록 하겠으며,

(2017.07.31 수정갱신+ : 6월에 신규 가입한 회원들 너무 공지 숙지안하는 예민유난 단어고나리자 많아서 지금도 운영 빠듯하고 신고방 범람인 상황이라, 매달 가입은 차마 못 열겠고 언젠가 여유가 생길 때 가입을 또 불시에 열도록 하겠음....^^;; 메일로 가입 언제 여냐고 물어봐도 답안함.)

다음에 가입 다시 받게되면 이번처럼 게시판 상단 전체공지로 크게 알리도록 하겠음.



===================================================================================


2016.12.18자 더쿠 9기 회원 11일간 가입 오픈 마감 공지 글 (12.08 AM01:30 ~ 12.18 PM22:00)


12월 2일 더쿠 4주년 기념일 기념 

12월 8일~12월 18일 밤 10시까지 약 11일간의 가입기간 마감!!

이번에 가입한 2만명이 넘는 신규회원들 잘 부탁헤욘☆

앞으로 당분간은 가입 오픈 할 예정 없음을 미리 알림!^^



===================================================================================



2016.07.04자 가입 마감 (07.02~07.03 가입)


7월 2일~3일 주말 2일간 가입 마감.

이틀간 가입한 약 3000명의 회원들 요로싀쿠☆


http://theqoo.net/282605647



===================================================================================



2016.06.19자 가입 마감 공지 글 (06.19 가입)


http://theqoo.net/275057573


2016.06.19 00:10 ~ 2016.06.19 18:35 신규 가입 마감

가입자 폭증으로 인해 가입시스템 인증 메일 발송 차단 문제로 신규가입 연지 하루도 안되서 조기 마감함 ㅜㅜ

가입해준 4300여명의 신규가입자들 수동으로 인증 됐으니 더쿠 활동 가능하니까 확인바라요!


조만간에 가입 메일 발송 시스템 다른업체 알아본 후에 다시 가입 열도록 하겠음..


 

===================================================================================


2016.03.07자 가입 마감 공지 글

 

2016.02.18 ~ 2016.03.06 신규가입 마감

이번 신규 가입자 7천명대였나 암튼 아리가토!

 

 

===================================================================================

 

 

2015.11.17자 가입 마감 공지 글


한 때 서버 관리자 부재로 인한 서버 수용인원 상태 때문에 의도치않게 7월 이후로 신규가입 못 받았던 것도 있고

회원수 4만명 만들고 가입 마감시킬려고 목표 세우느라 이번에 어쩌다보니 가입기간이 무지막지하게 길었음..

10월 9일부터 11월 17일까지 40일간 가입 게속 열어놨는데 회원수도 40600명 넘어서 목표 채웠고 

가입 너무 계속 열어놨더니 사이트 신비감 조성도 떨어지는듯해서^^* 11월 17일까지 가입 받고 가입 마감~~

이번에 오래 열어놨더니 차단해도 또 가입하는 새퀴들이나 딴 사이트에서 몰려온 고나리자들 때문에 신고방도 밀려서 스트레스 이빠이고..

이제 그만 올해는 연말까지 가입 더 이상 안받고 푹 쉬고 다음 신규 가입 오픈은 2016년 초에 하는걸로~~ 가입 열면 공지 새로 올릴테니 그 때 BoA요!



===================================================================================




2015.07.25자 가입 마감 공지 글 (7월 26일 새벽 3시 가입 마감)


7월 11일 ~ 7월 25일 이번에 나름 2주간 길게 신규가입 받았는데

현재 회원수 3만명 넘은 상태라 나름 목표치 달성했다 생각되서 26일 새벽 3시 10분을 끝으로 가입 닫음


신규 가입 열면 이상한 새끼들이나 아무리 IP차단해도 계속 들어오는 광고새끼 등등 별의 별 병신들도 오지만

회원들이 모르는 커뮤니티에서 좋은 정보 공유하는 좋은 사람들도 그만큼 유입되고 북적북적해지는 것도 사실이기 때문에

어그로나 광고글 등을 이유로 가입을 계속 안받을 순 없음. 

가입 계속 안 받다보면 고인물 되면서 분위기 갑질 더 심각한 폐쇄형 여초로 분위기 좆망하기 쉽상이라..


신규 가입 계속 받고 싶어도 가입창 열어놓으니까 신고도 배로 늘고 공지 난독이나 이것저것 문제 관련해서 다 알려줘야되고 신경 쓸려니 힘들어서 

정신건강상(?) 당분간 좀 닫아놓고

8월중에 또 신규가입 받을건데 가입창 열게되면 이번처럼 가입 공지 따로 전체공지로 쓰겠음.




===================================================================================



2015.05.27자 가입 마감 공지 글


원래 5월 25일 석가탄신일까지 연휴기간동안 받을려고 했던 신규회원가입을 월급루팡 직장인덬들 위해서 26일까지로 하루 연장해서 열어놨는데 

27일 새벽 1시 15분자로 가입창 다시 닫았음을 알리며,


사실 작년처럼 가입 내내 열어놔도 될 것 같긴 한데..가입 받으면 계속 가입해서 분탕질치거나 또라이짓 하는 새끼들 때문에 

신고문의방에 글이 배로 늘어나다보니 내가 힘에 부쳐가지기도 하고...


서버 상태가 지금 안 좋은지 502 오는건 둘째치고 요새 검색 어렵다고 불편 호소하는 회원들도 많아서 ㅜㅜ 회원 많이 늘어도 나름 문제가..

