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전세계 800만부 판매 만화 원작, 사토 타케루x아야노 고 주연 《아인》예매권 증정 (2/22 木 마감) 1022 18.02.20 12949 2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마츠모토 준x아리무라 카스미x사카구치 켄타로 주연 《나라타주》 시사회 초대!!(2/22 木 마감) 1541 18.02.14 47234 7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2/9 추가갱신! 3번 항목 - 동식물방,후기방 등 개인 인스타그램 링크 공유 익명사이트 룰 위반 주의 강조 갱신) 2752 16.06.07 1760947 51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1712111 127
공지 알림/결과 48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92 15.10.29 41007 3
모든 공지 확인하기()
1373526 잡담 뭔가 괜찮은듯 이상한듯 왔다갔다하네 02:30 18 0
1373525 잡담 뭔가 노래만 들으면 차라리 이쪽 의상 계열 같은데 2 02:30 307 0
1373524 잡담 곡 자체는 나쁘지 않은데 스포된 의상이랑 너무 미스라.. 02:29 26 0
1373523 잡담 사실 본점덕이지만 본점 싱글은 안듣고 덕질하는타입이라 도데모이 1 02:29 72 0
1373522 잡담 신곡 제목 진짜 쟈바쟈구나 02:29 25 0
1373521 잡담 이 노래에 다인원에 스탠드마이크에 그 의상.. 02:29 33 0
1373520 잡담 구리고 뭐고를 떠나서 걍 수록곡 느낌임 2 02:29 62 0
1373519 잡담 난 노래는 괜찮은데 pv스포 의상이 아쉽다 1 02:29 60 0
1373518 잡담 같은 재즈풍인데 탄죠비탱고가 무지하게 쓰고 농후한 에스프레소라면 쟈바쟈는 둥실둥실 가벼운 느낌의 단 편의점 커피같은 느낌 02:28 21 0
1373517 잡담 그 눈물의표면장력? 그 노래가 훨씬 좋아... 4 02:28 132 0
1373516 잡담 노래 진짜 존나 구리다 1 02:28 40 0
1373515 잡담 그냥 난 노래는 ㄱㅊ고 형광미역 말고 스탠딩 마이크에 좀 분위기있는 원피스 입으면 잘 어울릴 거 같음 5 02:27 81 0
1373514 잡담 신곡 어떻냐는 투표 1 02:27 59 0
1373513 잡담 지금 듣고 왔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놀램 5 02:26 99 0
1373512 잡담 다시 한번 보시죠 51싱글 뮤비촬영지 및 의상 02:26 238 0
1373511 잡담 곡퀄 자체는 좋은 거 같은데 아이돌 노래 같진 않음ㅋㅋㅋㅋㅋㅋ 02:26 17 0
1373510 잡담 나아짱이 큰 스탠딩마이크잡고 드레스 입고 02:26 38 0
1373509 48스퀘어 51st 신곡 쟈바쟈 해금 5 02:25 470 0
1373508 온에어 잡아줘 1 02:24 46 0
1373507 온에어 ジャーバージャ 02:24 37 0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000 Next ›
/ 1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