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2017.10.12 00:18

배구 종민이 귀엽지 않냐?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588852624
조회 수 93 추천 수 0 댓글 1

JAHYV

아주 자신감이 하늘을 찌르더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공이 배유나 사다줘 박정아 사다줘 원하는 트레이드까지 시켜줘 용병 1픽에 신입 2픽이었는데 바람대로 이원정 픽 아주 신났네 신났어

근데 공하고 트로피 구도가..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 엑소 단독방→케이돌 카테로 이전 및 엑소방 회원 약 400명 차단 알림 1058 17.12.12 27708 138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11/23 - 2번 문항 갱신) 2616 16.06.07 1444967 49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1414089 121
공지 스퐃스퀘어 *☆* 올림픽방 오픈 알림 공지 56 16.08.05 9837 0
모든 공지 확인하기()
84141 잡담 농구 이대성 모비스로 돌아오네 ㅠㅠ 09:19 16 0
84140 잡담 배구 주간배구 건진거라곤 클로징 장면.... 1 00:29 41 0
84139 잡담 배구 오늘 경기 도공 이기게 해주세요 00:17 18 0
84138 잡담 배구 우리가 찾아줄게 그 실력...지짜 어ㅐ 박정아 저런거만 시키냨ㅋㅋㅋㅋㅋㅋㅋ 2 17.12.11 48 0
84137 잡담 배구 세연이가 따라한다 진짜 심각하게 노잼이다 1 17.12.11 35 0
84136 잡담 배구 [이보미의 발리볼톡] '긍정대마왕' 유나와 '엉뚱+발랄' 정아 "지고 싶지 않아요" 1 17.12.11 34 0
84135 잡담 배구 정아 신인때 스파이크서브 하다가 그뒤로 안해서 읭 했는데 요즘 스파이크서브 연습한데 2 17.12.11 59 0
84134 잡담 한수지가 알레나 대신 뛸수도 있다고 한다 1 17.12.11 51 0
84133 잡담 농구 요즘 여농은 격투기라던데 2 17.12.11 62 0
84132 잡담 배구 기름 뭔 이벤트 하는날 다 진거 실화냐 17.12.10 28 0
84131 잡담 배구 정원정아 발연기 어서오시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7.12.10 73 0
84130 잡담 국내선수중 에서는 이재영혹사 대박 2 17.12.10 97 0
84129 온에어 배구 이재형만 음소거 하는 방법 없나 17.12.10 35 0
84128 잡담 동일아 동일아!!!!!!!!!!!!!!! 6 17.12.10 79 0
84127 온에어 배구 오늘경기 지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12.10 40 0
84126 온에어 배구 박처르 쩌네 1 17.12.10 53 0
84125 잡담 배구 주간배구에 정아랑 정원이 나온다 ㅋㅋㅋㅋㅋ 17.12.10 40 0
84124 잡담 배구 왜 도공은 습뷔 찍는다는 소식이 들리질 않니 ㅠㅠㅠㅠㅠㅠ 17.12.10 29 0
84123 잡담 배구 쏘스윗 17.12.10 61 0
84122 잡담 현재 배구 올스타 10000표 돌파 4 17.12.09 139 0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4208 Next ›
/ 4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