제이돌방 쟈니스카테를 비롯해서 드영배방 드라마제목, 섭컬방 만화제목, 예개방 예능제목 등등 

검색 꼭 필요로 하는 회원들 많을텐데 불편줘서 너무 미안하고 

서버 공사 확충이랑 검색부분 등에 대해서는 아직 뾰족한 대안을 못 찾고 있는 상태라 

이 부분 해결할려면 아마도 여름까지 시간이 걸릴 것 같기도 한데 최대한 노력은 해볼게.................orz

불편하겠지만 그 전까지만 http://theqoo.net/notice/59822919

이 공지 참조해서 구글에서라도 검색 이용 해줬으면 좋겠음!


그 때까지 상당히 불편하겠지만 ㅠㅠ 기다려주길 바라며;


신규회원도 사이트 유지를 위해서 계속 안 받을 순 없다보니 

서버 상황봐서 6월에 대학생들 여름방학 시작하면 가입을 또 열어보던지 하겠음.....


아무쪼록 이번에 가입한 신규회원 약 4000명 앞으로 잘 부탁해yo!



===================================================================================




2015.02.16자 가입 마감 공지 글 


오늘 자정 0시 마감 예정이였던 신규 회원 가입 이런 저런 미친놈이 계속 가입해서 힘든 것도 있고 해서

그냥 원래 계획보다 일찍 닫게 됐음..


지난 달 가입 마감 할 때 공지에서 매달 10일에 받는거 이번에 테스트 해본다고 했었는데

3개월만에 신규가입 받아서 5000명넘게 가입했던 지난 달에 비해 2주만에 다시 받다보니 

이번 달은 약 2000명 좀 안되는 정도로 가입자가 지난달 만큼은 신규가입자가 눈에 띄게 많지 않은 편이기도 하고,

시간 정해놓고 하니 나도 압박감 + 이런저런 미친 정신병자들 몇 명이 자꾸 가입해대니까 시간 뺏기고 스트레스 받아서

방침 바꿔서 앞으로는 내 기분 꼴릴때 불시에 아무데나 한번씩 수시로 신규가입 열고 닫고 내 맘대로 알아서 하겠음...

※ 물론 게시판들 암전 + 고인물 되면 안되니까 최대한 자주 열 수 있도록 노력할게 ㅎㅎ


신규 가입 하고 싶은 유저들한텐 미안하지만 병신새끼들이 많아가지고 주기적으로 가입 열어두자니 나도 힘들어서 

이렇게 할 수 밖에 없을듯함.....

그니까 앞으론 운 좋게 눈팅하다가 공지 확인하고 가입 기간 타이밍 맞으면 알아서 가입하면 됨...........ㄱ-


어쨋든 이번 가입기간에 가입해준 덬들 쌍큐!

리플 더 보기

번호 게시판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공지 [영화이벤트] 마동석X이하늬X이동휘 주연 영화 《부라더》 VIP 무대인사 시사회 앞.줄.좌.석. theqoo 회원 초대!!(10/26 木 마감) 1057 17.10.17 30407 0
전체공지 공지 [도서이벤트] 요리사 버전의 「밴드 오브 브라더스」, 『전쟁터의 요리사들』 (10/25 水 마감) 980 17.10.16 21562 0
전체공지 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8/30 타덬인데~인증 / ‘투명하다’ 등 암묵적인 룰 생성 금지 갱신 ★) 2540 16.06.07 1241726 49
전체공지 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1202010 119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038 스퀘어 여성의 페니스 : 클리토리스 239 17.10.23 18413 7
10037 스퀘어 강남때문에 진짜 짜증난것같은 샘오취리 189 17.10.23 14995 1
10036 스퀘어 앞으로 더욱 더 많아질 사회문제.JPG 217 17.10.23 13544 13
10035 스퀘어 요즘 패션계 유행이라는 어글리슈즈.jpg 196 17.10.22 15464 0
10034 스퀘어 연예인 최악의 주사 갑(甲) 156 17.10.22 13264 1
10033 스퀘어 알고보면 예능이 따로 없는 일본 여배우. 189 17.10.22 11787 3
10032 스퀘어 최시원 개 논란 이후.. 한고은 인스타그램 290 17.10.22 13804 2
10031 스퀘어 생활영어 회화 패턴 100가지 모음 947 17.10.22 5000 39
10030 스퀘어 나만 쓰레기가 될 수 없어서 올리는 <부암동 복수자들> 사약 커플.jpgif 142 17.10.22 9517 21
10029 스퀘어 디즈니랑 공식 콜라보한 웨딩드레스.jpg 178 17.10.22 10901 4
10028 스퀘어 최근 살짝 인상이 달라보이는 정은지 202 17.10.22 14284 0
10027 스퀘어 아이돌팬들이 탈덕할때의 심정을 느낄수 있는 노래 가사들.txt 259 17.10.21 9183 6
10026 스퀘어 갓형욱도 포기한 강아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3 17.10.21 15448 13
10025 스퀘어 인간극장 틱장애 청년 투신자살 191 17.10.21 13233 2
10024 스퀘어 sbs 뉴스에 나온 최시원개가 사람무는장면.gif 130 17.10.21 13175 7
10023 스퀘어 보는 사람이 민망해지고 안타까워지는 카톡.jpg 113 17.10.21 10938 0
10022 스퀘어 한일관 대표 패혈증 사망사건 cctv 영상.gif 135 17.10.21 10172 11
10021 스퀘어 은숙드 '미스터션샤인' 여주 설정 뜸.TXT 156 17.10.21 7461 1
10020 스퀘어 최시원 개 이전에 경비원도 물었었다고함 214 17.10.21 12071 13
10019 스퀘어 해외에서 개에 물렸을 때 대처법 알아두세요 554 17.10.21 8354 19
목록
‹ Prev 1 2 3 4 5 6 7 8 9 10 ... 502 Next ›
/ 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