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8/30 타덬인데~인증 / ‘투명하다’ 등 암묵적인 룰 생성 금지 갱신 ★) 2524 16.06.07 1159661 49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1115928 118
공지 알림/결과 일본 LIVE AKB48 그룹 유닛 가위 바위 보 대회 2017 (16:30~ 3 17.09.24 1277 2
공지 알림/결과 48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92 15.10.29 34229 3
모든 공지 확인하기()
1303307 잡담 사쿠라는 그냥 어릴 때 성형한 게 나중에 자라고 얼굴골격 변하면서 점점 미스매치되는 것 같은데... 18 17.09.24 349 0
1303306 48스퀘어 EX 대중 미오링 2 17.09.24 140 0
1303305 48스퀘어 EX 대중 유리아 3 17.09.24 139 0
1303304 48스퀘어 우승자 17.09.24 195 0
1303303 잡담 근데 사쿠라 요즘 자기가 올리는 사진 말고는 다 이상하게 나오는거 같아 6 17.09.24 206 0
1303302 48스퀘어 BOMB 10월호 유리아x스다 오프샷 2 17.09.24 136 0
1303301 48스퀘어 BOMB 10월호 유리아x스다 3 17.09.24 162 0
1303300 잡담 레낫층 의상은 캔디+지퍼 느낌 2 17.09.24 190 0
1303299 48스퀘어 BLT graph 표지 야마모토 사야카 12 17.09.24 254 0
1303298 잡담 48사단 노래 중에서 백보컬 짱짱한 노래들 뭐있지 1 17.09.24 51 0
1303297 잡담 48 역사에서 선발 한번이라도 해본애 빼고 노래 잘 부르는 멤버들 있음? 2 17.09.24 111 0
1303296 잡담 미키야 뭐하니~~ 1 17.09.24 62 0
1303295 48스퀘어 AKB 신문 모기&유카룽 2 17.09.24 108 0
1303294 잡담 요즘 사쿠라 이렇게 행사 있어서 사진뜰때마다 스레 서는듯 3 17.09.24 166 0
1303293 48스퀘어 업투보이 나아짱 오프샷 2 17.09.24 113 0
1303292 잡담 근데 사쿠라 얼굴로 스레 잘떠? 8 17.09.24 183 0
1303291 48스퀘어 [잡지] Sweet 2017년 10월호 - 와타나베 마유 22 17.09.24 457 0
1303290 잡담 산콘은 몇번 더 이기고 졌어? 3 17.09.24 126 0
1303289 잡담 유이항 사야네는 무슨 개그 콤비도 아니곸ㅋㅋㅋ 1 17.09.24 170 0
1303288 48스퀘어 산콘과 슴가를 좋아하는 여성 여러분께 4 17.09.24 320 0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 Prev 1 ... 4 5 6 7 8 9 10 11 12 13 ... 10000 Next ›
/ 1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