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568163850
조회 수 66 추천 수 0 댓글 1
간만에 만난 이연주도 반갑고 ㅋㅋㅋ

시은미 나올때마다 반갑긴했는데 자리를 아직 못잡은 느낌이고 다 분발해야할듯 ㅠㅠ

알레나가 뭔가 잘할때 ? 컨디션 좋은느낌은 아니었는데도 끈질기가 5셋까지 간 부분도 고무적인듯

내가 송이언니 느므 조아하지만 몇시즌을 레프트하면서 센터알바하거나 센터로만 뛰어서 걱정이 좀 됬었는데 역시나 클라스는 어디안가누만 ? 기대이상으로 좋은 플레이 해줘서 행복 ㅜ

실력적인 부분보다는 체력이 더 문제일듯 ? 확실히 센터보다는 윙공격수가 체력소모가 심하긴하니까

한수지랑 최수빈까지 들어오면 공격루트도 더 다양해지고 변태스러운 수비 더 잘볼수 있을것같아서 기대된다

후... 이번시즌 존잼일것같아 ㅠㅠㅠㅠ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 『한국힙합 에볼루션』 도서 이벤트 당첨자 10人 발표! (9/24 日 연락 마감) 【 9/23 AM 11:35 現 9/10 】 59 17.09.21 9635 0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8/30 타덬인데~인증 / ‘투명하다’ 등 암묵적인 룰 생성 금지 갱신 ★) 2523 16.06.07 1153041 49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1111317 118
공지 알림/결과 올림픽방 『스포츠방』으로 메뉴명 변경 알림. 24 17.04.05 2391 1
공지 스퐃스퀘어 *☆* 올림픽방 오픈 알림 공지 56 16.08.05 9034 0
모든 공지 확인하기()
81572 온에어 배구 인간적으로 어제 경기하고나서 16시간만에 경기가 말되냐ㅠ 1 15:13 12 0
81571 잡담 이벤트 안내.TXT 02:08 28 0
81570 온에어 배구 다들 되게 지쳐보임.... 17.09.22 51 0
81569 잡담 배구 너무 궁금해서 오늘 경기 현건 리시브 성공률을 계산해봤는데 1 17.09.22 48 0
81568 잡담 나 파다르 너무 좋아 타이스도 너무 좋아 ㅇㅅㅇ 3 17.09.22 35 0
81567 잡담 현건 리시브 실화냐 2 17.09.22 59 0
81566 잡담 배구 도공 서브가 잘 들어가 이긴 경기라고 볼 수 있지만 효율을 보면 그닥............ 1 17.09.22 31 0
81565 온에어 배구 ㅅㅂ 6년만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09.22 25 0
81564 온에어 배구 서연이 나이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09.22 13 0
81563 온에어 배구 이바나 점유율 너무 높다 1 17.09.22 21 0
81562 잡담 배구 츄도희 저 상황에서 웃을 수 있다는 거 ㅈㄴ 대단함 17.09.22 20 0
81561 온에어 배구 오늘 이기든 지든 이효희로는 풀시즌 못 치룸 4 17.09.22 51 0
81560 잡담 배구 개인적으로 최은지가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게 1 17.09.22 27 0
81559 잡담 배구 캠벨은 웃긴 게 똥볼처리용 토스를 더 잘 때림 1 17.09.22 23 0
81558 온에어 배구 문정원 비시즌에 뭐했냐? 17.09.22 24 0
81557 온에어 배구 곧 유서연 쵠지 교체 타이밍 오나요 17.09.22 7 0
81556 잡담 배구 박혜미 진심 실망스럽다 2 17.09.22 47 0
81555 온에어 배구 도공은 서브 강한 선수가 많아서 긴장 늦출수가 없을듯 17.09.22 12 0
81554 온에어 배구 서브 8초 나 고딩때도 그런 범실 안했다 은지야 2 17.09.22 30 0
81553 온에어 배구 현건 진심 밍키영입한거 백번천번 신의 한 수 4 17.09.22 40 0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4079 Next ›
/ 4079